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센터 전시컨벤션센터 1층 남여 공공화장실 환경개선 공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전시컨벤션센터 1층 남여 공공화장실 환경개선 쌤플공사

– 금액내역서, 시방서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 금액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법인사업자

1) 사업장(본점 또는 지점)이 서울, 경기, 인천 중에 소재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업체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부도, 화의, 회생, 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4) 과거 낙찰포기, 계약업무수행 부실 등으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5) 현장설명 참가 필, 입찰등록시까지 입찰대행사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2. 01. 24. () 11:0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

2022. 01. 26. () ~16:00

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

2022. 01. 27. () 14: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가능. 현설장입장시 마스크 착 용 필수,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 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 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입찰/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8)

    업무/시방서 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건축설비관리팀 (02-6000-1206)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8209)로 문의하십시오

 

2022년 01월 19일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음식물쓰레기 수거폐기처리 용역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음식물쓰레기 수거폐기처리 용역

– 시방서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1리터당 단가, VAT별도) 이하 최저투찰단가 낙찰

※ 금액내역서 제출 없이 단가로만 투찰

– 투찰자는 1리터당 단가(VAT별도)로 투찰(소수점 이하 불가, 모든 제비용 포함)

– 부가세 면세자 및 과세자 모두 부가세 별도금액으로 투찰

– 낙찰자는 1리터당 단가(VAT별도)로 단가계약

※ 2018~2020년 3개년 평균 연간 수거폐기처리량은 약 260만 리터이며(2021년의 경우,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산정에서 제외), 계약기간중 연간 처리량은 당사에서 담보하지 않음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법인사업자에 한함

(단독수급 또는 공공수급방식으로 참여 가능)

. 단독수급 참여시

     1)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상 아래 폐기물 관련 6개 허가업종 중 한개 이상 보유 업체

        ①폐기물종합재활용업 ②폐기물중간처분업     ③폐기물최종처분업 

        ④폐기물종합처분업     ⑤폐기물중간재활용업 ⑥폐기물최종재활용업 

     2) 폐기물처리허가증 또는 시설신고필증 기준 1일 처리시설 규격(또는 허용  용량)이 20톤 이상인 업체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음식물쓰레기 수집 및 운반 누적합산실적이 300만 리터 이상인 업체

         ※ 단일계약건으로 300만 리터에 미달할 경우, 여러건을 합산하여 제출 가능

     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음식물쓰레기 처리(수집 및 운반 제외)한 실적이 300만 리터 이상인 업체 

         ※ 단일계약건으로 300만 리터에 미달할 경우, 여러건을 합산하여 제출 가능

     5)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6) 올바로시스템 (www.allbaro.or.kr) 회원가입자 일 것

     7) 현장설명 참가 필, 입찰등록시까지 입찰대행사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공동수급 참여시 (공동수급은 최대 3개사까지 공동으로 참여 가능)

     1) 공동수급사 전원이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상 아래 폐기물 관련 7개 허가업종 중 한개 이상 보유해야 하며, 참여사 중에 ②~⑦ 중에 한개에 해당하는 면허소지 보유 필수

         ①폐기물수집운반업(음식물폐기물 운반허가를 득한자에 한함)

         ②폐기물종합재활용업 ③폐기물중간처분업     ④폐기물최종처분업

         ⑤폐기물종합처분업     ⑥폐기물중간재활용업 ⑦폐기물최종재확용업

     2) 공동수급자간 합산하여 폐기물처리허가증 또는 시설신고필증 기준 1일 처리시설 규격(또는 허용용량)이 20톤 이상인 업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공동수급자간 합산한 음식물쓰레기 수집 및 운반 합산실적이 300만 리터 이상인 업체 

          ※ 단일계약건으로 300만 리터에 미달할 경우, 여러건을 합산하여 제출 가능

     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공동수급자간 합산한 음식물쓰레기 처리(수집 및 운반 제외)한 합산실적이 300만 리터 이상인 업체 

     5) 공동수급사 전원이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6) 공동수급참여사중 최소 1개사가 현장설명회에 참가 필

