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 대상
코엑스 2005년도 개최전시회 홍보물 디자인 진행 협력업체
(연간 약 50개 전시회중 28개 전시 아웃소싱 예상 - 각 전시별 9개 항목 디자인 진행,
복수업체 선정 예정)
*9개 항목 : 전시엠블렘, 브로슈어(국,영문), 포스터, 디렉토리, 초청장, 잡지광고,
신문광고, 네임텍 등
2. 입찰 참가자격
- 동종업계 2년 이상의 편집디자인회사, 광고디자인 회사, 디자인 기획사
(지명원, 사업자등록증, 포트폴리오 제출)
- 전시 디자인 홍보물 진행 경험 업체 유리
3. 공고 일정 및 장소
- 2005년 3월 4일까지 지명원, 사업자등록증, 포트폴리오 제출: 전시기획팀디자인파트
- 2005년 3월 11일 : 1차 통보 (개별 통보 시 2차 면담일 통보)
- 2005년 3월 18일 : 최종 발표 (개별 통보)
4. 기타사항
- 일정 및 장소는 당사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 문의처 : 전시기획팀 (TEL : 6000-1131, 담당: 전영미)
1. 입찰건명 : 코엑스 회의실 LCD 프로젝터 구매설치 공사
2. 공사범위
가. LCD 프로젝터구매 (PLC-XT15KA SANYO 3800 ANSI 10 EA)
나. 고정 브라켓트 제작 및 설치 8SET
3. 입찰방법 : 동시투찰에 의한 예정가격이하의 총액최저가(제세금 포함) 낙찰제
4.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
가. LCD 프로젝터 납품 설치 실적이 있는 업체.
나.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입찰일정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코엑스”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표자(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다. 입찰참가를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법인인 경우 등기부 등본 각 1부
라.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납품/시공 실적 증명서) 1부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 실시 전까지 납부하여야 함.
8. 기타사항
가.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참가업체는 재공고입찰의 현장설명등에
참가하여야 한다. (단, 제출한 서류는 재공고입찰에 사용할 수 있음)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라. 자세한 사항은 (주)코엑스 총무팀(6000-103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과 관련된 민원이 있는 경우 무역센터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건명 : 트레이드타워 화장실 개선공사
2. 공사내용 : 인테리어필름 설치 (세부내역 현장설명 시 배부)
가. 화장실 칸막이 및 세면대 상 · 하부
나. 좌변기 · 소변기 후면부 및 페이퍼 타올함
다. 출입문, 철재면 등
3. 입찰방법 : 동시 투찰에 의한 예정가격이하의 총액최저가(제세금포함) 낙찰제
4.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
가. 전문건설업 등록업체(단, 업종이 실내건축공사업으로 등재된 업체)
나. 당사가 요구하는 설계 및 시방에 적합하게 시공을 할 수 있는 업체
다.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입찰일정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코엑스”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표자(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다. 입찰참가를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법인인 경우 등기부 등본 각 1부
라.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전문건설업등록증 사본) 1부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 실시 전까지 납부하여야 함.
8. 기타사항
가.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참가업체는 재공고 입찰의 현장설명 등에
참가하여야 한다.
