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센터내 전시동 가스소화설비 교체 공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내 전시동 가스소화설비 교체 공사
   – 금액내역서, 시방서, 안전보건시방서, 도면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 금액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에 한함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등록
  3) 2020년도 소방시설공사업 시공능력평가 10억원 이상
  4) 고압가스 안전전문검사기관 지정업체로 소화용기밸브(ANSUL)에 대한 재검 사가 가능
  5) 고압가스운반자등록증명서 보유
  6)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7)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음
  8) 현장설명회 참가필하고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04. 22. (목) 16:00~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2021. 04. 26. (월) ~14:00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2021. 04. 27. (화) 14: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현설장입장시 마스크 착용 필수,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4)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하십시오
  
                                                     2021년 4월 16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견적) 2021년도 무역센터 기계설비 유지보수 자재 구매

                                            견 적 제 출 안 내 문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건명 : 2021년도 무역센터 기계설비 유지보수 자재 구매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시설/자산관리회사)
 
3.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4. 납품 기간 : 발주후 2개월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제세금(부가세 등)과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제세금 포함)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발주자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 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
– 낙찰자도 ㈜아이마켓코리아에 수수료 지급하지 않음

6.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가. 기계공구 및 자재 납품이 가능한 자
  나.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다.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라. 지정일까지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사등록 필
  마.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나 업무수행하자로 발주자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지 않은 자
 
7.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1. 04. 21. (수) 16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4)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 등 발생 여부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접수받은 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중 전달하므로 아 이마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1. 04. 22. (목) 15시까지
  – 등록처 : (주)아이마켓코리아(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아이디, 패스워드, 투찰후
   투찰싸이트에서 낙찰확인 방법 등을 안내받고 준비하는 과정임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1. 04. 23. (금) 16시 ~ 16시20분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내역서 제출 없이 부가세 등 포함 총액으로 1회만 투찰)

10. 대금 지급 사항
– 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합격시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 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
  당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를“도급인”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 제한 후 지급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될 때는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한 할 수 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전에 발주자가 요구한 납품시한까지 납품이 가능할 지를 미리 사전에 판단한 후에 입찰참가 요망함
 
12. 유의사항
 – 한번 투찰 후에는 취소나 변경이 불가하므로 신중히 투찰 하십시오
 – 낙찰 후 낙찰자가 자신의 사정으로 낙찰포기 또는 납품포기 하는 경우는 향 후 수년간 입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참가
   및 투찰금액은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기술지원팀)으로 전화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3. 문의처
  – 품목정보, 납품일정, 납품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 02-6000-1214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2021년 04월 14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견적) 무역센터 자동제어설비 유지보수 자재 구매 (2021년 2분기)

                                                견 적 제 출 안 내 문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건명 : 무역센터 자동제어설비 유지보수 자재 구매 (2021년 2분기)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시설/자산관리회사)
 
3.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4. 납품 기간 : 발주후 45일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모든 제세금(부가세 등)과 모든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발주자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시행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6.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가.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나.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다. 지정일시에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전자투찰 필
   라.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 또는 업무수행부실로 발주자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지 않음
 
7.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1. 04. 21. (수) 15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개인사업자는) 대표자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4) (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5)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발생 여부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참가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중 전달하므로 아이마켓 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1. 04. 22. (목) 15시까지
– 등록처 : (주)아이마켓코리아 (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낙찰결과 확인방법, 아이디, 패스워드 등을 안내받고 준비하는 과 정임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1. 04. 23. (금) 15시~ 15시 20분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투찰은 20분간)

10. 대금 지급 사항
– 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합격시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하여 청구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 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당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씩을  “도급인”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 제한 후 지급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될 때는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한 할 수 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전에 발주자가 요구한 납품시한까지 납품이 가능할 지를 미리 사전에 판단한 후에 입찰참가 요망함
 
12. 유의사항
 – 금액투찰 후에는 취소변경이 불가하니 신중히 투찰 요망
 – 낙찰 후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납품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입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참가 여부 및 투찰금액결정은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시설운영팀)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한 공내역서(구매내역서)상 품목의 규격과 브랜드/제조원은 준수해야 합 니다. 이와 상이한 경우는 납품받지 않습니다

13. 문의처
– 품목정보, 납품일정, 납품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4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붙임 : 공내역서(구매내역서)
 
                                                         2021년 04월 14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곤돌라 관리운영 용역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입찰자유의서,내역서,시방서 등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곤돌라 관리운영 용역
 