     7) 대표사는 올바로시스템 (www.allbaro.or.kr) 회원가입자 일 것

     8) 대표사는 입찰등록시까지 입찰대행사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2. 01. 21. () 11:0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

2022. 01. 26. () ~15:00

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

2022. 01. 27. () 15: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가능. 현설장입장시 마스크 착 용 필수,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 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 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입찰/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8)

업무/시방서 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안전관리팀 (02-6000-1181)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8209)로 문의하십시오

 

 

2022년 01월 18일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소방시설 법정 종합정밀점검 용역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2022년도 무역센터 소방시설 법정 종합정밀점검

– 금액내역서, 시방서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 금액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 1년계약금액(년중 상반기와 하반기 각 1회씩 점검)으로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에 한함

1) 사업장(본점 또는 지점)이 서울,경기,인천 중에 소재

2) 소방시설법 및 소방시설공사업에 의한 소방시설관리업 등록증 보유업체

3) 소방시설법 및 소방시설공사업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등록증 보유업체

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내 소방안전관리대상물 소방설비 법정점검 실적 보유업체

   ※ 단, 단일건물 연면적 100,000㎡ (아파트, 학교, 공장 제외) 이상

5)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6)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음

7) 현장설명 참가필,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2. 01. 20() 11:0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

2022. 01. 25() ~14:00~

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

2022. 01. 26() 14: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용역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가능. 현설장입장시 마스크 착 용 필수,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 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 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입찰/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8)

   업무/시방서 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4)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8209)로 문의하십시오

 

 

2022년 01월 17일

 

() 더블유티씨서울

 

2022년 코엑스 전시회 참관객 등록업무 제안입찰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2022년 코엑스 전시회 참관객 등록업무 제안입찰

 

  1. 용역범위 : 세부내용 첨부파일(제안요청서, 입찰자유의서 등) 참조

 

  1.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2. 12. 31

 

  1. 입찰방법 : 제한경쟁 제안입찰, 협상(제안심사)에 의한 계약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입찰공고일 기준 사업개시 만 1년 이상으로 주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코엑스 등록시스템 서비스 협력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만 2년 이내 수도권 (서울, 경기, 인천) 에서 개최된 전시회 중, 단일 전시 기준 전시회 규모 20,000㎡ 이상 등록대행 실적이 있는 업체

라. 현장설명회 참석하고, 입찰등록기간 내에 입찰등록 및 서류제출을 필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부도, 화의, 회생 또는 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원본 제출)

바. 입찰공고일 현재 코엑스 전시장 출입정지상태가 아닌 업체

※ 제출장소 : ㈜코엑스 경영지원실 (Tel. 02-6000-1035)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삼성동, 무역센터 코엑스 4층)

 

  1. 입찰일정 (예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

2022. 1. 6 (목) 14:00

코엑스 회의실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2022. 1. 18 (화) 15:00 까지

코엑스 경영지원실

사업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는 하드카피본 제출

나머지 서류는 컬러 스캔본 제출

제안평가

2022. 1. 20 (목) 15:00

코엑스 회의실

우선협상자

통보 및 협상

2022. 1. 24 (월) 이후

 

 

  1. 입찰등록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가.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나. [서식 2] 입찰가격제안서 1부

     ※ 밀봉 날인하여 세부내역서와 함께 별도 제출

다. [서식 3] 최근 2년간 주요사업실적 및 [서식 4] 용역이행실적증명서

     ※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포함 (자격요건 및 실적점수 반영 용도)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마. [서식5] 사용인감계

바. [서식6] 위임장

사. [서식 7] 서약서

아. 주거래은행 금융거래 확인서

자.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1부

차. 제안서 5부

카. 발표자료 및 제출서류가 수록된 USB 1개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제출

※ 등록장소 : ㈜코엑스 경영지원실 (T:02-6000-1035)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삼성동, 무역센터 코엑스 4층)

사업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밀봉, 날인 제출)는 하드 카피본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머지 제출자료는 모두 컬러 스캔하여 1부의 PDF파일로 취합해서, 사업제안서 파일과 함께 USB에 저장,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1. 기타사항