(단, 제출한 서류는 재공고입찰에 사용할 수 있음)
나. 입찰과 관련한 일정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다. 자세한 사항은 (주)코엑스 총무팀(6000-103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과 관련된 민원이 있는 경우 무역센터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교육기간
o 2004. 3. 7(월) ∼ 4. 22(금) <週3회(월,수,금)>
2. 교육시간
o 19:00 ∼ 22:00 <1일 3시간, 총 63시간>
3. 교육인원 : 30명 (수강료 입금 선착순)
4. 교육내용
◆ 전시회 실무 ◆
o 전시산업 개론
o 전시회기획
o 전시회 마케팅
o 전시회 운영실무
o 해외전시회 케이스
◆ 컨벤션 실무 ◆
o 컨벤션산업 개론
o 컨벤션 기획
o 컨벤션 유치 및 마케팅
o 컨벤션 운영실무
o 전시컨벤션 서식작성
o 컨벤션 케이스
o 전시회/컨벤션 평가 및 사후관리
o 호텔 실무
o 관광 실무
o 식음료 및 테이블 매너
◆ 인턴쉽 프로그램 ◆
o 전시시설 및 전시회 견학
o COEX 전시회 인턴쉽
o COEX 컨벤션 인턴쉽
5. 교육장소
o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무역센터 COEX 전시장 4층 무역아카데미
(지하철 2호선 삼성역 6번출구 도보 5분 거리)
6. 수 강 료 : ₩550,000/회원, ₩630,000/비회원
※ 대학(원)생은 회원 수강료 적용
※ 재직근로자는 수료 후 근로자직업훈련촉진법(노동부)에 의한 교육비 환급가능
7. 신청 및 문의 : 수강료 납입(무통장 입금, 카드결제) 후 인적사항 전화통지
o 수강신청 : www.tradecampus.com
o 입 금 처 : 우리은행 096-128152-01-001 (예금주:한국무역협회)
o 문 의 처 : 한국무역협회 무역아카데미 무역연수팀
(☎ 02-6000-5227, 팩스 : 02-6000-5500)
(e-Mail : pacific@kita.net)
[수강신청하기]
1. 입찰 대상
코엑스 2005년도 상반기 개최전시회 통합 전시장치공사
가. A군 : SIPREMIUM, KIROTEC, 유통산업전
나. B군 : KOFA, TEA WORLD, WELDING
다. C군 : KOGOLF, EXPOCOMM, LIVING DESIGN, SIMEX
2. 입찰 참가자격
2005년도 (주)코엑스 장치공사 지정용역업체 중 입찰등록을 필한 자
공고일 현재, 100개 이상의 조립부스를 소유한 업체(자재 보유현황 관련 증명서 제출)
3. 입찰일정 및 장소
주1) 입찰자는 A, B, C군 중 1개 군에 한해 입찰 가능(중복 입찰 불가)
주2) 입찰관련 서류는 전시회 입찰실시 이전에 당사 전시기획팀에 등록
주3) 1차 입찰 유찰 시 재공고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며, 이 경우 1차 입찰 참가자는
서류 등록을 생략함
4.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입찰직전까지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 은행발행 자기
앞수표 또는 당사가 인정하는 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5. 기타사항
가. 입찰에 관한 기타사항은 당사 회계처리요령에 의함
나.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당사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다. 회계처리요령 등 관련자료는 당사 전시기획팀에서 공람 가능
라. 문의처 : 전시기획팀(TEL : 6000-1103, 담당: 이희재 대리)
※ 입찰과 관련된 민원이 있는 경우 무역센터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건명 : 흡수식 냉동기 화학세관 정비공사
2. 공사범위 (세부내역 현장설명 시 배부)
가. 흡수식 냉동기 화학세관 작업 : 9대 (1,300RT/대)
나. 냉동기 부속기기 분해정비 및 조립
다. 진열관 튜브 청소
라. 냉수, 냉각수펌프 도장 공사
마. 세관수 처리
3. 입찰방법 : 동시 투찰에 의한 예정가격이하의 총액최저가(제세금포함) 낙찰제
4.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
가. 흡수식 냉동기 화학세관 전문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흡수식 냉동기 화학세관 실적이 있는 업체
다. 당사가 요구하는 설계 및 시방에 적합하게 시공을 할 수 있는 업체
라.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입찰일정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코엑스”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표자(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다. 입찰참가를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법인인 경우 등기부 등본 각 1부
라. 흡수식 냉동기 화학세관 실적증명서 1부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 실시 전까지 납부하여야 함.
8. 기타사항
가.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참가업체는 재공고입찰의 현장설명 등에
참가하여야 한다.
(단, 제출한 서류는 재공고입찰에 사용할 수 있음)
나.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다. 상기 외 자세한 사항은 (주)코엑스 총무팀(6000-1032)으로 문의 바람.
