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무역센터 정화조 수처리약품 구매

                                                       견 적 투 찰 안 내 문

1. 건명 : 무역센터 정화조 수처리약품 구매
 
2. 발주자 :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시설관리회사)
 
3.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4. 납품 기간 : 발주후 15일내 납품 (발주자가 지정한 장소에 납품)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모든 제세금(부가세 등)과 모든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당사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시행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6.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에 한 함
  가.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나. 정화조수처리약품생산업체 또는 납품가능업체
  다.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라. 지정일시에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전자투찰 필
  마.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 또는 업무수행부실로 당사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은 적 없음
 
7.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1. 03. 11. (목) 15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개인회사는) 대표자인감증명서, (법인회사는) 대표이사법인인감증명서
     4) (법인회사는) 법인등기부등본
     5)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발생 유무 확인용)
  * 입찰참가자격인 “정화조수처리약품생산업체 또는 납품가능업체”는 참가서류제출시 별도 서류제출은 없으나
    낙찰후 납품기한내 당사가 요구하는 품질과 규격의 제품을 납품하지 못하면 낙찰취소 및 향후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됩니다.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접수받은 참가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중 전달하므로 아이마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1. 03. 12. (금) 15시까지
  – 등록처 : (주)아이마켓코리아 (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낙찰결과 확인방법,아이디,
    패스워드 등을 안내받고 준비하는 과정임
  – 투찰 직후 아이마켓 입찰싸이트 화면에서 낙찰/유찰여부, 낙찰자, 낙찰액을 검색할 수 있으므로 입찰등록시
    낙찰결과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문의 요망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1. 03. 15. (월) 14시~ 14시 20분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투찰시간 20분
     – 20분 경과전이라도 참가업체가 모두 투찰완료하면 바로 절차를 종료하 고 낙찰 또는 유찰처리를 함. 단, 한 업체라도
        투찰을 못하고 있으면 20분 모두 부여함
     – 투찰시간 20분 경과시까지 투찰 못한 업체는 투찰 불가

10. 대금 지급 사항
  – 전량 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합격시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하여 발주자에게 청구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 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지체일당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씩을 발주자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제후 지급한다. 이 경우 낙찰자는 지체상금을 공제한 잔액을 발주자에게 청구하여야 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되어 지체상금이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10%에 달하게 되면 발주자는 발주를
    취소할 수 있으며 낙찰자를 향후 입찰 서 참가제한 할 수 있다. 이 경우 낙찰자에게 하등의 경비나 대가 지급은 없음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전에 발주자가 요구한 납품시한까지 납품이 가능할 지를 미리 사전에 충분히 시장조사하여
    납품이 가능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입찰참가 요망함
 
12. 하자보증기간
  – 하자보증금액은 발주금액(낙찰금액)의 5%, 보증기간은 1년이며 하자보증방법 은 하자보증금액에 해당하는 현물 또는
    하자보증증권으로 제출함
  – 보증기간중 발생하는 하자에 대해 발주자로부터 하자보수 요구가 있을 때 에는 낙찰자는 지체 없이 그 요구에
    응하여야 함
  – 낙찰자가 하자보수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에 하자보수보증금은 발주자 에게 귀속되며 낙찰자의 향후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할 수 있다.
     [(주)더블유티씨서울 대표이사 손태규 669-88-00544, 110111-6209575]
  – 하자보증금을 초과하는 하자에 대해선 낙찰자가 추가 배상해야 한다.

