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센터 UPS설비 유지보수 용역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UPS설비 유지보수 용역

          – 용역범위 : 공내역서, 특기시방서 등 참조

          – 용역기간 : 2020.09.01. ~ 2021.12.31.

 

  1.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제

         – 부가세 등 제세금 및 제비용 포함, 1년기준 금액으로 투찰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사항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에 한함

         1) 사업장(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UPS설비 유지보수업무 5년 이상 계속중

         3) 당사 UPS의 제조사(슈나이더社)와 기술지원협약부품공급확약 체결

            – 입찰일(2020.08.25)기준 최근 1년내 제조사(슈나이더社)와 체결한 것

         4)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부도,화의,회생절차,법정관리 대상이 아님

         5) 현장설명회 참가필, 입찰대행사인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 장 설 명

2020. 08. 20. (목) 16:00~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2층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앞 로비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 찰 등 록

2020. 08. 24. (월) ~15:00

㈜아이마켓코리아

입 찰 일 시

2020. 08. 25. (화) 14: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인쇄물 배부가 없으니 참석시 출력지참 요망함

      5)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필요지참물(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 및 제출 요망

      6)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2)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바랍니다

 

                                                                         2020년 8월 14일

 

                                                                        () 더블유티씨서울

 

(재) 2020년 무역센터 중수처리조 활성탄 여과제 교체 공사

                                                                                                               ()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2020년 무역센터 중수처리조 활성탄 여과제 교체 공사

           – 공사 내용 : 내역서, 시방서, 도면 등 참조

 

  1. 입찰방법 :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공개경쟁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

         1) 수처리용 여과제 교체공사 또는 활성탄소 납품 실적 보유

              * 실적관련 금액과 기간 제한 없음

              * 여과재나 활성탄소는 자사의 직접제조품이 아니라도 무방함

        2) 공고일 기준 과거 1년 이내 부도,화의,회생절차,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3) 과거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지 않음

        4) 현장설명회 참가필, 입찰등록일까지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1.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0. 08. 18. (화) 16:00~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2층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앞 로비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

2020. 08. 20. (목) ~14:00

아이마켓코리아

전자입찰

2020. 08. 21. (금) 14: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유찰된 지난 입찰의 현장설명회(2020.8.6)에 참가했던 업체도 다시 (재)입찰공고 현장설 명회(2020.8.18)에 참석해야 참가자격이 부여됨. 불참시 참가자격 없음

      2)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3)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4)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5)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02-6000-702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02-6000-1214)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02-3708-5756)으로 문의바랍니다

 

                                                           2020년 8월 11일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북문 앞 흡연구역 보완 공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북문 앞 흡연구역 보완 공사

           – 공사 내용 : 내역서, 시방서, 도면 등 참조

 

  1. 입찰방법 :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공개경쟁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조경식재공사업조경시설물설치공사업 면허 모두 보유 (조경공사업은 참가자격 없음)

         3) 공고일 기준 과거 1년 이내 부도,화의,회생절차,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4) 과거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지 않음

         5) 현장설명회 참가필, 입찰등록일까지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1.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0. 08. 13. (목) 14:00~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2층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앞 로비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

2020. 08. 18. (화) ~15:00

아이마켓코리아

전자입찰

2020. 08. 19. (수) 14: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 요망

       6)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02-6000-702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02-6000-1206)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02-3708-5756)로 문의바랍니다

 

                                                               2020년 8월 7일

 

                                                          () 더블유티씨서울

 

코엑스 사무용 전산장비 유지관리 용역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코엑스 사무용 전산장비 유지관리 용역

 

  1. 용역범위

가. 사무용 전산장비(PC, 프린터 등) 설치 및 유지관리

나. 업무 프로그램 및 보안프로그램 설치

다. PC, 네트워크 등 OA Trouble 해결

라. 바이러스 감염 등 보안이슈 발생 시 사용자 PC점검 대응

마. 기기 임대 및 자산 관리

바. 사무실, 전시 사무국 등 네트워크 지원 및 관리

※ 세부내역은 과업지시서 참조

 

  1.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년

※ 계약만료 시, 평가에 의해 1년 연장 가능

 

  1. 입찰방법 : 전자입찰 동시투찰에 의한 당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제세금 포함)낙찰제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입찰공고일 기준 사업개시일이 1년 이상인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하여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업)로 신고를 필한 업체