※ 입찰과 관련된 민원이 있는 경우 무역센터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건명 : COEX 지하주차장 CCTV 설치공사
2. 공사개요
가. 설치공사내역 : 세부내역 현장설명 시 배부
1) DIGITAL VIDEO RECORDER(16CH, HDD500G CD/RW) 9대 설치
2) CCD COLOR CAMERA(0.001LUX) 82대 설치
3) 광 VIDEO LINK(DIGITAL 변조방식 8CH) 5개 설치
4) 광 VIDEO LINK(DIGITAL 변조방식 4CH) 7개 설치
5) 광케이블(2,100m), 동축케이블(2,400m), 전원케이블(4,400m) 설치
6) 기타 배관배선 등 설치
나. 발주방법 : 일반경쟁 입찰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5일 이내
3. 입찰방법 : 동시 투찰에 의한 예정가격이하의 총액최저가(제세금포함) 낙찰제
4. 입찰참가자격
정보통신공사업 면허소지자(법인으로 사업1년 이상)로서 최근3년 이내(공고일기준) CCTV 시스템 및
광 전송장비 공사실적이 있고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5. 입찰일정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코엑스”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표자(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다. 입찰참가를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법인인 경우 등기부 등본 각 1부
라. 정보통신공사업면허증사본 및 CCTV시스템 시공실적 증명서 각 1부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 실시 전까지 납부하여야 함.
8. 기타사항
가.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나. 상기 외 자세한 사항은 (주)코엑스 총무팀(6000-103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과 관련된 민원이 있는 경우 무역센터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건명 : 트레이드타워 지하1층 화장실 개선공사
2. 공사내역 : 세부사항 현장설명 시 자료배부
가. 건축설비 : - 방수공사 (액체, 우레탄), 바닥 및 벽면 대리석 부착
- 세면대 커버 및 화장실 칸막이 교체
나. 기계/전기설비 : - 위생기구 및 배관 교체
- 조면설비 교체
다. 기타설비 : - 하드웨어, Signage 설치
3. 입찰방법 : 동시 투찰에 의한 예정가격이하의 총액최저가(제세금포함) 낙찰제
4. 입찰참가자격 : 아래 각조항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인테리어 의장면허를 보유한 업체
나. 당사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입찰일정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코엑스”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대표자(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입찰참가를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법인인 경우 등기부 등본 각 1부
마.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인테리어 의장면허증 사본) 1부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 실시 전까지 납부하여야 함.
8. 기타사항
가.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나. 상기 외 자세한 사항은 (주)코엑스 총무팀(6000-103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과 관련된 민원이 있는 경우 무역센터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건명 : 주차 매출관리 서버구매
2. 입찰품목 : PRIME POWER 450 외 4종 (세부내역 현장설명 시 배부)
3.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
4. 입찰방법 : 일반경쟁 입찰 동시투찰에 의한 예정가격이하의 총액최저가(제세금 포함) 낙찰제
5.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
가. 제조사로부터 기술지원 확약서 및 제품공급 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나. “코엑스”가 요구하는 사양에 적합하게 납품을 할 수 있는 업체
다. “코엑스”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6. 입찰일정
7.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코엑스”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표자(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다. 입찰참가를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법인인 경우 등기부 등본 각 1부
라.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제조사 기술지원 확약서, 제품공급확약서) 1부
8.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 실시 전까지 납부하여야 함.
9. 기타사항
가.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참가업체는 재공고입찰의 현장설명 등에
참가하여야 한다. (제출한 서류는 재공고입찰에 사용가능)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라. 자세한 사항은 (주)코엑스 총무팀(6000-103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과 관련된 민원이 있는 경우 무역센터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건명 : Fax Marketing System 서버구매
2. 입찰품목 : HP ML570T02
3.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일 이내
4. 입찰방법 : 일반경쟁 입찰 동시투찰에 의한 예정가격이하의 총액최저가(제세금 포함) 낙찰제
5.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
가.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이며, 컴퓨터주변기기 취급업체
나. 제조사로부터 기술지원 확약서 및 제품공급 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다. “코엑스”가 요구하는 사양에 적합하게 납품을 할 수 있는 업체
라. “코엑스”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6. 입찰일정
7.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코엑스”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표자(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다. 입찰참가를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법인인 경우 등기부 등본 각 1부
라.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제조사 기술지원확약서, 제품공급확약서) 각 1부
8.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 실시 전까지 납부하여야 함.
9. 기타사항
가.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참가업체는 재공고입찰의 현장설명 등에
참가하여야 한다. (단, 제출한 서류는 재공고입찰에 사용할 수 있음)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라. 자세한 사항은 (주)코엑스 총무팀(6000-103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과 관련된 민원이 있는 경우 무역센터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