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무역센터 전기설비 유지보수자재 구매 (2021년 4분기)

                                                     자재구매 견적투찰 안내문

1. 건명 : 무역센터 전기설비 유지보수자재 구매 (2021년 4분기)
 
2. 발주자 :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자산•시설관리회사)
 
3.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4. 납품 기간 : 발주후 1개월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모든 제세금(부가세 등)과 모든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당사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시행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6.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에 한 함 
   가.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나.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다. 지정일시에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전자투찰 필
   라.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 또는 업무수행부실로 당사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은 적 없음
 
7.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1. 10. 27. (수) 15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개인회사는) 대표자인감증명서, (법인회사는) 대표이사법인인감증명서
      4) (법인회사는) 법인등기부등본
      5)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을 기준일로 하여 기준일로부터 과거 1년내 부도 발생 유무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접수받은 참가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중 전달하므로 아이마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1. 10. 28. (목) 15시까지
   – 등록처 : (주)아이마켓코리아 (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낙찰결과 확인방법, 아이디,
      패스워드 등을 안내받고 준비하는 과정임
   – 투찰 직후 아이마켓 입찰싸이트 화면에서 낙찰/유찰여부, 낙찰자, 낙찰액을 검색할 수 있으므로 입찰등록시
     낙찰결과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문의 요망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1. 10. 29. (금) 14시~ 14시 20분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투찰시간 20분
      – 20분 경과전이라도 참가업체가 모두 투찰완료하면 바로 절차를 종료하 고 낙찰 또는 유찰처리를 함. 단, 한 업체라도
        투찰을 못하고 있으면 20 분 모두 부여함
      – 투찰시간 20분 경과시까지 투찰 못한 업체는 투찰 불가

10. 대금 지급 사항
     – 전량 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합격시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하여 청구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 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당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 0.3%을 발주자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제 후 지급한다. 이 경우 낙찰자는 지체상금을 공제한 잔액을 발주자에게 청구하여야 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되어 지체상금이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10%에 달하게 되면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 한 할 수 있다. 이 경우 낙찰자에게 하등의 경비나 대가 지급은 없음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전에 발주자가 요구한 납품시한까지 납품이 가능할 지를 미리 사전에 충분히 시장조사하여
      납품이 가능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입찰참가 요망함
 
12. 유의사항
   – 금액투찰 후에는 취소•변경•참가포기가 불가하니 신중히 투찰 요망
   – 낙찰 후 낙찰자가 낙찰이나 납품을 포기하는 경우엔 낙찰은 취소되고 향후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므로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와 투찰금액을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품목의 설명을 위한 별도의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품목에 대한 문의는 반드시 입찰참가전에 아래 문의처(시설운영팀)
     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3. 문의처
   – 품목정보, 납품일정, 납품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5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2021년 10월 20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1 루키프로젝트 존 장치공사 제안입찰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1 루키프로젝트 존 장치공사 제안입찰

 

  1. 용역범위 : 세부내용 첨부파일(제안요청서, 입찰자유의서 등) 참조

 

  1.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행사종료일까지

 

  1. 입찰방법 : 제안(提案)경쟁입찰, 협상(제안심사)에 의한 계약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입찰공고일 기준 사업개시일이 1년 이상인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코엑스 지정협력업체(전시디자인설치 부문)로 등록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부도, 화의, 회생 또는 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원본 제출)

라. 제안설명회에 참가 및 등록을 필하고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를 기한 내에 정상적으로 제출한 업체

     ※ 제출장소 : ㈜코엑스 경영지원실 (Tel. 02-6000-1035)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삼성동, 무역센터 코엑스 4층)

마. 본 건 계약기간 중, 코엑스 전시장 출입정지상태가 아닌 업체

 

  1. 입찰일정 (예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

2021. 10. 22 (금) 14:00

코엑스 전시장 VIP룸

(코엑스 동측 1층 신한은행 옆)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2021. 10. 29 (금) 15:00 까지

㈜코엑스 경영지원실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는 하드카피본 제출

나머지 서류는 컬러스캔본 pdf 파일 제출

제안평가

2021. 11. 2 (화) 14:00

코엑스 회의실

 

  1. 입찰등록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가. 입찰참가신청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다. 가격제안서, 세부산출내역서 각 1부 (밀봉, 날인하여 별도 제출)