2. 용역범위 : 시방서, 공내역서 참조
 
3.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4. 04. 30 까지
– 업무준비기간 : 계약체결일 ~ 2021.04.30. (용역수행 없음, 용역비 지급 없음)
– 용역수행기간 : 2021.05.01. ~ 2024.04.30. (3년) (용역비 지급기간)
 
4.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총액최저투찰가 낙찰 (1년금액, 부가세 등 제세금/제비용 포함)
 
5. 입찰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곤돌라설비 제작설치 또는 유지보수(1년이상) 실적 보유
(3)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절차,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4)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고 입찰공고일 기준 그 제한기간내에 있지 않은 업체
(5) 현장설명 참가필하고, 입찰대행사인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6.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입 찰 등 록2021. 04. 22. (목) ~14:00㈜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입 찰 일 시2021. 04. 23 (금) 14: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 현장설명회 없음

7.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현장설명회가 없으니 본 입찰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5) 업무/시방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5)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입찰등록/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02-3708-5756)으로 문의바랍니다.
 
                                          2021년 4월 14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견적) 2021년 무역센터 보일러 수처리약품 구매

                                                         견 적 제 출 안 내 문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건명 : 2021년 무역센터 보일러 수처리약품 구매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시설관리회사)

3.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공내역). 구매시방서 참조
 
4. 납품 기간
   – 년중 (1~4)분기별로 분할 납품
   – 1분기 납품은 발주서 수령후 15일내에 납품
   – 이후 잔여물량은 각분기별로 발주자가 요구하는 날로부터 각 15일내 납품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모든 제세금(부가세 등)과 모든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1년 전체 납품량 총액으로 투찰 ⇒ 총액낙찰후엔 전체통합발주 ⇒ 4분기별 분할납품
   – 당사 책정금액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
   – 투찰가가 당사 책정금액 이상인 경우 재공고입찰 시행 또는 최저가투찰업체 순으로 협상하여 당사 책정금액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시행)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6.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사업장(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나. 자신(본인)명의 수처리약품생산공장 보유 (소재지 제한 없음)
  다.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라.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마. 지정일까지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투찰 완료
  바. 과거 낙찰포기 또는 문제야기로 발주자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지 않은 자
 
7. 견적제출참가신청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1. 04. 15. (목) 15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증명)
     4) 자신(본인)명의 수처리약품생산 공장등록증 사본 (타인명의 공장 불가) (유효기간내의 것에 한함)
     5)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발생 여부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접수받은 서류는 당사가 아이마켓으로 당일 16시전에 전달하므로 아이마 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1. 04. 16. (금) 15시까지
   – 등록처 : (주)아이마켓코리아(Tel: 02-3708-75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싸이트, 투찰방법, 투찰종료후 낙찰자 및 낙찰액
      확인방법, 아이디/패스워드 등 안내받고 준비하기 위한 과정임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1. 04. 16. (금) 16시~ 16시20분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1회투찰시간 20분)

10. 발주 방법
  – 구매내역서와 구매시방서를 첨부한 발주서로 계약서를 대체함
 
11. 발주서, 구매내역서, 구매시방서 등 발주약정조건 위반시 조치
  – 발주서,구매내역서,구매시방서,입찰공고한 견적제출안내문그 외 발주사와 낙찰자간의 합의사항 등도 발주약정조건임.
  – 낙찰자가 각 납품과 관리단계에서 상기 발주약정조건 위반으로 발주자 또는 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는 발주자 또는  
     피해자인 제3자에게 배상해야 하 고 아울러 발주자는 이후 낙찰된 잔여약정물량도 발주 취소하며, 낙찰자는 이에 대해
     하등의 비용청구나 이의제기를 하지 못함.
  – 이 경우 해당 낙찰자는 향후 당사의 입찰 및 견적투찰에 참가할 수 없음
 
12. 대금 지급 사항
  – 각 분기별 납품 완료 후 검수검사합격시 15일내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해야 함
 
13. 지체상금
  – 각 분기별 납품기간내에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금으로 각 분기별 납품기간 만료일
    (각 납품요구일로부터 15일내) 익일 부터 매 지체일당 해당 분기별구매금액(공급가액)의 0.3%씩을 발주자에게
    납부해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구매금액 지급시 공제한 후 지급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될 때는 발주자는 낙찰 및 발주 자체를 취소하 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배제 할
    수  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전에 발주자가 요구한 납품시한까지 납품이 가능할 지를 미리 사전에 판단한 후에 입찰참가
     요망함
 