가. 단일업체 등록 시에도 제안발표를 실시하며, 평가점수가 일반부문 및 IT시스템 부문 배점기준의 70% 이상 (49점 이상) 일 경우 우선협상자로 선정.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제안요청서, 입찰자유의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제안요청서, 입찰자 유의서 등은 코엑스 홈페이지 (www.coex.co.kr) 입찰공고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 현장설명회 참가 시, 명함 소지 및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관련자료 (제안요청서, 입찰자 유의서 등)는 각자 출력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사. 현장설명회 참가 시,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 관련 : ㈜코엑스 미래전략팀 (02-6000-1024)

         입찰 및 계약 : ㈜코엑스 경영지원실 (02-6000-1035)

 

 

                                                                         2022년 12월 30일

 

 

                                                                            () 코 엑 스

(재공고) 무역센터 발전설비 유지보수 용역

                                                (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입찰자유의서,내역서,시방서 등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확인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발전설비 유지보수 용역
   1) 용역범위 : 계약금액내역서, 특기시방서, 안전보건시방서 등 참조
   2)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2.12.31.
    * 계약기간중“WTCS”의 용역수행평가에 낙찰자가 합격하면 계약기간 2년 연장 가능 (별도 연장보완합의 체결 필요)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 전자입찰
   – 1년분 용역금액 총액으로 투찰, 당사 예가 이하 최저투찰가 낙찰
   – 부가세 등 제세금/제비용 포함 총액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사항을 모두 구비한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에 한 함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당사 시스템 제조사(Caterpillar社)의 자재납품 및 기술지원 증빙 제출 가능
    – 낙찰자만 계약체결에 앞서 Caterpillar자재납품 및 기술지원확약서 또는 대리점증빙자료를 제출해야 함
      (미제출시 계약체결 불가, 낙찰자의 계약체결 포기로 간주,입찰보증금 몰수, 향후 입찰참가 불허)
    – 입찰등록시에는 제출 불요
  3)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5년내 가스발전기 2,500KVA 이상 정비(유지보수) 또 는 납품 완료실적 보유
  4) 발전설비 유지보수 5년 이상 완료실적 보유
  5)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 이내 부도,화의,회생절차,법정관리 발생 없음
  6)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고 입찰공고일 기준 그 제한기간내
     에 있지 않은 업체
  7) 현장설명 참가필하고 입찰대행사인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4. (재공고)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12. 30. (목) 14:00~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2층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 찰 등 록2022. 01. 04. (화) ~15:00㈜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입 찰 일 시2022. 01. 05. (수) 14: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인쇄물 배부가 없으니 참석시 출력지참 요망
  5)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필요지참물(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 및 제출 요망
  6)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작업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입장인원 제한할 수 있으며 현설장입장시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이
     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 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7) 입찰,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과업시방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12)
     입찰등록,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02-3708-5756)으로 문의바랍니다.
  
                                            2021년 12월 27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UPS설비 유지보수 용역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입찰자유의서,내역서,시방서 등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확인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UPS설비 유지보수 용역
  1) 용역범위 : 계약금액내역서, 특기시방서, 안전보건시방서 등 참조
  2)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2.12.31.
    – 용역준비기간 : 계약체결일 ~ 2021.12.31. (용역비 지급 없음)
    – 용역수행기간 2022.01.01. ~ 2022.12.31. (1년) (용역비 지급)
     * 계약기간중“WTCS”의 용역수행평가에 낙찰자가 합격하면 계약기간 2년 연장 가능 (별도 연장보완합의 체결 필요)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 전자입찰
  – 1년분 용역금액 총액으로 투찰, 당사 예가 이하 최저투찰가 낙찰
  – 부가세 등 제세금/제비용 포함 총액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사항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에 한 함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당사 시스템 제조사(슈나이더社)의 부품공급 및 기술지원 증빙 제출 가능
     – 낙찰자만 계약체결에 앞서 슈나이더의 부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해야 함 (미제출시 계약체결 불가,
       낙찰자의 계약체결 포기로 간주, 입찰보증금 몰수, 향후 입찰참가 불허)
    – 입찰등록시에는 제출 불필요
  3) UPS설비 유지보수 5년 이상 실적 보유
  4)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 이내 부도,화의,회생절차,법정관리 발생 없음
  5)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고 입찰공고일 기준 그 제한기간내
     에 있지 않은 업체
  6) 현장설명 참가필하고 입찰대행사인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12. 27. (월) 16:00~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2층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 찰 등 록2021. 12. 29. (수) ~15:00㈜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입 찰 일 시2021. 12. 30. (목) 15: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인쇄물 배부가 없으니 참석시 출력지참 요망
  5)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필요지참물(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 및 제출 요망
  6)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작업내용을 가장 잘 파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입장인원 제한할 수 있으 며 현설장입장시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 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7) 입찰,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과업시방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12) 
     입찰등록,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02-3708-5756)으로 문의바랍니다.
  