라. 코엑스 서비스협력업체 등록증 1부 (전시디자인설치)

마. 주거래은행 금융거래 확인서 1부

바. 제안서 5부

사. 제안서 및 입찰참가서류가 저장된 USB 1개 (겉면에 제출업체명 표시)

아. 입찰이행보증증권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제출

※ 등록장소 : ㈜코엑스 경영지원실 (T:02-6000-1035)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삼성동, 무역센터 코엑스 4층)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밀봉, 날인 제출)는 하드 카피본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머지 제출자료는 모두 컬러 스캔하여 1부의 PDF파일로 취합, USB에 저장,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kjkim@coex.co.kr)

 

  1. 입찰보증금 : 일금 5백만원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1. 기타사항

가. 1개 업체만 단일 등록한 경우에도 제안발표 및 평가를 하여, 일반부문 및 디자인부문 합산점수 63점 이상이면,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할 수 있다.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제안요청서, 입찰자유의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제안요청서, 입찰자 유의서 등은 코엑스 홈페이지 (www.coex.co.kr) 입찰공고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 현장설명회 참가 시, 명함 소지 및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관련자료 (제안요청서, 입찰자 유의서 등)는 각자 출력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사. 현장설명회 참가 시,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 관련 : ㈜코엑스 육성전시3팀 (02-6000-1072)

         입찰 및 계약 : ㈜코엑스 경영지원실 (02-6000-1035)

 

 

                                                                          2021년 10월 15일

 

                                                                               () 코 엑 스

무역센터 소독방역(코로나19방역 포함) 용역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소독방역(코로나19방역 포함) 용역

– 금역내역서, 시방서, 도면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 전자입찰, 제세금을 포함한 총액 투찰 (소독방역, 코로나19방역 각 배점의 환산점수를 합산하여 최고점수 업체 선정)

1) 낙찰 방법

o 소독방역 :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

– 당사 예가 이하이며 예가의 85% 이상 투찰가(1년기준) 중 최저가 낙찰

– 금역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제세금 포함)

o 코로나19방역 : 최저단가 낙찰제

– 당사 예가 이하 최저단가(1년기준) 낙찰

– 방역 면적(㎡)에 대한 단가 투찰(계약기간중 방역 횟수를 담보하지 않으며, 실 방역 횟수 기준으로 용역비 정산)

– 금역내역서 제출 없이 단가로만 투찰(제세금 포함)

2) 낙찰업체 선정

o 소독방역, 코로나19방역 각 배점의 환산점수를 합산하여 최고점수 업체 선정

– 소독방역(30점 환산) + 코로나19방역(70점 환산)

o 최고점수 업체가 복수일 경우, 코로나19방역 최저가 투찰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 단, 최고점수 업체간 코로나19방역 투찰가가 동일할 경우 소독방역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선정(소독방역 투찰가까지 동일할 경우, 추첨으로 낙찰자 선정)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에 한함

1)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5년이상 소독방역업 신고필

2) 본점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중 소재

3) 자본금 5억원 이상

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소독방역업 합산 매출실적 20억원 이상

– 단, 단일계약면적 100,000㎡ 이상 실적만 인정(단일계약면적은 한 계약서 안에 여러 개의 건물이라도 하나의 계약형태, 동일한 발주자로 계약되어 있으면 단일계약건으로 간주)

5) 입찰공고일 기준 유효기간내 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제출용) BB- 이상인 업체

– 공제조합 평가등급서는 불가, 다음 신용평가기관의 평가등급서에 한함(나이스신용평가,한국기업평가,한국신용평가,나이스디앤비,나이스평가정보,서울신용평가정보,이크레더블,한국기업데이터)

6) 국민연금, 건강보험료 완납업체

7)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화의, 회생절차, 법적관리 발생이 없는 업체

8)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음

9) 현장설명회 참석 등록필,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1. 10. 12. (화) 11:0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

2021. 10. 14. (목) ~14:00

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

2021. 10. 15. (금) 14: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시방서,도면 등)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 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용역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가능. 현설장입장시 마스크 착 용 필수,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 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 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입찰/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8)

업무/시방서 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안전관리팀 (02-6000-1222)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8209)로 문의하십시오

 

2021년 10월 05일

 

()더블유티씨서울

2021년 코엑스 회의실 집기 세팅 용역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2021년 코엑스 회의실 집기 세팅 용역

 

  1. 용역범위 : 세부내용 첨부파일(과업지시서, 입찰자유의서 등) 참조

 

  1.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년

 

  1. 입찰방법

가. 전자입찰 동시투찰에 의한 예정가격의 최근접가격 (제세금 포함) 낙찰제

나. 예정가격의 상한선과 하한선을 설정 ⇨ 현장설명회에서 공개

다. 복수 예비가격 사용: 예정가격의 상한선과 하한선 사이구간에서 5개 예비가격 작성하여 밀봉 ⇨ 본 입찰 참여업체가 가장 많이 선택한 2개 예비가격의 평균을 예정가격으로 함.

