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코엑스몰 언더월드 파노라마 구축 및 운영 사업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스타필드 코엑스몰 언더월드 파노라마 구축 및 운영 사업

– 세부내용 제안요청서, 제안자유의서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제안입찰(PT포함),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에 한함

단독수급, 공동수급 모두 참여 가능

(1) 사업장(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 서울, 경기, 인천

(2)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상 광고업*을 연속하여 이행중인 사업자

 ※ 옥외광고업: 사업자등록증 사업종류란에 옥외광고업/광고대행업/광고매체판매업 중 어느 하나 이상 해당할 것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디지털미디어* 관련사업 매출액* 합계가 30억원(VAT별도) 이상인 사업자

 ※ 디지털미디어: LED 등 디지털방식을 이용하여 동영상을 구현할 수 있는 전광판, 패널, 사이니지 형태 등

 ※ 매출액: 실적증명서 제출시‘도급인’양식에 의한 사업이행실적 증명서를 활용하며, 매체사진을 필수로 첨부할 것

(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5) 과거 낙찰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지 않음

(6) 현장설명회 참석등록필, 지정기일까지 입찰등록서류(제안서, 입찰가격제안서 포함) 제출, 지정일에 PT시행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2. 04. 14. (목) 14:0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

2022. 05. 17. (화) ~16:00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입찰서류 및 제안서 등 접수)

제안서 PT 및 평가

2022. 05. 19. (목) 14:00~

발표시간은 팀장 총 25분

(PT 15분, 질의응답 10분)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2022. 05. 20. (금) ~18:00

이메일, 유선 통보

계약 협상

2022. 06. 03. (금) ~18:00

협상개시 통보후 10 영업일 이내

계약 체결

2022. 06. 10. (금) ~18:00

협상완료 후 5 영업일 이내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제안자유의서,제안요청서)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 장소는‘도급인’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악할 수 있는 1인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현설장입장시 마스크 착용 필수. 체온측정(고열자는 참석 불가). 참석전 공고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5)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 요망

(6) 계약사항은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8)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ESG추진팀 (02-6000-7063)로 문의바랍니다.

 

2022년 04월 05일

 

() 더블유티씨서울

(재공고) 무역센터 쓰레기 재활용봉투 구매

(재공고)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재공고) 무역센터 쓰레기재활용봉투 구매

-“기본사양 및 납품조건”, 공내역서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1년 총액(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최저투찰가 낙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사항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 (단독수급만 가능)

1) 2020~2021년 동안 비닐봉투 납품 매출실적 3천만원(부가세포함) 이상인 업체

– 발주처 인감이 날인된 실적증명 제출필, 복수의 실적을 합산하여 제출 가능

2) 공고일 기준 과거 1년 이내 부도, 화의, 회생절차, 법정관리 대상이 아님

3) 현장설명 참가필,입찰등록시까지 입찰대행사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 장 설 명

2022. 04. 05. (화) 11:00~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2층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앞 로비회의실

입 찰 등 록

2022. 04. 07. (목) ~14:00

(주)아이마켓코리아

입 찰 일 시

2022. 04. 08. (금) 14: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전자입찰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입장인원 제한할 수 있으 며 현설장입장시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 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한 후 공사현장으로 이동 할 것이므로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8)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안전관리팀 (02-6000-1181)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8209)로 문의하십시오

 

2022년 3월 30일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미화원 휴게실 환경개선 공사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미화원 휴게실 환경개선 공사

– 금액내역서, 시방서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 금액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에 한함

1) 사업장(본점 또는 지점)이 서울,경기,인천 중에 소재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업체

3)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4)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음

5) 현장설명회 참가필,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2. 03. 31. () 14:0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

2022. 04. 05. () ~14:00

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

2022. 04. 06. () 14: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입장인원 제한할 수 있으 며 현설장입장시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 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한 후 공사현장으로 이동 할 것이므로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8)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건축설비관리팀 (02-6000-1211)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8209)로 문의하십시오

