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견적) 2021년 무역센터 보일러 수처리약품 구매

2021.04.09

                                                         견 적 제 출 안 내 문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건명 : 2021년 무역센터 보일러 수처리약품 구매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시설관리회사)

3.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공내역). 구매시방서 참조
 
4. 납품 기간
   – 년중 (1~4)분기별로 분할 납품
   – 1분기 납품은 발주서 수령후 15일내에 납품
   – 이후 잔여물량은 각분기별로 발주자가 요구하는 날로부터 각 15일내 납품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모든 제세금(부가세 등)과 모든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1년 전체 납품량 총액으로 투찰 ⇒ 총액낙찰후엔 전체통합발주 ⇒ 4분기별 분할납품
   – 당사 책정금액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
   – 투찰가가 당사 책정금액 이상인 경우 재공고입찰 시행 또는 최저가투찰업체 순으로 협상하여 당사 책정금액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시행)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6.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사업장(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나. 자신(본인)명의 수처리약품생산공장 보유 (소재지 제한 없음)
  다.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라.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마. 지정일까지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투찰 완료
  바. 과거 낙찰포기 또는 문제야기로 발주자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지 않은 자
 
7. 견적제출참가신청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1. 04. 15. (목) 15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증명)
     4) 자신(본인)명의 수처리약품생산 공장등록증 사본 (타인명의 공장 불가) (유효기간내의 것에 한함)
     5)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발생 여부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접수받은 서류는 당사가 아이마켓으로 당일 16시전에 전달하므로 아이마 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1. 04. 16. (금) 15시까지
   – 등록처 : (주)아이마켓코리아(Tel: 02-3708-75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싸이트, 투찰방법, 투찰종료후 낙찰자 및 낙찰액
      확인방법, 아이디/패스워드 등 안내받고 준비하기 위한 과정임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1. 04. 16. (금) 16시~ 16시20분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1회투찰시간 20분)

10. 발주 방법
  – 구매내역서와 구매시방서를 첨부한 발주서로 계약서를 대체함
 
11. 발주서, 구매내역서, 구매시방서 등 발주약정조건 위반시 조치
  – 발주서,구매내역서,구매시방서,입찰공고한 견적제출안내문그 외 발주사와 낙찰자간의 합의사항 등도 발주약정조건임.
  – 낙찰자가 각 납품과 관리단계에서 상기 발주약정조건 위반으로 발주자 또는 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는 발주자 또는  
     피해자인 제3자에게 배상해야 하 고 아울러 발주자는 이후 낙찰된 잔여약정물량도 발주 취소하며, 낙찰자는 이에 대해
     하등의 비용청구나 이의제기를 하지 못함.
  – 이 경우 해당 낙찰자는 향후 당사의 입찰 및 견적투찰에 참가할 수 없음
 
12. 대금 지급 사항
  – 각 분기별 납품 완료 후 검수검사합격시 15일내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해야 함
 
13. 지체상금
  – 각 분기별 납품기간내에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금으로 각 분기별 납품기간 만료일
    (각 납품요구일로부터 15일내) 익일 부터 매 지체일당 해당 분기별구매금액(공급가액)의 0.3%씩을 발주자에게
    납부해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구매금액 지급시 공제한 후 지급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될 때는 발주자는 낙찰 및 발주 자체를 취소하 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배제 할
    수  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전에 발주자가 요구한 납품시한까지 납품이 가능할 지를 미리 사전에 판단한 후에 입찰참가
     요망함
 
14. 유의사항
– 금액투찰 후에는 취소변경이 불가하니 신중히 투찰 요망
– 낙찰 후 낙찰자가 자신의 사정으로 낙찰을 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수 년간 입 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금액은 신중히 결정
  요망합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입찰참가전에 아래 문의처(기술지원 팀)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5. 문의처
– 품목정보 및 납품 :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 02-6000-1214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2021년 4월 9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