14. 유의사항
– 금액투찰 후에는 취소변경이 불가하니 신중히 투찰 요망
– 낙찰 후 낙찰자가 자신의 사정으로 낙찰을 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수 년간 입 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금액은 신중히 결정
  요망합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입찰참가전에 아래 문의처(기술지원 팀)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5. 문의처
– 품목정보 및 납품 :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 02-6000-1214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2021년 4월 9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봄맞이 환경개선 도장 공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봄맞이 환경개선 도장 공사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업체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도장공사업 등록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부도, 화의,회생,법정관리 대상이 아님
  4)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고 입찰공고일 기준
     그 제한기간내에 있지 않은 업체
  5) 현장설명회 참석 등록필,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04. 12. (월) 14:00~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2층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2021. 04. 14 (수) ~14:00㈜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2021. 04. 15 (목) 10: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인쇄물 배부가 없으니 참석시 출력지참 요망
  5)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필요지참물(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 및 제출 요망
  6)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회의실내 입장인원제한을 하여 각 참가업 체별로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가능. 현설장입장시 체온측정 (고열자 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
     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과업시방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 (02-6000-1216)
      입찰등록,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02-3708-5756)으로 문의바랍니다.
 
                                                   2021년 4월 5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싸인물 유지관리 용역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coex.co.kr www.kita.net
www.wtcseoul.com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싸인물 유지관리 용역

 
2. 입찰방법 :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공개경쟁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1년 총액 투찰  (추가정산금액 제외)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옥외광고업 등록하고 입찰공고일 기준 옥외광고업 사업개시 3년 이상 경과
  3) 싸인물 및 그래픽 디자인 실적 보유
  4) 디테일 설계(캐드도면 작성) 및 그래픽 데이터 작성 가능
      * 계약후 과업수행중 디테일 설계(캐드도면 작성) 및 그래픽 데이터 작성이 불가능한 경우 수급인의 귀책사유에 의한
        계약해지 사유가 됨
  5)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계약건으로 쇼핑몰 및 상업시설싸인물 설치공사(유지보수용역 포함) 6천만원 이상
      (부가세 포함) 실적 보유
  6) 싸인 설계 경력 10년 이상의 용역총괄담당자싸인물관련 시공경력 7이상인 자싸인디자인관련 경력 7년이상인
     로 분야별책임자 배정 가능
      * 계약후 계약기간중 위 3부문 경력자를 투입하지 못하면 수급인의 귀책사 유에 의한 계약해지 사유가 됨
  7)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보유  [제품군(인쇄,광고물), 세부품명(안내판 or 간판)에 한 함]
  8) 공고일 기준 상시근로자 수 5인 이상 보유
  9)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부도, 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10) 과거 낙찰포기, 계약업무수행 부실 등으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은 적이 없음
 11) 현장설명회 참석 등록필,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04. 08. (목) 16:00~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2021. 04. 12. (월) ~15:00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2021. 04. 13. (화) 15: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용역관리지침 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업무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입장인원 제한할 수 있으며 현설장 입장시 체온측정 (38도 이상시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의 체류시간을 줄
     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 서, 용역관리지침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 (02-6000-1216)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하십시오
 
                                                2021년 04월 02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2021년도 무역센터 저수조 청소 연간 계약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입찰자유의서,내역서,시방서 등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2021년도 무역센터 저수조 청소 연간 계약
   – 용역범위 : 일반/특기시방서, 안전보건시방서, 공내역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투찰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사항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
  1) 서울/경기/인천지역의 저수조청소업 허가등록업체
  2) 자본금 1억원 이상
  3)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 이내 부도,화의,회생절차,법정관리 발생 없음
  4)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고 입찰공고일 기준 그 제한기간
     중에 있지 않은 업체
  5) 현장설명 참가하고 입찰대행사인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04. 08. (목) 14:00~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2층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 찰 등 록2021. 04. 12. (월) ~14:00㈜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입 찰 일 시2021. 04. 13. (화) 14: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인쇄물 배부가 없으니 참석시 출력지참 요망
  5)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필요지참물(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 및 제출 요망
  6)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작업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입장인원 제한할 수 있으 며 현설장입장시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 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 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과업시방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 (02-6000-1214)
      입찰등록,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02-3708-5756)으로 문의바랍니다.
 