라. 최다 선정된 예비가격 수가 동일할 경우, 낮은 번호의 예비가격 선택

※ 세부내역은 입찰자유의서 참조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중소기업 업체에 한함

가. 입찰공고일 기준 법인설립 2년 이상인 업체

나. 주 사업소 소재지가 서울시, 인천시, 경기도에 있는 업체

다. 공동수급 (컨소시움) 불가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4년 이내 컨벤션 행사장 집기세팅 용역계약 1억원 이상 실적(특정 1년 기준, VAT별도)을 보유한 업체

     ※ 실적의 범위는 전시컨벤션센터, 호텔, 회의시설 등에서 컨벤션 행사장 집기세팅, 컨퍼런스·세미나·연회 관련 테이블·의자 세팅 등의 운영관리 실적

마. 「제10차 한국표준산업분류」 국세청 주업종 코드 749101 (또는 749102) 인력공급업 해당 업체 (국세청 주업종 코드 확인서로 확인)

바. 입찰등록일 기준 현재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업체 (납부확인서 제출)

사. 퇴직금(퇴직연금) 가입을 통해 근로자 퇴직소득을 보장할 수 있는 업체

아.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부도, 화의, 회생 또는 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원본 제출)

자. 현장설명회에 참가 및 등록을 필하고, 입찰참가서류를 기한 내에 정상적으로 제출한 업체

 

  1. 입찰일정 (예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

2021. 9. 16 (목) 15:00

코엑스 회의실 (307호)

입찰등록 및

서류제출

2021. 9. 27 (월), 15:00까지 제출

아이마켓코리아(스캔본 이메일 제출)

T : 02-3708-8209 (목윤지대리)

E-mail : mokyj@imarketkorea.com

입찰일시

2021. 9. 29 (수) 14:00

전자입찰 (아이마켓코리아)

 

  1. 입찰등록서류 : 입찰자유의서 참조

가. 입찰참가신청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다. 사용인감계, 위임장 각 1부

     ※ 대리인의(위임장) 경우 재직증명서 제출

라. 주거래은행 금융거래 확인서 1부

마.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이행보증증권

바. 입찰등록일 기준, 4대보험 사업장 가입내역 확인서

사. 퇴직연금제도 가입확인서

아. 중소기업확인서

자. 실적증명서

     ※ 특정 1년간의 증빙용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사본 필히 첨부

차 국세청 주업종 코드 확인서

※ 제출처 : (주)아이마켓코리아 (T:02-3708-8209 목윤지 주임)

                   E-mail : mokyj@imarketkorea.com

제출자료는 모두 컬러 스캔하여 1부의 PDF파일로 취합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1. 기타사항

가. 코로나로 인한 실내입장가능 인원수 제한(코엑스 회의실 운영방침)에 따라 현장설명회의 입장 인원을 업체당 1인으로 제한합니다. 업체당 1명 외의 분은 현장설명회장 내에 입장 불가합니다.

나. 현장설명회 참석 시, 방명록에 등록해야 합니다. 현장설명회에 10분 전에 미리 도착하여, 입장불가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현장설명회장 입장 시, 체온 측정하여 고열자(38도 이상)는 입장 제한합니다.