나. 입찰 공고일 기준 3 년 내, 단일계약 건으로 연간금액 4천만원 이상(부가세별도 기준) 및 PC 150대 이상 유지보수 실적 보유한 업체

다. 관련 자격증(PC정비사, 정보처리산업기사, 네트워크 관리사) 1개 이상 보유자 또는 3년 이상 경력자 5인 이상 재직 중인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 부도, 화의, 회생 또는 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원본 제출)

마. 현장설명에 참가 및 등록을 필하고,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 (auction.imarketkorea.com)에 입찰사 등록을 필한 업체

※ 등록장소 : (주)아이마켓코리아 (Tel. 02-3708-8209 목윤지 주임)

주 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512 삼성동빌딩 16

 

  1. 입찰일정 (예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0. 8. 13 (목), 15:00

코엑스 회의실 (코코룸)

입찰등록

2020. 8. 20 (목)

14:00 까지

아이마켓코리아(스캔본 이메일 제출)

T : 02-3708-8209 (목윤지대리)

E-mail : mokyj@imarketkorea.com

입찰일시

2020. 8. 24 (월) 14:00

전자입찰 (아이마켓코리아)

제출서류는 컬러스캔하여 하나의 파일로 취합, 이메일 제출 요망.

 

  1.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코엑스”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대표자(법인은 법인) 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 등본 각 1부

다. 실적증명서 (“코엑스” 소정양식 및 세금계산서 필히 첨부)

라.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마. 보유인력현황 (국민연금가입자 가입증명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관련 자격증 첨부)

 

  1.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 등록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1. 기타사항

가. 입찰은 최대 6회까지 투찰을 진행하며, 6회까지 투찰 후에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저가 투찰자와 우선적으로 수의시담하여 낙찰자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나. 단일업체 입찰등록인 경우에도 전자입찰을 시행하여 당사 예정가격 내로 투찰하면 낙찰업체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

다.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자유의서 및 안내서 등은 (주)아이마켓코리아(auction.imarketkorea.com) 및 코엑스 공고란을 통해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관련 : (주)코엑스 IT마케팅팀 (02-6000-1022)

    입찰 및 계약 : (주)코엑스 경영지원실 (02-6000-1035)

 

 

                                                                            2020년 8월 5일

 

                                                                              () 코 엑 스

2020년 무역센터 중수처리조 활성탄 여과제 교체 공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2020년 무역센터 중수처리조 활성탄 여과제 교체 공사

           – 공사 내용 : 내역서, 시방서, 도면 등 참조

 

  1. 입찰방법 :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공개경쟁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

         1) 수처리용 여과제 교체공사 또는 활성탄소 납품 실적 보유

         2) 공고일 기준 과거 1년 이내 부도,화의,회생절차,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3) 과거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지 않음

         4) 현장설명회 참가필, 입찰등록일까지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1.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0. 08. 06. (목) 16:00~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2층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앞 로비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

2020. 08. 10. (월) ~14:00

아이마켓코리아

전자입찰

2020. 08. 11. (화) 14: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 요망

        6)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02-6000-702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02-6000-1214)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02-3708-5756)으로 문의바랍니다

 

                                                                                    2020년 7월 31일

 

                                                                                  () 더블유티씨서울

 

2020 중국국제수입박람회 한국관 조성 및 운영업체 선정 제안입찰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2020 중국국제수입박람회 한국관 조성 및 운영업체 선정 제안입찰

 

  1. 용역범위 : 세부내용 첨부파일(제안요청서, 입찰자유의서 등) 참조

 

  1.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0. 12. 31 까지

 

  1. 입찰방법 : 제한경쟁 제안입찰, 협상(제안심사)에 의한 계약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입찰공고일 기준 사업개시일이 1년 이상인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본 사업과 유사한 중국 전시 한국관 조성 사업으로 단일 사업 1억원 이상의 발주처 계약 수행실적을 보유한 자

※ 발주처에 의한 원청 수행실적 기준. 상설전시 실적 제외

다.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아래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지자

(전시홍보관설치, 물품분류번호: 7215409902)

※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분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해외건설촉진법 제6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한 해외건설업신고필증(해외건설협회 등록) 소지자

※ 해외건설촉진법 제6조(해외건설업의 신고) 제2항 제1호에 해당하는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건설업의 종류), 제9조(건설업의 등록 등)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7조(건설업의 업종 및 업무내용 등) 별표1에 따라 실내건축공사업으로 등록한 자

