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천⇔코엑스 41번 순환버스 노선변경 운행 안내문


[탄천⇔코엑스 41번 순환버스 노선변경 운행 안내문 (셔틀버스 운행중지)]

◎노선변경코스 : 탄천주차장출발 ⇒ 무역센터 ⇒ 신사동순환 ⇒ 무역센터 ⇒ 탄천주차장 도착

그동안 COEX를 찾아 주시는 이용객 여러분들의 저희 셔틀버스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아셈 및 무역센터 확충사업 교통영향평가에 따라 무역센터 주변의 교통난 해소책으로 운행했던
탄천주차장<->무역센터 간 셔틀버스는 2001년도 백화점, 호텔등 다중복합시설의 운행은 중단되었으나
무역센터(COEX)는 월드컵등 국제회의관련 지속적으로 무료 셔틀버스운행을 강행해 오던 중
“서울시 지침에 따라 2005년 4월11일 부터 셔틀버스 운행이 불가능”하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운행중지에 따른 입주사, 고정탑승객 및 무역센터방문객, 전시, 컨벤션 참석인원의 주차서비스에 대한
어려운 상황을 서울시 실무자와 수차례 협의, 검토 결과, 대체수단으로 서울시의 "교통개선반 노선심의"를
거쳐 41번 노선변경(탄천주차장-신사동)에 따라 4월11일에 차고지를 탄천주차장으로 하는 순환버스가
투입될 예정이며 요금은 편도500원 운행간격은 10분으로 책정 될 예정입니다.

지속적인 셔틀버스운행을 서울시 실무자와 수차례 협의하였으나 “서울시 셔틀버스 운행중지”지침에 따라
더 이상 지원할 수 없게 되어 순환버스로 대체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며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2005년 무역센터 디지털 도어록 설치공사 입찰공고


1. 입찰건명 : 2005년 무역센터 디지털 도어록 설치공사
2. 공사내용 (세부내역 현장설명 시 배부)
- 디지털 도어록 설치 : 연간 200개
- 제품명 : CT-300(싸이트론사)
3. 입찰방법 : 동시 투찰에 의한 예정가격이하의 총액최저가(제세금포함) 낙찰제
4.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
가. (주)싸이트론 지정점 인증업체
나.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입찰일정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코엑스”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표자(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다. 입찰참가를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법인인 경우 등기부 등본 각 1부
라. (주)싸이트론 지정점 인증서 1부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 실시 전까지 납부하여야 함.
8. 기타사항
가.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참가업체는 재공고 입찰의 현장설명 등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제출한 서류는 재공고입찰에 사용할 수 있음)
나. 입찰과 관련한 일정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자세한 사항은 (주)코엑스 총무팀(6000-103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과 관련된 민원이 있는 경우 무역센터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COEX 20년사 제작업체 선정


코엑스 20년사를 제작코자 합니다. 동 분야에 경험이 있는 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랍니다.


□ 제작목적 : 코엑스 20년 역사를 총체적으로 정리하여 자료화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코엑스뿐만이 아니라
전시컨벤션산업의 미래비전을 제시하는 독창적이고 참신한 회사 이미지를 부각하기 위함.

□ 제작내용 : 사사 2,000부, CD-ROM(세부내용 문의요망)

□ 제안서 : 제작기획서(기획안, 제작일정, 발간제작비 등)
실적 및 회사소개(조직 및 인적구성)


□ 제작 대상업체 선정

○ 제출된 제안서 평가를 통해 제작 대상업체 1차 선정
○ 1차로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Presentation을 거쳐 최종 대행업체 선정 (기술평가 및 제안금액)


□ 향후일정

○ 제안서 제출기한: 2005. 3. 29(화) 11:00 한
○ P.T대상기업 통보: 2005. 4. 1 (금)
○ 경쟁 P. T. 개최: 2005. 4. 6 (수) 14:00
○ 최종업체 선정 및 통보: 2005. 4. 11(월)

※ 상기 일정은 사정에 의거 변동될 수 있음.



□ 제안서 접수 및 문의/연락처

COEX 홍보팀 과장 오수영 T) 6000-1141

※ 입찰과 관련된 민원이 있는 경우 무역센터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COEX 154KV 전기실 SWGR#3A/3B 고압배전반 통합구축공사 입찰공고


1. 입찰건명 : COEX 154KV 전기실 SWGR#3A/3B 고압배전반 통합구축공사

2. 공사범위 (세부내역 현장설명 시 배부)
가. SWGR#3A
- 케이블 트레이 설치 및 자동제어 설비공사
- 기존 고압케이블유 철거, 신설 및 고압배전반 신설(차단기 포함)
나. SWGR#3B
- 기존 고압케이블 철거 및 단말처리 등
다. 공통
- 보호계전기 진단, 조정 및 사용전 검사 등

