무역센터 통합콜센터 운영 용역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통합콜센터 운영 용역
   1)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등 참조
   2) 계약기간
      o 기본계약기간 (업무준비기간 ~ 1차평가계약기간)
         – 업무준비기간: 계약체결일 ~ 2021.05.31. (용역수행 없음,용역비지급 없음)
         – 1차평가계약기간 : 2021.06.01. ~ 2022.05.31. (1년)
        ——————————————————————-
      o (1차평가합격시) 2차평가계약기간 : 2022.06.01. ~ 2024.05.31. (2년)
      o (2차평가합격시) 추가연장계약기간 : 2024.06.01. ~ 2026.05.31. (2년)
        * 1차 및 2차평가 합격시 각각 연장보완합의서를 체결해야 계약연장이 됨
 
2. 입찰참가자격 :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법인사업자에 한함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내 콜센터(전화상담)운영 단일계약 1년간 계약금액 1억원(부가세별도) 이상 실적 보유
  2)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3)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파산상태,법정관리 발생 없음
  4)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지 않음
  5) 현장설명회에 참석필, 전자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3.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 전자입찰
  – 예가상한액예가하한액(현장설명회시 공개)내에서 5개번호의 예비가 격 설정
  – 투찰일날 각 업체별로 가격투찰과 동시에 예비가격 3개번호 선택, 최다 선택된 2개 번호 예비가격의 평균을 예가로 함,
     선택수가 동수인 경우 는 낮은 번호 예비가격을 선택
  – 부가세 등 제세금/제비용 포함 1년 총액으로 투찰 (내역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
  – 예가이하이며 예가하한액 이상중 예가최근접투찰자를 낙찰자로 함.
    단, 예가이하이며 예가하한액 이상중 투찰자가 없으면 예가초과이며 예 가상한액 이하의 투찰자중 예가최근접투찰자를
    낙찰자로 함
  – 낙찰후 용역비구성 등 세부결정 후 계약체결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05. 21 (금) 14:00~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2021. 05. 25 (화) 14시까지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2021. 05. 26 (수) 15: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과업지시 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 가자에게 있음
  3) 입찰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가능. 현설장입장시 마스크 착용 필수,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과업지시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업무/과업지시서 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ESG추진팀 (02-6000-7023)
      입찰등록/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하십시오
 
                                                       2021년 5월 14일
 
                                                 (주) 더 블 유 티 씨 서 울

무역센터 전기차 급속충전기 2차 설치공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전기차 급속충전기 2차 설치공사

   – 금액내역서, 시방서, 안전보건시방서, 도면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 금액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에 한함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전기공사업법에 의거 전기공사업 면허 소지
  3) 2020년도 전기공사업 시공능력평가액 100억원 이상
  4)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5)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음
  6) 현장설명회 참가필하고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05. 14. (금) 14:00~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2021. 05. 18. (화) ~14:00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2021. 05. 20. (목) 14: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를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가능. 현설장입장시 마스크 착 용 필수,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 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입찰/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업무/시방서 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12)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하십시오
 
                                                2021년 5월 10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냉각수 수처리약품 구매 다년계약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냉각수 수처리약품 구매 다년계약
  – 구매내역서, 구매시방서 등 참조
  – 납품후 1년간 수질분석,약품투입 등 관리업무도 수행 (구매금액에 포함됨)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1년구매분 총액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1) 사업장 (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본사/본인명의 수처리약품생산공장 보유하고 직접 생산(타인/타사공장 불가)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4)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적이 없음
  5) 현장설명회 참석 등록필,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05. 06. (목) 16:00~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2021. 05. 10. (월) ~15:00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2021. 05. 11. (화) 14: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구매시방서,구 매내역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 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현설장입장시 마스크 착용 필수,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 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02-6000-7026)
      약품 및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건축설비관리팀(02-6000-1214)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으로 문의바랍니다.
 