                                                     2021년 4월 1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2021년 연말 문화콘텐츠 정기대관 공고

 

     2021년 연말 문화콘텐츠 정기대관 공고

 

 

     1. 대관명칭 : 2021년 연말 문화콘텐츠 정기대관

 

     2. 대관기간 : 2021. 12. 15 ~ 2020. 12. 31 (17일간)

 

     3. 대관장소 : Hall D,Dss (7,281㎡)

 

     4. 사업자선정방식

       가. 선정방법 : 제안경쟁심사

       나.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5. 현장설명회 : 2021. 4. 8(목) 15:00, 코엑스 회의실 308호(C)

 

     6. 참가자격 : 현장설명회 참석자로 최근 3년 이내 문화콘텐츠 개최 실적이 있는 사업자

      ※ 코로나 19 글로벌 펜데믹 영향으로 2017년 2월 1일 ~ 2020년 1월 31일까지의 문화콘텐츠 관련 실적만 인정

 

     7.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1. 4. 20(화) 17:00까지

       나. 제출장소 :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전시장임대팀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반드시 대표자의 인감(법인은 법인인감)으로 날인하고 밀봉으로

           제출하여야 함

       라.제출서류

         – 제안서 6부 이상

         – 참가신청서(제2호 서식) 포함 제안요청서 별첨의 서식 각 1부

 

      8. 기타사항      

       가. 코로나 19등 감염병 대확산에 따른 행사 취소(축소) 시 위약금 규정은 계약서에 준하여 정상 적용합니다.

       나.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문의처 : ㈜코엑스 전시장임대팀 (02-6000-1128,1124)

 

 

 

 

무역센터(지방무역회관 포함) 청소 용역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확인요망) 입찰자유의서 제5조(입찰등록서류) 제4항 수정하고 제15조 보완했습니다 (2021.3.31.)


1. 입찰건명 : 무역센터(지방무역회관 포함) 청소 용역
   1) 용역내용 :“입찰자유의서, 입찰안내서, 시방서”등 참조
   2) 입찰대상 과업범위 : 무역센터 청소(트레이드타워,아셈타워,전시컨벤션센터,코 엑스몰,외곽,주차장 등) + 지방무역회관
      청소 (대전,대구,부산,창원,광주)
     * 그 외 기타 과업(외벽세정 + 쓰레기처리장악취제거 + 표면관리자재구매 + 청소장비임차 + 로봇렌탈)은 청소입찰금액
       투찰에선 제외하고 WTCS가 사 전공고한 금액으로 WTCS가 정하는 방식에 따라 우선협상이 타결된 청소 계약대상자와
       계약체결 예정 (각 과업별 금액은 입찰안내서 P.9참조)
     * 청소계약대상자는 기타 과업의 계약체결을 거부 할 수 없음
     * 우선협상이 결렬된 자와는 기타 과업의 계약을 체결하지 않음
   3) 계약기간
      o 기본계약기간 (업무준비기간 + 평가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2.05.31.
        – 업무준비기간 : 계약체결일 ~ 2021.05.31. (용역비 지급 없음)
        – 평가계약기간(업무수행기간) : 2021.06.01.~ 2022.05.31. (1년)
     ———————————————————–
      o (1차평가합격시) 1차연장계약기간 : 2022.06.01. ~ 2024.05.31. (2년)
      o (2차평가합격시) 2차연장계약기간 : 2024.06.01. ~ 2026.05.31. (2년)
       * 각 평가합격에 의한 1, 2차 연장계약은 각각 별도계약체결을 해야 효력이 있음
 
2. 입찰방법 : 아이마켓 전자입찰을 통한 공개경쟁입찰
  – 예가상한액과 예가하한액(현장설명회시 공개)내에서 10개 번호의 예비가격 설정 (예가상하한액은 무역센터와
    지방무역회관 청소금액만 포함된 것임. 기타 과업금액은 포함되지 않았으며 투찰금액에도 포함되지 않았음)
  – 투찰일날 업체별로 투찰시간 20분내에 가격투찰 1회와 동시에 예비가격 3개 번호 선택투찰 해야 함. 한 번 투찰 후에는
    취소나 변경이 절대 불가함
  – 최다선택된 2개번호 예비가격의 평균을 예가로 함, 선택수가 동수인 경우는 낮은 번호 예비가격을 선택
  – 청소(무역센터+지방무역회관)용역에 대하여 부가세 등 제세금/제비용 포함 1년 총액으로 투찰 (기타 과업 용역비는
    투찰에 비포함)
  –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 예가이하이며 예가하한액 이상중 예가최근접 투찰자를 우선협상자로 선정
  – 만약 예가 이하이며 예가하한액 이상인 범위내에 투찰가가 없을 경우는
    예가 초과이며 예가상한액 이하인 범위내에서 예가최근접 투찰자를 우선협 상자로 선정함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법인사업자에 한함
    단독참가자 자격기준임 (공동수급체 구성 참가 불가)
  1) 입찰공고일 현재 3년 이상 공중위생관리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 신고 필
      (영업신고증의 신고일 기준으로 3년 이상 여부 확인)
  2)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단, 지방무역회관(대전,대구,부산,창원,광주)도 직접 청소수행이 가능해야 함
  3) 입찰공고일 기준 자본금 5억원 이상
  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내 단독수급한 단일계약건으로 1년기준 수행완료단일건물 청소용역계약 계약금액 10억원
      (부가세포함) 이상 수행실적 보유
  5)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내 단독수급한 단일계약건으로 1년기준 수행완료단일건물 청소용역계약 청소면적 연면적
     100,000㎡이상 수행실적 보유
 