3. 입찰방법 : 동시 투찰에 의한 예정가격이하의 총액최저가(제세금포함) 낙찰제

4.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
가. 전기공사업 등록업체
나. 2004년 공사시공 능력평가액 35억원 이상인 업체
다. 2003년 이후 고압 이상 수, 변전설비 수주실적이 있는 업체
라. 2003년도 경영상태의 부채비율이 업계평균비율 미만인 업체 및 유동 비율이 업계평균비율 이상인 업체
마.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입찰일정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코엑스”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표자(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다. 입찰참가를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법인인 경우 등기부 등본 각 1부
라. 입찰참가자격(4항의 가~라) 증빙서류 각 1부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 실시 전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참가업체는 재공고 입찰의 현장설명 등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제출한 서류는 재공고입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과 관련한 일정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자세한 사항은 (주)코엑스 총무팀(6000-103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과 관련된 민원이 있는 경우 무역센터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흡수식 냉동기 냉각탑 자동제어 성능 개선공사 입찰공고


1. 입찰건명 : 흡수식 냉동기 냉각탑 자동제어 성능 개선공사

2. 공사범위 (세부내역 현장설명 시 배부)
1) DDC 추가설치 및 배관, 제어라인 포설
2) 관제점 등록

3. 입찰방법 : 동시 투찰에 의한 예정가격이하의 총액최저가(제세금포함) 낙찰제

4.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
가. 전기공사업 또는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건물 자동제어 시스템 중 ANDOVER SYSTEM
시공 실적이 있는 업체
다.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입찰일정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코엑스”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표자(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다. 입찰참가를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법인인 경우 등기부 등본 각 1부
라.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등록증 및 실적증명서 사본) 1부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 실시 전까지 납부하여야 함.

※ 입찰과 관련된 민원이 있는 경우 무역센터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코엑스 홈페이지 개편 용역 계약


1. 입찰건명 : 코엑스 홈페이지 개편 용역 계약

2. 용역범위 :
가. COEX Home Page Renewal 일체
나. 고객서비스 기능 개선
다. COEX Family 통합 싸이트 구성
라. 국/영문 언어지원 서비스

3. 참가자격 및 계약자 선정방법
가. 입찰참가자격 : 아래 항목을 겸유한 업체
- 소프트웨어 산업 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하여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업체
- 코엑스가 요구하는 시방에 적합하게 용역을 시행할 수 있는 업체
- 최근 3년이내 단일건으로 ₩80,000,000 이상 Web을 이용한 홈페이지 개발 실적이 있는 업체
- 당사 현장설명 참가 및 제안서 적격심사에 합격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계약자 선정방법
- 참가희망 업체의 제안서 접수 후, 코엑스 홈페이지 구축 계획성(70%) 및 Reference Site
사례평가(30%)를 기준으로 하는 1차 업체 선정
- 1차 심사를 통과한 업체를 대상으로 제안서, 제안금액 및 제안 설명회(PT) 평가 후,
기술능력 평가와 입찰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우선 협상 대상자를 선정한다.
이 때 기술 능력평가 비중은 80%, 입찰 가격평가 비중은 20%로 함.
- 평가점수는 제안업체별 제안 내용을 등급별로 상대(비교) 평가하여, 최종 평가점수는
평가 위원들의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뺀 나머지 점수의 산술평균을 기준으로 결정
(최고 또는 최저점수가 복수인 경우 1개만을 제외)
- 협상대상 업체의 종합평가 점수가 동점일 경우 기술 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 업체로 선정하고, 기술 능력평가도 동일하면, 기술능력 평가 중 배점이 큰
평가 항목(중항목)의 고득점자를 우선 순위자로 선정.
(※ 세부내용은 홈페이지 개편 제안요청서 참조)

4. 입찰 일정


※ 제안 요령 설명회 참석시 홈페이지 개편 제안요청서(RFP)를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별도 배부없음)

홈페이지 개편 제안요청서 Download

5. 입찰등록 서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각 호의 서류를 2005년 3월 21일 (월) 18:00 까지
“코엑스” 총무팀으로 제출한다.
(1) 입찰참가 신청서 (“코엑스” 소정양식) 1부
(2) 대표자(법인은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입찰 참가자를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법인인 경우 등기부 등본 각 1부
(5) 입찰보증금(입찰 등록 시 입찰금액의 10%이상 납부) 1부
(6)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증명원 및 실적증명원 각 1부
(7) 제안서 및 요약서 각 10부(CD 1부 포함)
(8) 가격제안서 (밀봉 후 인감 날인) 및 코엑스 제안요청서 교부서식 양식 각 1부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입찰 전에 입찰금액의 10/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시중은행발행 자기앞수표 포함)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다만, 다음 각 호의 보증서 또는 증권으로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고 대체 납부할 수 있다.
(1) 은행의 지급보증서
(2) 보증보험(주)발행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
(3) 해당공제조합이 발행한 보증서

7. 기타사항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 총무팀 (6000-1034) 또는 정보지원팀(6000-1026)로 문의
일정 및 조건은 코엑스의 사정으로 변경 될 수 있음

※ 입찰과 관련된 민원이 있는 경우 무역센터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05 여름시즌 이벤트 대관공고

COEX에서 2005년 여름시즌 이벤트 대관 신청을 받습니다.