                                                     2021년 04월 29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재공고) 무역센터내 전시동 가스소화설비 교체 공사

                                                                                         (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내 전시동 가스소화설비 교체 공사
  – 금액내역서, 시방서, 안전보건시방서, 도면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 금액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에 한함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등록
 3) 2020년도 소방시설공사업 시공능력평가 10억원 이상
 4) 소화용기밸브(ANSUL)에 대한 재검사가 가능한 고압가스안전전문검사기관으로 지정된 업체의 기술지원이 가능
    – 입찰참가회사가 고압가스안전전문검사기관이어도 무방하며
    – 또는 입찰참가사 본인회사가 아닌 고압가스안전전문검사기관인 타회사의 기술지원이 가능해도 무방함
 5)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6)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음
 7) 현장설명회 참가필하고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04. 30. (금) 16:00~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2021. 05. 04. (화) ~14:00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2021. 05. 06. (목) 14: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현설장입장시 마스크 착 용 필수,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
    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 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4)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하십시오
 
                                           2021년 4월 26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LED조명기구 2단계 개선공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LED조명기구 2단계 개선공사
 – 금액내역서, 시방서, 안전보건시방서, 도면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 금액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에 한함
 1) 사업장 본점 소재지 서울, 경기, 인천
 2) 조명기구(LED 다운라이트)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제출 가능 업체
 3)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 소지한 업체
 4) LED조명기구 KS제품인증서고효율에너지기자재인증서 보유 업체
 5) 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단일계약 건으로 LED조명기구(평판형) 5억원이상 (부가세포함) 납품실적 증빙이 가능한 업체
 6) 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부도, 화의, 회생, 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7) 현장설명회 참석 등록필,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8) 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제출용) BB+ 이상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유효기간내인 신용평가등급서에 한 함 (공제조합 신용평가서 불인정)
  – 평가기관은 나이스디앤비, 나이스평가정보, 서울신용평가정보, 한국기업데이터, 나이스신용평가, 한국기업평가, 한국신용평가, 이크레더블에 한함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05. 03. (월) 14:00~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2층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앞 로비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2021. 05. 06. (목) ~15:00아이마켓코리아
전자입찰2021. 05. 07. (금) 14: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 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현설장입장시 마스크 착 용 필수,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 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 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8)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12)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8209)으로 문의바랍니다.
 

2021년 04월 26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보일러 및 열교환기 화학세관 정비공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보일러 및 열교환기 화학세관 정비공사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업체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1) 사업장(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기계설비공사업 면허 보유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내 대형보일러(1개가 10톤 이상) 세관실적 보유
  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부도, 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5) 과거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지 않음
  6) 현장설명회 참석 등록필,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04. 29 (목) 14:00~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2021. 05. 03 (월) ~15:00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2021. 05. 04 (화) 14:00~아이마켓코리아 입찰싸이트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현설장입장시 마스크 착 용 필수,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시방/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건축설비관리팀 (02-6000-1214)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하십시오
 
                                                   2021년 04월 23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내 전시동 가스소화설비 교체 공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내 전시동 가스소화설비 교체 공사
   – 금액내역서, 시방서, 안전보건시방서, 도면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 금액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에 한함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등록
  3) 2020년도 소방시설공사업 시공능력평가 10억원 이상
  4) 고압가스 안전전문검사기관 지정업체로 소화용기밸브(ANSUL)에 대한 재검 사가 가능
  5) 고압가스운반자등록증명서 보유
  6)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7)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음
  8) 현장설명회 참가필하고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04. 22. (목) 16:00~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2021. 04. 26. (월) ~14:00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2021. 04. 27. (화) 14: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현설장입장시 마스크 착용 필수,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4)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하십시오
  
                                                     2021년 4월 16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견적) 2021년도 무역센터 기계설비 유지보수 자재 구매

                                            견 적 제 출 안 내 문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건명 : 2021년도 무역센터 기계설비 유지보수 자재 구매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시설/자산관리회사)
 
3.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4. 납품 기간 : 발주후 2개월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제세금(부가세 등)과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제세금 포함)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발주자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 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
– 낙찰자도 ㈜아이마켓코리아에 수수료 지급하지 않음

6.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가. 기계공구 및 자재 납품이 가능한 자
  나.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다.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라. 지정일까지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사등록 필
  마.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나 업무수행하자로 발주자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지 않은 자
 