마. 전문건설업등록증 소지자(실내건축업)

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부도, 화의, 회생 또는 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원본 제출)

사. 제안설명에 참가 및 등록을 필하고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를 기한 내에 정상적으로 제출한 업체

아. 입찰참가 시, 국내업체 간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음

※ 제출장소 : ㈜코엑스 경영지원실 (Tel. 02-6000-1035)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삼성동, 무역센터 코엑스 4)

 

  1. 입찰일정 (예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

2020. 8. 4 (화) 15:00 부터

㈜코엑스 내 코코룸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2020. 8. 12 (수) 15:00 까지

㈜코엑스 경영지원실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는 하드카피본 제출

나머지 서류는 컬러 스캔본 제출

제안평가

2020. 8. 14 (금)

㈜코엑스 내 코코룸

우선협상자

통보 및 협상

2020. 8. 18 (화) 이후

 

  1. 입찰등록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가.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다.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시홍보관설치) 1부

라. 해외건설업신고필증(실내건축공사업) 1부

마. 전문건설업등록증(실내건축업) 1부

바. [서식 2] 가격제안서, 세부산출내역서 각 1부 (밀봉, 날인하여 별도 제출)

사. [서식 3] 제안사 일반현황 및 조직도

아. [서식 4] 사업 수행실적

자. [서식 5] 사업실적증명서 (또는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발급받은 사업실적증명)

차. [서식 6] 사업 투입인력 현황 및 해당 인력 국민연금가입자가입증명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카. 사업제안서 8부

타. 제안내용 수록 USB 2부 (겉면에 제출업체명 표시)

파.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1부

하. 입찰이행보증증권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제출

※ 등록장소 : ㈜코엑스 경영지원실 (T:02-6000-1035)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삼성동,무역센터 코엑스 4)

사업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밀봉, 날인 제출)는 하드 카피본 제출해야 합니다.

나머지 제출자료는 모두 컬러 스캔하여 1부의 PDF파일로 취합, USB에 저장,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kjkim@coex.co.kr)

 

  1.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2. 기타사항

가. 1개 업체만 입찰 참가 시, 제안평가를 실시하여 적격점수일 경우(기술능력평가 점수 50점 이상) 우선협상업체로 선정합니다.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제안요청서, 입찰자유의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제안요청서 등은 코엑스 홈페이지 (www.coex.co.kr) 입찰공고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 관련 : (주)코엑스 육성전시2팀 (02-6000-1069)

          입찰 및 계약 : (주)코엑스 경영지원실 (02-6000-1035)

 

 

                                                                 2020년 7월 28일

 

 

                                                                     () 코 엑 스

(견적) 무역센터 기계설비 유지보수 자재 구매 (2020년 3분기)

                                                                                      견 적 제 출 안 내 문

 

  1. 건명 : 무역센터 기계설비 유지보수 자재 구매 (2020년 3분기)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1.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1. 납품 기간 : 발주후 2개월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제세금(부가세 등)과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제세금 포함)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발주자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 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

         – 낙찰자도 ㈜아이마켓코리아에 수수료 지급하지 않음

 

  1.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자

         나.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다. 지정일까지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사등록 필

         라.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나 업무수행하자로 발주자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지 않은 자

 

     7.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0. 07. 31. () 14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4)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 등 발생 여부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접수받은 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중 전달하므로 아 이마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0. 08. 03. () 15시까지

        – 등록처 : ()아이마켓코리아(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아이디, 패스워드, 투찰후 투찰싸이트에서 낙찰확인 방법 등을 안내받고 준비하는 과정임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0. 08. 04. () 14~ 1420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내역서 제출 없이 부가세 등 포함 총액으로 1회만 투찰)

 

  10. 대금 지급 사항

       – 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합격시 15일내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 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당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를“도급인”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 제한 후 지급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될 때는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한 할 수 있다.