○ 대관신청서류
– 행사개요서 1부 (소정양식 : 붙임 Download)
– 행사기획서 1부 (별도양식없음)
– 회사소개서 1부 (별도양식없음)
–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 접수
– 우편 및 방문접수
☞ 우편접수는 반드시 등기로 송부 바라며 접수마감일 당일 도착분에 한함.
☞ 방문접수는 토· 일요일 제외
(방문접수 마감시간 : 평일은 17:00)

○ 신청서 접수 및 문의처
–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코엑스 전시장마케팅팀
– 전화 : 02)6000-1126, 1129
– 팩스 : 02)6000-1311
– Email: eyroh@coex.co.kr

코엑스 회의실 음향분리용 장비 및 무선마이크 구매 설치 입찰


1. 입찰건명 : 코엑스 회의실 음향분리용 장비 및 무선마이크 구매 설치

2. 구매내역 : 1) 음향분리용 장비구매 (8 SET) 및 11개실 음향 분리 설치 일체
2) 무선마이크 15 SET 외 5종 (세부내역 현장설명 시 배부)

3. 입찰방법 : 동시 투찰에 의한 예정가격 이하의 총액 최저가(제세금포함) 낙찰제

4. 입찰참가 자격 : AV 장비 전문업체로서 아래조건을 갖춘 업체
가. 공고일 현재 기준 사업개시 1년 이상 전문 음향장비 취급 등록업체
나. 공고일 현재 기준 3년이내 음향장비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다.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입찰일정


6. 입찰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코엑스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표자(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다. 입찰참가를 위임한 경우 위임장 및 법인인 경우 등기부 등본 1부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현금(시중은행이 발행하는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 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 보증금으로 입찰 실시 전까지 납부하여야함

8. 기타사항
가.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입찰 참가업체는 재공고 입찰의
현장 설명등에 참가하여야 한다.
(단, 제출한 서류는 재공고 입찰에 사용할 수 있음)
나.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다. 자세한 사항은 (주)코엑스 총무팀 (6000-1032)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과 관련된 민원이 있는 경우 무역센터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코엑스몰 F&B매장 주방 배기덕트 세정공사 입찰공고


1. 입찰건명 : 코엑스몰 F&B매장 주방 배기덕트 세정공사

2. 공사범위 (세부내역 현장설명 시 배부)
가. F&B 매장 주방기기 메인 덕트내부 유분 등 퇴적물 제거
나. 배기 fan내부 유분제거 및 캔버스 교체

3. 입찰방법 : 동시 투찰에 의한 예정가격이하의 총액최저가(제세금포함) 낙찰제

4.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
가. 공중이용시설 실내공기정화 청소대행자 서울시 인증업체
나.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입찰일정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코엑스”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표자(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다. 입찰참가를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법인인 경우 등기부 등본 각 1부
라. 공중이용시설 실내공기정화 청소대행자 서울시 인증서 1부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 보증금으로 입찰 실시 전까지 납부하여야 함.


8. 기타사항
가.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참가업체는 재공고 입찰의
현장설명 등에 참가하여야 한다.
(단, 제출한 서류는 재공고입찰에 사용할 수 있음)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입찰과 관련한 일정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라. 자세한 사항은 (주)코엑스 총무팀(6000-103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과 관련된 민원이 있는 경우 무역센터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05년 여름 공연이벤트 대관안내


○ 대관장소 및 기간
- 오디토리움(1,058석) : 2005. 7. 26 ~ 2005. 8. 15 (21일)
- 그랜드컨퍼런스룸(490석) : 2005. 7. 11 ~ 2005. 8. 22 (43일)

○ 접수마감일 : 2005. 3. 11(금)

○ 대관신청서류
- 행사개요서 1부(소정양식 : 붙임 Download)
- 행사기획서 1부(별도양식 없음)
- 회사소개서 1부(별도양식 없음, 주요행사실적 포함)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접수방법 : 우편, E-mail 및 방문접수
- 우편접수는 반드시 등기로 송부바라며 접수마감일 당일 도착분에 한함
- 방문접수는 토·일요일 제외
(방문접수 마감시간 : 평일 17시)

○ 신청서 접수 및 문의처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 코엑스 컨벤션마케팅팀 김동욱 차장
- 전화 : 02)6000-1122
- 팩스 : 02)6000-1303
- E-mail : andy@coe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