                                               2021년 12월 21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발전설비 유지보수 용역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입찰자유의서,내역서,시방서 등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확인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발전설비 유지보수 용역
   1) 용역범위 : 계약금액내역서, 특기시방서, 안전보건시방서 등 참조
   2)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2.12.31.
     – 용역준비기간 : 계약체결일 ~ 2021.12.31. (용역비 지급 없음)
     – 용역수행기간 2022.01.01. ~ 2022.12.31. (1년) (용역비 지급)
       * 계약기간중“WTCS”의 용역수행평가에 낙찰자가 합격하면 계약기간  2년 연장 가능 (별도 연장보완합의 체결 필요)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 전자입찰
  – 1년분 용역금액 총액으로 투찰, 당사 예가 이하 최저투찰가 낙찰
  – 부가세 등 제세금/제비용 포함 총액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사항을 모두 구비한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에 한 함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당사 시스템 제조사(Caterpillar社)의 자재납품 및 기술지원 증빙 제출 가능
     – 낙찰자만 계약체결에 앞서 Caterpillar의 자재납품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해야 함 (미제출시 계약체결 불가,
       낙찰자의 계약체결 포기로 간주, 입찰보증금 몰수, 향후 입찰참가 불허)
     – 입찰등록시에는 제출 불요
  3)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5년내 가스발전기 2,500KVA 이상 정비(유지보수) 또는 납품 완료실적 보유
  4) 발전설비 유지보수 5년 이상 완료실적 보유
  5)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 이내 부도,화의,회생절차,법정관리 발생 없음
  6)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고 입찰공고일 기준 그 제한기간내
      에 있지 않은 업체
  7) 현장설명 참가필하고 입찰대행사인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12. 27. (월) 14:00~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2층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 찰 등 록2021. 12. 29. (수) ~14:00㈜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입 찰 일 시2021. 12. 30. (목) 14: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인쇄물 배부가 없으니 참석시 출력지참 요망
  5)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필요지참물(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 및 제출 요망
  6)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작업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입장인원 제한할 수 있으 며 현설장입장시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7) 입찰,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과업시방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12)
     입찰등록,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02-3708-5756)으로 문의바랍니다.
 
                                           2021년 12월 21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2022년 코엑스 전시회 모듈형 독립부스 장치공사 제안입찰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2022년 코엑스 전시회 모듈형 독립부스 장치공사 제안입찰

 

  1. 용역범위 : 세부내용 첨부파일(제안요청서, 입찰자유의서 등) 참조

 

  1.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2년 코엑스 최종 전시회 철거완료일까지

 

  1. 입찰방법 : 제안(提案) 경쟁입찰, 제안심사 및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입찰공고일 기준 사업개시일이 1년 이상인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코엑스 지정협력업체(전시디자인설치 부문)로 등록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부도, 화의, 회생 또는 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원본 제출)

라. 제안설명회에 참가 및 등록을 필하고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를 기한 내에 정상적으로 제출한 업체

     ※ 제출장소 : ㈜코엑스 경영지원실 (Tel. 02-6000-1035)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삼성동, 무역센터 코엑스 4층)

마. 본 건 계약기간 중, 코엑스 전시장 출입정지상태가 아닌 업체

     ※ 계약기간 중 코엑스 지정협력업체(전시디자인설치)자격을 유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코엑스 전시장 출입 정지를 받을 시 계약을 파기할 수 있다.