[주의사항]
■ 단일건물 인정기준
  – 계약서(단일계약건)의 내용에 수개의 건물을 대상으로 하나의 계약형태로 동일 한 건물주와 단일계약으로 되어
    있으면 단일건물 계약건으로 인정함 (건물간 인접 또 는 원격 여부 불문), 단일계약건이 아니면 불인정
  – 단, 한 계약서에 포함된 수 개 건물들의 건축물대장을 모두 제출하여 당사로 부터 각 건물들의 용도확인을 받아야 함
    (인정대상 건축물용도의 건물들의 실적만 인정)
 
■ 실적 인정 건축물 (건축법상 아래 건축물용도에 한 함)
  문화 및 집회시설, 판매시설, 운수시설, 의료시설, 교육연구시설, 수련시설,
  업무시설만 실적대상으로 인정함. 그 외 용도는 불인정 (주용도가 사무실로 표기된 것도 인정, 건축물대장상의 주용도란에
  표기된 주용도가 위 인정대상용도이어야
함. 건물일부 청소실적인 경우에도 그 건물의 주용도가 인정대상용도이어야 함)
  – 단, 운수시설에 부속된 것이라 해도 건물이 아닌 플랫폼, 철도선로, 활주로, 부 두, 도로 및 이와 유사한 것은 청소면적과
    청소금액의 실적계산에서 제외함
 – 청소금액실적과 청소면적실적은 모두 위 실적인정건축물에 대한 것만 인정함

 6)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유효기간내인 기업신용평가등급서 BBB-이상
   – 공제조합 평가등급서는 불가, 다음 신용평가기관의 평가등급서에 한함 나이스신용평가,한국기업평가,한국신용평가,
     나이스디앤비,나이스평가정보, 서울신용평가정보,이크레더블,한국기업데이터
 7)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파산,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8) 입찰등록일 전일 기준 현재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료를 완납
 9) 과거 계약업무수행 부실 또는 낙찰포기 등으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적이 없음
10) 현장설명회에 참가필,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함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4월 06 (화) 14:0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코엑스 3층 회의실
HALL E2~E4호
입찰등록2021. 4월 08 (목) ~ 13 (화) 각 16시까지
* 4월 10(토), 4월 11(일)은 접수불가
* 4월 14일(수)는 서류정리일이므로 접수불가
아이마켓코리아에
직접방문하여 제출 요망
(우편 등 불가)
전자입찰2021. 4월 15 (목) 14: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 코엑스에 오셔서 현장설명회장을 찾기 힘든 경우는 곳곳에 있는 안전요원, 안내데스크 등에 문의하십시오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유의서,입찰안내서,시방 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특히 코로나로 인한 현장설명회장 실내입장가능 인원수제한(코엑스회의실 운 영방침)에 따라 발주자는 업체당 입장인원
     수를 1인으로 제한합니다. 업체 당 1명 외의 분은 현장설명회장내에 입장 불가
     또한 현설장 입장시 체온측정하여 고열자(38도 이상)는 입장제한합니다.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하 고 방명록에 등록 요망. 현장설명회장은
     다수 업체 참여로 혼잡이 예상되므 로 입찰내용을 잘 이해하여 투찰과정에 정확히 전달할 수 있는 1분만 참석 요망함.
  7) 입찰 및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청소시방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안전관리팀 (02-6000-1181)
     입찰등록 및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8209 또는 5821)로 문의바랍니다.
    * 현장설명회장의 장소위치 문의 외의 질문사항은 가급적 현장설명회장에서 질문하여 주시면 모든 참가업체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어 바람직합니다.
   * 예상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Q&A)을 사전에 정리하여 함께 공고했으니 미리 참조해주십시오
 
                                                 2021년 3월 30일
 
                                            (주) 더 블 유티 씨 서 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