라.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과업지시서, 입찰자유의서 등) 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 관련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직접 출력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사. 현장설명회 참석 시, 별도 지참물은 없습니다.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하고 방명록에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 입찰 관련 자료는 코엑스 홈페이지 (www.coex.co.kr) 입찰공고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 현장설명 참가시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하시기 바라며, 자가용 이용 시 당일 코엑스 전시장 상황에 따라 주차장 진입이 곤란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료 전액 업체 부담)

카.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 관련 : ㈜코엑스 베뉴마케팅팀 (02-6000-1146)

    입찰 및 계약 : ㈜코엑스 경영지원실 (02-6000-1035)

 

                                                              2021년 9월 9일

 

                                                                 () 코 엑 스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로비 LED 미디어보드 설치 공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로비 LED 미디어보드 설치 공사

– 금액내역서, 시방서, 안전보건시방서, 도면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 금액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에 한함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정보통신공사업 및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산업) 등록

3) 2021년도 정보통신공사업 시공능력평가액 50억원 이상

4)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목 안내전광판) 보유

5) 공고일 기준 최근 3년내 단일건 5억원 이상 LED전광판 납품실적 보유

6)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7)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음

8) 현장설명회 참가필,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1. 09. 13. () 11:0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

2021. 09. 15. () ~14:00

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

2021. 09. 16. () 14: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가능. 현설장입장시 마스크 착용 필수,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 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 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입찰/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8)

업무/시방서 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12)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하십시오

 

 

2021년 9월 8일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중수처리조 활성탄 여과제 교체 공사 다년계약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중수처리조 활성탄 여과제 교체 공사 다년계약
    1) 공사 내용 : 금액내역서, 시방서, 도면 등 참조
    2) 계약기간
      – 1차계약년도 :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간 (1년기간중 3회 분할 시행)
      – 1차계약년도분 3회 공사 완료 후 발주자의 업체평가에 합격하면 1년계약 연장 가능 (= 2차계약년도)
           * 연장보완합의서 체결해야 효력 발생
      – 2차계약년도분 3회 공사 완료 후 발주자의 업체평가에 합격하면 다시 1년 계약 연장 기능 (= 3차계약년도)
           * 연장보완합의서 체결해야 효력 발생
          * 3차계약년도가 최종계약년도로 더 이상 연장 불가
 
2. 입찰방법 :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공개경쟁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
  1) 수처리용 여과제 교체공사 또는 활성탄소 납품 실적 보유   * 실적관련 금액과 기간 제한 없음
     * 여과재나 활성탄소는 입찰참가사의 직접제조품이 아니라도 무방함
       단, 제품은 한국산업규격표시(KS) 인증품이어야 하며 낙찰후 동 인증제품을 납품하여야 한다.
       (위반시 계약해지 사유)
  2) 폐기물적법처리시스템(올바로시스템) 등록
  3) 공고일 기준 과거 1년 이내 부도,화의,회생절차,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4) 과거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지 않음
  5) 현장설명회 참가필, 입찰등록일까지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09. 13. (월) 14:00~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2층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앞 로비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2021. 09. 15. (수) ~15:00아이마켓코리아
전자입찰2021. 09. 16. (목) 14: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인쇄물 배부가 없으니 참석시 출력지참 요망함
  5)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필요지참물(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 및 제출 요망
  6)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현설장입장시 마스크착용 필수.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 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02-6000-702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건축설비관리팀(02-6000-1214)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02-3708-5756)으로 문의바랍니다

                                                2021년 09월 06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내 코엑스 1층 전시장 B홀 바닥개선 공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내 코엑스 1층 전시장 B홀 바닥개선 공사
– 금액내역서, 시방서, 안전보건시방서, 도면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 금액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에 한함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습식•방수공사업 또는 도장공사업 등록
3)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3년내 단일계약건 방수공사 면적 5,000㎡ 이상 실적 보유
4)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5)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적이 없음
6) 현장설명회 참가필하고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09. 06. (월) 16:00~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2021. 09. 08. (수) ~10:00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2021. 09. 08. (수) 16: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입장인원 제한할 수 있으 며 현설장입장시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 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한 후 공사현장으로 이동 할 것이므로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 (02-6000-1206)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하십시오
 
 

2021년 8월 31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코엑스 전시장2층 버츄얼스페이스 조성 건축/기계설비 공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코엑스 전시장2층 버츄얼스페이스 조성 건축/기계설비 공사

– 금액내역서, 시방서, 안전보건시방서, 도면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 금액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에 한함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

3) 2021년도 실내건축공사 시공능력평가액 50억원 이상

4)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5)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음

6) 현장설명회 참가필,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1. 09. 06. () 09:3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

2021. 09. 08. () ~14:00

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

2021. 09. 13. () 14: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가능. 현설장입장시 마스크 착 용 필수,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 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 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입찰/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8)