 

  1. 입찰일정 (예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

2021. 12. 29 (수) 14:00

㈜코엑스 내 회의실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2022. 1. 10 (월) 15:00 까지

㈜코엑스 경영지원실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는 하드카피본 제출

나머지 서류는 컬러스캔본 pdf 파일 제출

제안평가

2022. 1. 12 (수) 14:00

㈜코엑스 내 회의실

 

  1. 선정 및 평가 주요사항

가. 평가점수 상위 2개 업체 선정

나. 일반부문(10점)과 디자인부문(70점)의 합산점수가 70%(56점) 미만인 업체 탈락

다. 제안가격이 각 부문별 기준금액 초과 시, 탈락 (제안요청서 참조)

 

  1. 입찰등록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가. 입찰참가신청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다. 가격제안서, 세부산출내역서 각 1부 (밀봉, 날인하여 별도 제출)

라. 코엑스 서비스협력업체 등록증 1부 (전시디자인설치)

마. 주거래은행 금융거래 확인서 1부

바. 제안서 4부

사. 제안서 및 입찰참가서류가 저장된 USB 1개 (겉면에 제출업체명 표시)

아. 입찰이행보증증권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제출

※ 등록장소 : ㈜코엑스 경영지원실 (T:02-6000-1035)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삼성동, 무역센터 코엑스 4층)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밀봉, 날인 제출)는 하드 카피본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머지 제출자료는 모두 컬러 스캔하여 1부의 PDF파일로 취합, USB에 저장,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kjkim@coex.co.kr)

 

  1. 입찰보증금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일금 오백만원(₩5,000,000)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등록 시까지 납부해야 함.

 

  1. 기타사항

가.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참가업체는 재공고입찰의 현장설명회 등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단, 제출한 서류는 재공고 입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제안요청서, 입찰자유의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제안요청서, 입찰자 유의서 등은 코엑스 홈페이지 (www.coex.co.kr) 입찰공고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 현장설명회 참가 시, 명함을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관련자료 (제안요청서, 입찰자 유의서 등)는 각자 출력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사. 현장설명회 참가 시,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 관련 : ㈜코엑스 육성전시1팀 (02-6000-1133)

    입찰 및 계약 : ㈜코엑스 경영지원실 (02-6000-1035)

 

 

                                                                 2022년 12월 17일

 

                                                                     () 코 엑 스

무역센터 전시동 장애인화장실 비상벨 설치 공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전시동 장애인화장실 비상벨 설치 공사
   – 계약금액내역서, 시방서, 안전보건시방서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 금액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에 한함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3) 2021년도 정보통신공사 시공능력평가액 30억원 이상
  4)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5)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음
  6) 현장설명회 참가필,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12. 23. (목) 16:00~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2021. 12. 27. (월) ~15:00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2021. 12. 28. (화) 15: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가능. 현설장입장시 마스크 착용 필수,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입찰/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업무/시방서 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5)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하십시오
  
                                                         2021년 12월 17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IDC 지원설비(항온항습기) 유지보수 용역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IDC 지원설비(항온항습기) 유지보수 용역

– 금액내역서, 시방서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 금액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법인사업자 또는 개인사업자

1) 사업장(본점 또는 지점)이 서울, 경기, 인천 중에 소재

2)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내 항온항습기 유지보수 용역 실적 업체(단일계약 건으로 5천만원 이상, 계약서 사본 첨부 필)

3) 항온항습기 제조사와 물품공급 확약이 가능한 업체

    ※ 낙찰자에 한해 계약체결후 착수계 제출시 제조사의 물품공급협약서 제출 필

4)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5)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음

6) 현장설명 참가 필, 입찰등록시까지 입찰대행사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1. 12. 21. () 11:0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

2021. 12. 23. () ~15:00

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

2021. 12. 24. () 14: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가능. 현설장입장시 마스크 착 용 필수,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 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 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입찰/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8)

   업무/시방서 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건축설비관리팀 (02-6000-1214)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8209)로 문의하십시오

 

2021년 12월 14일

 

() 더블유티씨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