13. 유의사항
  – 금액투찰 후에는 취소변경이 불가하니 신중히 투찰 요망
  – 낙찰 후 낙찰자가 낙찰이나 납품을 포기하는 경우엔 낙찰은 취소되고 향후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므로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와 투찰금액을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품목의 설명을 위한 별도의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품목에 대한 문의는 반드시 견 적투찰참가전에 아래 문의처
    (기술지원팀)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4. 문의처
  – 품목정보, 납품일정, 납품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 02-6000-1214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2021년 3월 3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건축물 정밀안전진단 및 정밀점검 용역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건축물 정밀안전진단 및 정밀점검 용역
   – 내역서, 과업지시서, 위치도면 등 참조
 
2. 입찰방법 :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공개경쟁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건설기술진흥법령에 의한 건설기술용역업 등록
  3) [시특법]에 의거 국토교통부장관에게 등록한 안전진단전문기관(건축분야 또 는 종합분야) 또는 한국시설안전공단
  4) 국토교통부장관이 인정하는 건축분야의 정밀안전진단교육을 이수한 책임기 술자 보유
  5) 공고일 기준 과거 1년 이내 내진성능평가 수행 완료 실적 보유
  6)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7)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업무수행부실로 당사로 부터 참가자격을 받은 적이 없음 
  8) 현장설명회 참석하여 등록,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03. 09. (화) 14:00~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2021. 03. 11. (목) ~14:00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2021. 03. 12. (금) 14: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과업지시서,내 역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 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업무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입장인원 제한할 수 있으 며 현설장입장시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의 체류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과업지시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 (02-6000-1206)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하십시오
  
                                                       2021년 3월 3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2021년 코엑스 전시회 프리미엄부스 제작 제안입찰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2021년 코엑스 전시회 프리미엄부스 제작 제안입찰

 

  1. 용역범위 : 세부내용 첨부파일(제안요청서, 입찰자유의서 등) 참조

 

  1.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1년 코엑스 최종 전시회 철거완료일까지

 

  1. 입찰방법 : 제안(提案) 경쟁입찰, 협상(제안심사)에 의한 계약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입찰공고일 기준 사업개시일이 1년 이상인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코엑스 지정협력업체(전시디자인설치 부문)로 등록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부도, 화의, 회생 또는 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원본 제출)

라. 제안설명회에 참가 및 등록을 필하고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를 기한 내에 정상적으로 제출한 업체

     ※ 제출장소 : ㈜코엑스 경영지원실 (Tel. 02-6000-1035)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삼성동, 무역센터 코엑스 4층)

마. 본 건 계약기간 중, 코엑스 전시장 출입정지상태가 아닌 업체

 

  1. 입찰일정 (예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

2021. 3. 5 (금) 15:00

㈜코엑스 내 회의실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2021. 3. 12 (금) 15:00 까지

㈜코엑스 경영지원실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는 하드카피본 제출

나머지 서류는 컬러스캔본 pdf 파일 제출

제안평가

2021. 3. 16 (화) 14:00

㈜코엑스 내 회의실

 

  1. 입찰등록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가. 입찰참가신청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다. 가격제안서, 세부산출내역서 각 1부 (밀봉, 날인하여 별도 제출)

라. 코엑스 서비스협력업체 등록증 1부 (전시디자인설치)

마. 주거래은행 금융거래 확인서 1부

바. 제안서 5부

사. 제안서 및 입찰참가서류가 저장된 USB 1개 (겉면에 제출업체명 표시)

아. 입찰이행보증증권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제출

※ 등록장소 : ㈜코엑스 경영지원실 (T:02-6000-1035)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삼성동, 무역센터 코엑스 4층)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밀봉, 날인 제출)는 하드 카피본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머지 제출자료는 모두 컬러 스캔하여 1부의 PDF파일로 취합, USB에 저장,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kjkim@coex.co.kr)

 

  1.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1. 기타사항

가. 입찰이 단일등록으로 유찰될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참가업체는 재공고입찰의 현장설명회 등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제안요청서, 입찰자유의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제안요청서, 입찰자 유의서 등은 코엑스 홈페이지 (www.coex.co.kr) 입찰공고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 현장설명회 참가 시, 명함 소지 및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관련자료 (제안요청서, 입찰자 유의서 등)는 각자 출력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사. 현장설명회 참가 시,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 관련 : ㈜코엑스 육성전시1팀 (02-6000-1133)