   업무/시방서 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건축설비관리팀 (02-6000-1214)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8209)로 문의하십시오

 

2021년 8월 30일

 

() 더블유티씨서울

 

 

(재공고) (견적) 무역센터 미화 소모성 자재 구매 (2021년 3분기)

                                                           (재공고) 견적제출 안내문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건명 : 무역센터 미화 소모성 자재 구매 (2021년 3분기)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3.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4. 납품 기간 : 발주후 4주이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모든 제세금(부가세 등)과 모든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발주자의 판단에 의해 다시 재공고입찰 시행 또는 필요시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 면 낙찰시킬 수 있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6.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가.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나.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다. 지정일시에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전자투찰 필
  라.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 또는 업무수행부실로 발주자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지 않음
 
7. (재공고)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유찰된 지난 견적투찰(2021.08.24)에 참가했던 업체도 아래 제출서류를 다시 제출해야 참가 자격이 부여됨.
    다시 제출하지 않으면 참가자격이 부여되지 않음
 가. 제출 일시 : 2021. 08. 31. (화) ~15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재공고)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개인사업자는) 대표자 인감증명서 (법인은) 대표이사 법인인감증명서
     4) (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5)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발생 여부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제출시간 경과 후 접수 불가)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water26@wtcseoul.com (T) 02-6000-7028 김수범 프로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참가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중 전달하므로 아이마켓 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1. 09. 01. (수) ~15시까지
  – 등록처 : (주)아이마켓코리아 (T) 02-3708-8209 목윤지 과장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아이디, 패스워드 등을 안내 받고 입찰준비를 하는 과정임
  – 낙찰 직후 아이마켓 입찰싸이트에서 낙찰자와 낙찰액을 공개하므로 입찰 등록시 낙찰결과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문의 요망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1. 09. 01. (수) 16시~ 16시 20분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10. 대금 지급 사항
  – 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합격 후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하여 청구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 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당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씩을“도급인”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제한 후 지급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될 때는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한 할 수 있다.
 
12. 유의사항
  – 금액투찰 후에는 취소•변경이나 참가포기가 불가하니 신중히 투찰 요망
  – 낙찰 후 낙찰자가 낙찰을 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입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금액과 참가여 부를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안전관리팀)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한 공내역서(구매내역서)상 품목의 규격과 브랜드를 준수해야 합니다. 이와 상이한 경우는 납품받지 않습니다

13. 문의처
  – 품목정보, 납품일정, 납품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안전관리팀 02-6000-1181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김수범 프로 02-6000-7028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8209
 
 붙임 : 공내역서(구매내역서)
  
                                                       2021년 08월 25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견적) 무역센터 미화 소모성 자재 구매(2021년 3분기)

견 적 제 출 안 내 문


1. 건명 : 무역센터 미화 소모성 자재 구매 (2021년 3분기)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3.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4. 납품 기간 : 발주후 4주이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모든 제세금(부가세 등)과 모든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발주자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시행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6.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가.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나.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다. 지정일시에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전자투찰 필
라.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 또는 업무수행부실로 발주자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지 않음
 
7.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1. 8. 23. (월) 15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개인사업자는) 대표자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4) (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5)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발생 여부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water26@wtcseoul.com (T) 02-6000-7028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참가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중 전달하므로 아이마켓 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1. 8. 24. (화) 15시까지
– 등록처 : (주)아이마켓코리아 (Tel: 02-3708-8209 목윤지 과장)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낙찰결과 확인방법, 아이디, 패스워드 등을 안내받고 준비하는 과정임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1. 8. 24. (화) 16시~ 16시 20분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10. 대금 지급 사항
– 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합격시 20일내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하여 청구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 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당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를“도급인”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 제한 후 지급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될 때는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한 할 수 있다.
 
12. 유의사항
– 금액투찰 후에는 취소변경이 불가하니 신중히 투찰 요망
– 낙찰 후 낙찰자가 낙찰을 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입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금액은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안전관리팀)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한 공내역서(구매내역서)상 품목의 규격과 브랜드/제조원은 준수해야 합 니다. 이와 상이한 경우는 납품받지 않습니다

13. 문의처
– 품목정보, 납품일정, 납품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안전관리팀 02-6000-1181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8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8209
  
※ 붙임 : 공내역서(구매내역서)
 

2021년 08월 12일

 

(주) 더블유티씨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