7.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1. 04. 21. (수) 16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4)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 등 발생 여부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접수받은 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중 전달하므로 아 이마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1. 04. 22. (목) 15시까지
  – 등록처 : (주)아이마켓코리아(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아이디, 패스워드, 투찰후
   투찰싸이트에서 낙찰확인 방법 등을 안내받고 준비하는 과정임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1. 04. 23. (금) 16시 ~ 16시20분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내역서 제출 없이 부가세 등 포함 총액으로 1회만 투찰)

10. 대금 지급 사항
– 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합격시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 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
  당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를“도급인”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 제한 후 지급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될 때는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한 할 수 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전에 발주자가 요구한 납품시한까지 납품이 가능할 지를 미리 사전에 판단한 후에 입찰참가 요망함
 
12. 유의사항
 – 한번 투찰 후에는 취소나 변경이 불가하므로 신중히 투찰 하십시오
 – 낙찰 후 낙찰자가 자신의 사정으로 낙찰포기 또는 납품포기 하는 경우는 향 후 수년간 입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참가
   및 투찰금액은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기술지원팀)으로 전화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3. 문의처
  – 품목정보, 납품일정, 납품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 02-6000-1214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2021년 04월 14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견적) 무역센터 자동제어설비 유지보수 자재 구매 (2021년 2분기)

                                                견 적 제 출 안 내 문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건명 : 무역센터 자동제어설비 유지보수 자재 구매 (2021년 2분기)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시설/자산관리회사)
 
3.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4. 납품 기간 : 발주후 45일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모든 제세금(부가세 등)과 모든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발주자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시행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6.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가.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나.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다. 지정일시에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전자투찰 필
   라.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 또는 업무수행부실로 발주자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지 않음
 
7.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1. 04. 21. (수) 15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개인사업자는) 대표자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4) (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5)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발생 여부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참가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중 전달하므로 아이마켓 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1. 04. 22. (목) 15시까지
– 등록처 : (주)아이마켓코리아 (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낙찰결과 확인방법, 아이디, 패스워드 등을 안내받고 준비하는 과 정임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1. 04. 23. (금) 15시~ 15시 20분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투찰은 20분간)

10. 대금 지급 사항
– 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합격시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하여 청구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 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당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씩을  “도급인”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 제한 후 지급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될 때는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한 할 수 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전에 발주자가 요구한 납품시한까지 납품이 가능할 지를 미리 사전에 판단한 후에 입찰참가 요망함
 
12. 유의사항
 – 금액투찰 후에는 취소변경이 불가하니 신중히 투찰 요망
 – 낙찰 후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납품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입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참가 여부 및 투찰금액결정은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시설운영팀)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한 공내역서(구매내역서)상 품목의 규격과 브랜드/제조원은 준수해야 합 니다. 이와 상이한 경우는 납품받지 않습니다

13. 문의처
– 품목정보, 납품일정, 납품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4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붙임 : 공내역서(구매내역서)
 
                                                         2021년 04월 14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곤돌라 관리운영 용역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입찰자유의서,내역서,시방서 등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곤돌라 관리운영 용역
 
2. 용역범위 : 시방서, 공내역서 참조
 
3.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4. 04. 30 까지
– 업무준비기간 : 계약체결일 ~ 2021.04.30. (용역수행 없음, 용역비 지급 없음)
– 용역수행기간 : 2021.05.01. ~ 2024.04.30. (3년) (용역비 지급기간)
 
4.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총액최저투찰가 낙찰 (1년금액, 부가세 등 제세금/제비용 포함)
 
5. 입찰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곤돌라설비 제작설치 또는 유지보수(1년이상) 실적 보유
(3)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절차,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4)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고 입찰공고일 기준 그 제한기간내에 있지 않은 업체
(5) 현장설명 참가필하고, 입찰대행사인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6.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입 찰 등 록2021. 04. 22. (목) ~14:00㈜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입 찰 일 시2021. 04. 23 (금) 14: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 현장설명회 없음

7.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현장설명회가 없으니 본 입찰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5) 업무/시방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5)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입찰등록/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02-3708-5756)으로 문의바랍니다.
 
                                          2021년 4월 14일
 
                                      (주) 더블유티씨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