         입찰 및 계약 : ㈜코엑스 경영지원실 (02-6000-1035)

 

 

                                                                        2021년 2월 25일

 

                                                                         () 코 엑 스

2021년도 무역센터 흡수식냉동기 화학세관정비공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2021년도 무역센터 흡수식냉동기 화학세관정비공사
   – 용역범위 : 시방서, 공내역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총액 최저투찰가 낙찰 (내역서 제출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사항을 모두 구비한 업체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1) 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공고일 기준 과거3년내 흡수식냉동기 세관정비실적 보유 (실적증명서 제출)
   3) 공고일 기준 과거 1년이내 부도,화의,회생절차,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4)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적이 없음
      (현재 참가자격제한이 해제된 업체는 참가 가능함)
   5) 현장설명 참가필, 입찰대행사인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4. 입찰 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03. 02. (화) 10:30~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 찰 등 록2021. 03. 04. (목) ~14:00아이마켓코리아
입 찰 일 시2021. 03. 05. (금) 14:00~아이마켓코리아 전자입찰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인쇄물 배부가 없으니 참석시 출력지참 요망함
   5)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필요지참물(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 및 제출 요망
   6)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작업내용을 가장 잘 파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입장인원 제한할 수 있으며 현설장입장시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한 후 작업현장으로 이동 할 것이므로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 (02-6000-1214)
      입찰등록은 아이마켓코리아(02-3708-5756)으로 문의바랍니다.
 
                                               2021년 2월 23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재공고) 무역센터 공기조화기용 에어필터 구매

                                     (재공고)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공기조화기용 에어필터 구매
   – 내역서, 시방서 등 참조,
   – 납품시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50일내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에 한함
  1) 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공기조화기필터 제조/생산업체 또는 필터납품이 가능한 유통업체
     – 입찰등록시에는 별도 증명서 제출 없으나 낙찰후 낙찰자는 납품기한내(계 약체결후 50일)에 납품할 제품에 대해
        2021년도중 발행된 공인기관의 제 품시험성적서를 납품전에 미리 제출하여 당사의 확인을 받은 후 납품하여야
        한다. (비제출 또는 성능미달시는 납품불가 및 계약해지 됨)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4) 과거 낙찰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지 않음
  5)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입찰등록2021. 02. 25. (목) ~14:00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2021. 02. 26. (금) 15: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전자투찰

    * 입찰현장설명회 없음
 
5. 기타사항
   1) 유찰된 1차입찰(2021.02.17)에 참가했던 업체도 본(재공고)입찰에 다시 입찰등록(참가서 류 제출)해야  입찰참가자격이 부여됨, 비제출시 참가자격 없음
   2)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3)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4)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5) 입찰현장설명회가 없으니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문의처로 전화문의 하십시오
   6)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업무/제품/납품 관련 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 (02-6000-1214)
       입찰등록,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하십시오
   
                                                 2021년 2월 18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견적) 무역센터 전기설비 유지보수자재 구매 (2021년 1분기)

                                      견 적 투 찰 안 내 문

1. 건명 : 무역센터 전기설비 유지보수자재 구매 (2021년 1분기)
 
2. 발주자 :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시설관리회사)
 
3.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4. 납품 기간 : 발주후 1개월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모든 제세금(부가세 등)과 모든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당사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시행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6.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에 한 함
  가.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나.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다. 지정일시에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전자투찰 필
  라.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 또는 업무수행부실로 당사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은 적 없음
 
