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견적) 무역센터 자동제어설비 유지보수 자재 구매 (2021년 2분기)

2021.04.14

                                                견 적 제 출 안 내 문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건명 : 무역센터 자동제어설비 유지보수 자재 구매 (2021년 2분기)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시설/자산관리회사)
 
3.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4. 납품 기간 : 발주후 45일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모든 제세금(부가세 등)과 모든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발주자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시행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6.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가.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나.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다. 지정일시에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전자투찰 필
   라.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 또는 업무수행부실로 발주자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지 않음
 
7.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1. 04. 21. (수) 15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개인사업자는) 대표자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4) (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5)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발생 여부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참가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중 전달하므로 아이마켓 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1. 04. 22. (목) 15시까지
– 등록처 : (주)아이마켓코리아 (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낙찰결과 확인방법, 아이디, 패스워드 등을 안내받고 준비하는 과 정임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1. 04. 23. (금) 15시~ 15시 20분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투찰은 20분간)

10. 대금 지급 사항
– 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합격시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하여 청구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 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당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씩을  “도급인”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 제한 후 지급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될 때는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한 할 수 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전에 발주자가 요구한 납품시한까지 납품이 가능할 지를 미리 사전에 판단한 후에 입찰참가 요망함
 
12. 유의사항
 – 금액투찰 후에는 취소변경이 불가하니 신중히 투찰 요망
 – 낙찰 후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납품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입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참가 여부 및 투찰금액결정은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시설운영팀)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한 공내역서(구매내역서)상 품목의 규격과 브랜드/제조원은 준수해야 합 니다. 이와 상이한 경우는 납품받지 않습니다

13. 문의처
– 품목정보, 납품일정, 납품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4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붙임 : 공내역서(구매내역서)
 
                                                         2021년 04월 14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