 

 12. 유의사항

     – 한번 투찰 후에는 취소나 변경이 불가하므로 신중히 투찰 하십시오

     – 낙찰 후 낙찰자가 자신의 사정으로 낙찰을 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수년간 입 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금액은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기술지원팀)으로 전화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3. 문의처

   – 품목정보, 납품일정, 납품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 02-6000-1214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2020년 07월 23일

 

                                                                () 더블유티씨서울

 

(견적) 무역센터 건축 유지보수용자재 구매 (2020년 3분기)

                                                                                       견 적 제 출 안 내 문  

 

  1. 건명 : 무역센터 건축 유지보수용 자재 구매 (2020년 3분기)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1. 구매 내역 : 붙임 공내역서 참조

 

  1. 납품 기간 : 발주자의 발주일로부터 1개월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제세금(부가세 등)과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 미만 총액 최저가 (제세금포함)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발주자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 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1.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

        가.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대상이 아님

        나.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다. 지정일까지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사등록 필

        라.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로 발주자로부터 일정기간 참가제한을 받지 않은 자

 

    7. 견적제출참가신청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0. 07. 24. () 14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증명)

          4)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 등 발생 여부 확인용) * 예금,대출 등 항목은 기재하지 마시고 1년내 부도 유무만 기재 확인요망합니다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접수받은 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접수직후 아이마켓으로 전달하므로 아이마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0. 07. 27. () 14시까지

  •  등록처 : ()아이마켓코리아(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입찰싸이트에서 낙찰결과 확인방법, 아이디, 패스워드 등을 안내 받고 준비하는 과정임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0. 07. 28. () 14~ 1420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1회투찰시간 20분)

 

10. 대금 지급 사항

   – 납품 완료 후 검수검사합격시 15일내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 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당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를“도급인”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 제한 후 지급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될 때는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한 할 수 있다.

 

12. 유의사항

    – 낙찰 후 낙찰자가 자신의 사정으로 낙찰을 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수년간 입 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금액은 신중히 결정 요망합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기술지원팀)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 문의처

        – 품목정보 및 납품 :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 02-6000-1216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2020년 7월 16일

 

                                                                      () 더블유티씨서울

 

(견적) 무역센터 소방방재설비 유지보스자재 구매 (2020년 3분기)

                                                   견 적 제 출 안 내 문  

 

  1. 건명 : 무역센터 소방방재설비 유지보수자재 구매 (2020년 3분기)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1.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1. 납품 기간 : 발주후 30일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모든 제세금(부가세 등)과 모든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발주자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1.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가.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자

        나.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다. 지정일시에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전자투찰 필

        라.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 또는 문제야기로 발주자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지 않은 자

 

     7.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0. 07. 21. () 15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4)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발생 여부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접수받은 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접수당일중으로 아이마켓에 전달하므 로 참가업체는 아이마켓에 참가서류를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0. 07. 22. () 15시까지 

        등록처 : ()아이마켓코리아 (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낙찰결과 확인방법,아이디, 패스워드 등을 안내받고 준비하는 과 정임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0. 07. 23. () 15~ 1520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10. 대금 지급 사항

    – 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합격시 15일내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 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당 해당 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를“도급인”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1항의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제한 후 지급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될 때는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한 할 수 있다.

 

12. 유의사항

    – 금액투찰 후에는 취소변경이 불가하니 신중히 투찰 요망

    – 낙찰 후 낙찰자가 낙찰을 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입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 금액은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시설운영팀)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 문의처

       – 품목정보, 납품일정, 납품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4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2020년 07월 13일

 

                                                                                       () 더블유티씨서울

 

(견적) 무역센터 자동제어설비 유지보수 자재 구매 (2020년 3분기)

                                                                 견 적 제 출 안 내 문

 

  1. 건명 : 무역센터 자동제어설비 유지보수 자재 구매 (2020년 3분기)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1.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1. 납품 기간 : 발주후 30일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모든 제세금(부가세 등)과 모든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발주자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1.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가.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는 자

         나.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다. 지정일시에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전자투찰 필

         라.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 또는 문제야기로 로 발주자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지 않은 자

 

     7.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0. 07. 21. () 14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4)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발생 여부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접수받은 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중 전달하므로 아 이마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0. 07. 22. () 14시까지

      – 등록처 : ()아이마켓코리아 (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낙찰결과 확인방법,아이디, 패스워드 등을 안내받고 준비하는 과 정임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0. 07. 23. () 14~ 1420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10. 대금 지급 사항

    – 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합격시 15일내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 으로 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 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당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를“도급인”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제한 후 지급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될 때는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한 할 수 있다.

 

12. 유의사항

     – 금액투찰 후에는 취소변경이 불가하니 신중히 투찰 요망

     – 낙찰 후 낙찰자가 낙찰을 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입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 금액은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시설운영팀)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 문의처

        – 품목정보, 납품일정, 납품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4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2020년 07월 13일

 

                                                                                 () 더블유티씨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