7.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1. 02. 24. (수) 14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개인회사는) 대표자인감증명서, (법인회사는) 대표이사법인인감증명서
    4) (법인회사는) 법인등기부등본
    5)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발생 유무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접수받은 참가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중 전달하므로 아이마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1. 02. 25. (목) 15시까지
   – 등록처 : (주)아이마켓코리아 (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낙찰결과 확인방법,
     아이디, 패스워드 등을 안내받고 준비하는 과정임
   – 투찰 직후 아이마켓 입찰싸이트 화면에서 낙찰/유찰여부, 낙찰자, 낙찰액을 검색할 수 있으므로 입찰등록시
     낙찰결과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문의 요망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1. 02. 26. (금) 11시~ 11시 20분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투찰시간 20분
      – 20분 경과전이라도 참가업체가 모두 투찰완료하면 바로 절차를 종료하 고 낙찰 또는 유찰처리를 함.
         단, 한 업체라도 투찰을 못하고 있으면 20 분 모두 부여함
      – 투찰시간 20분 경과시까지 투찰 못한 업체는 투찰 불가

10. 대금 지급 사항
   – 전량 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합격시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하여 청구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당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씩을 발주자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제 후 지급한다. 이 경우 낙찰자는 지체상금을 공제한 잔액을 발주자에게
    청구하여야 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되어 지체상금이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10%에 달하게 되면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 한 할 수 있다. 이 경우 낙찰자에게 하등의 경비나 대가 지급은 없음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전에 발주자가 요구한 납품시한까지 납품이 가능할 지를 미리 사전에 충분히 시장조사하여 납품
    이 가능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입찰참가 요망함
 
12. 유의사항
  – 금액투찰 후에는 취소변경이 불가하니 신중히 투찰 요망
  – 낙찰 후 낙찰자가 낙찰이나 납품을 포기하는 경우엔 낙찰은 취소되고 향후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므로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와 투찰금액을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품목의 설명을 위한 별도의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품목에 대한 문의는 반드시 입찰참가전에 아래 문의처
    (시설운영팀)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3. 문의처
   – 품목정보, 납품일정, 납품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12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2021년 2월 16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지하1층 출입문 개선 공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지하1층 출입문 개선 공사

         – 금액내역서, 시방서, 안전보건시방서, 도면 등 참조

 

  1.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 금액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에 한함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업종중 금속구조물창호공사업 등록

         3) 낙찰자의 자체테스트(공사 전과 후에 발주자 입회/확인하에 시행)로 기밀성 테스트 1등급기존의 문여는 힘의 50% 감소효과를 보장해야 하고

             도어스 펙은 무역센터 남문과 동등 이상 제품이어야 함 (남문의 도어스펙은 현장설명회시 확인 요망)

         4)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5)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음

         6) 현장설명회 참가필하고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1.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1. 02. 23. () 10:3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

2021. 02. 26. () ~14:00

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

2021. 03. 02. () 14: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입장인원 제한할 수 있으 며 현설장입장시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실내에서는 체류 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한 후 공사현장으로 이동할 것이므로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 (02-6000-1216)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하십시오

 

                                                                           2021년 2월 16일

 

                                                                          () 더블유티씨서울

 

코엑스 컨벤션 고객 서비스 플랫폼 구축업체 선정 제안입찰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재공고] 코엑스 컨벤션 고객 서비스 플랫폼 구축업체 선정 제안입찰 

 

  1. 용역범위 : 세부내용 첨부파일(제안요청서, 입찰자유의서 등) 참조

 

  1.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5개월

 

  1. 입찰방법 : 제한경쟁 제안입찰, 협상(제안심사)에 의한 계약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입찰공고일 기준 사업개시일이 1년 이상인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의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자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및 동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필한 사업자

라. 컨소시엄 구성하여 입찰참가 가능하며, 참여업체는 합의각서를 제출해야 함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부도, 화의, 회생 또는 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원본 제출)

     ※ 컨소시엄의 경우, 참여업체도 해당되며 금융거래확인서 제출해야 함

바. 제안설명회에 참가 및 등록을 필하고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를 기한 내에 정상적으로 제출한 업체

     ※ 제출장소 : ㈜코엑스 경영지원실 (Tel. 02-6000-1035)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삼성동, 무역센터 코엑스 4층)

 

  1. 입찰일정 (예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

2021. 2. 19 (금) 15:00 부터

㈜코엑스 내 회의실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2021. 3. 2 (화) 15:00 까지

㈜코엑스 경영지원실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합의각서는 하드카피본 제출

나머지 서류는 컬러 스캔본 제출

제안평가

2021. 3. 4 (목) 14:00

㈜코엑스 내 회의실

우선협상자

통보 및 협상

2021. 3. 9 (화) 이후

 

  1. 입찰등록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가.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나. [서식 2] 컨소시엄 구성 시, 참여업체들이 공동 날인한 합의각서 제출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 컨소시엄 구성 시, 참여업체도 동일하게 제출

라. [서식 3] 가격제안서, 세부산출내역서 각 1부 (밀봉, 날인하여 별도 제출)

마. [서식 4] 서약서

바.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 1부

사. 제안서 원본 1부 및 요약본(PT) 6부

아. 제안서 및 입찰참가서류가 저장된 USB 1개 (겉면에 제출업체명 표시)

자. [서식 5] 사업실적현황

차. [서식 6] 사업실적증명서

     ※ 증빙용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사본 필히 첨부

     ※ 실적증명서는 원본을 컬러 스캔하여 제출

카.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타. 주거래은행 금융거래 확인서 1부

     ※ 컨소시엄 구성 시, 참여업체도 동일하게 제출

파. 입찰이행보증증권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제출

※ 등록장소 : ㈜코엑스 경영지원실 (T:02-6000-1035)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삼성동, 무역센터 코엑스 4층)

사업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밀봉, 날인 제출), 합의각서(컨소시엄 구성 시)는 하드 카피본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머지 제출자료는 모두 컬러 스캔하여 1부의 PDF파일로 취합, USB에 저장,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kjkim@coex.co.kr)

 

  1.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1. 기타사항

가. 1개 업체만 입찰 참가 시, 제안평가를 실시하여 적격점수일 경우(기술능력평가 점수 56점 이상) 우선협상업체로 선정합니다.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제안요청서, 입찰자유의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제안요청서 등은 코엑스 홈페이지 (www.coex.co.kr) 입찰공고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 관련 : ㈜코엑스 경영지원실 (02-6000-1022)

         입찰 및 계약 : ㈜코엑스 경영지원실 (02-6000-1035)

 

                                                                         2021년 2월 9일

 

                                                                            () 코 엑 스

무역센터내 코엑스전시장 C홀 바닥개선 공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내 코엑스전시장 C홀 바닥개선 공사
   – 금액내역서, 시방서, 안전보건시방서, 도면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 금액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에 한함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방수공사업 등록
  3)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3년내 단일계약건 방수공사 면적 10,000 이상 실적 보유
  4)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5)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적이 없음
  6) 현장설명회 참가필하고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현장설명회2021. 02. 19. (금) 14:00~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2021. 02. 23. (화) ~14:00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2021. 02. 24. (수) 14:00~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입장인원 제한할 수 있으며 현설장입장시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한 후 공사현장으로 이동 할 것이므로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 (02-6000-1206)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하십시오
 
                                                         2021년 2월 9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내 아셈타워 스프링클러 가지배관 3차 교체 공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내 아셈타워 스프링클러 가지배관 3차 교체 공사

          – 금액내역서, 시방서, 안전보건시방서, 도면 등 참조

 

  1.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 금액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에 한함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전문소방시설공사업 (and) 소방시설점검업 등록 (2개 모두 등록)

         3) 2020년도 소방시설공사업 시공능력평가 20억원 이상

         4)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5)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음

         6) 현장설명회 참가필하고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1.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1. 02. 18. () 14:0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

2021. 02. 22. () ~14:00

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

2021. 02. 23. () 14: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 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입장인원 제한할 수 있으며 현설장입장시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 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한 후 공사현장으로 이동 할 것이므로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4)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하십시오

 

 

                                                                                           2021년 2월 3일

 

                                                                                       () 더블유티씨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