 

2022년 03월 24일

 

() 더블유티씨서울

2022년 코엑스광장 인조잔디 구매 및 시공 입찰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2022년 코엑스광장 인조잔디 구매 및 시공 입찰

 

  1. 용역범위 : 세부내용 첨부파일(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도면, 내역서 등) 참조

가. 인조잔디 신규구매: 800㎡

나. 인조잔디 설치: 기보유분(1,300㎡)과 신규구매분(800㎡) 합하여 설치: 2,100㎡

다. 인조잔디 철거: 2,100㎡

 

  1.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2. 11. 30

※ 코엑스의 사정에 의해서 계약종료일은 단축될 수 있음.

 

  1. 입찰방법 : 전자입찰 동시투찰에 의한 당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세금 포함) 낙찰제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입찰공고일 기준 사업개시 만 1년 이상으로 주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에 전자입찰서 마감일 전일까지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조경시설물 설치공사업] 등록업체로, 인조잔디(세부품명번호:3012189701)를 제조물품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산업표준화법」 15조에 의거 KS인증[KS F 3888-1:2018 실외체육시설-인조잔디] 보유 및 「환경기술 및 환경산업지원법」 제17조에 따른 환경표지의 인증을 받은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부도, 화의, 회생 또는 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원본 제출)

마. 전자입찰 대행사인 (주)아이마켓코리아(auction.imarketkorea.com)에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등록장소 : (주)아이마켓코리아 (Tel. 02-3708-8209 목윤지 주임)

                     주 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512 삼성동빌딩 16

 

  1. 입찰일정 (예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2. 3. 30 (수), 14:00

코엑스 내부 회의실 (프라이드랩)

 

입찰서류 제출

 

2022. 4. 4 (월) 14:00 까지

아이마켓코리아(스캔본 이메일 제출)

T : 02-3708-8209 (목윤지대리)

E-mail : mokyj@imarketkorea.com

입찰일시

2022. 4. 6 (수) 14:00

전자입찰 (아이마켓코리아)

 

 

  1. 입찰등록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가.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다. 건설업등록증 (업종: 조경시설물설치공사업)

라. KS제품인증서 (표준번호: KSF3888-1 / 표준명: 실외체육시설 – 인조잔디)

마. 환경표지 인증서

바. 조달청(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세부품명번호: 3012189701)

사. 주거래은행 금융거래 확인서 1부

아. 입찰이행보증증권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제출

※ 등록장소 : (주)아이마켓코리아 (Tel. 02-3708-8209 목윤지 주임)

    주 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512 삼성동빌딩 16

제출자료는 모두 컬러스캔하여 1부의 PDF파일로 취합, 아이마켓코리아(전자입찰대행사)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mokyj@imarketkorea.com)

 

  1.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1. 기타사항

가. 입찰이 단일등록으로 유찰될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며, 재공고입찰에도 단일 업체가 등록할 경우 수의시담하여 당사 예정가격 내로 합의되면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내역서, 도면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자유의서 및 안내서 등은 코엑스 홈페이지 및 ㈜아이마켓코리아 (auction.imarketkorea.com) 공고란을 통해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 관련 : ㈜코엑스 공간사업팀 (02-6000-1130)

    입찰 및 계약 : ㈜코엑스 경영지원실 (02-6000-1035)

 

 

                                                                    2022년 3월 23일

 

                                                                        (주) 코 엑 스

무역센터 공조기필터 구매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공조기필터 구매

– 내역서, 시방서 등 참조

– 납품시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2개월내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에 한함

1) 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공기조화기 필터 제조/생산업체 또는 필터구매납품이 가능한 유통업체

– 입찰등록시에는 별도 증명서 제출 없으나 낙찰후 낙찰자는 납품기한내(계 약체결후 2개월내)중 납품할 제품에 대해 2022년도중 발행된 공인기관의  제품시험성적서를 납품전에 미리 제출하여 당사의 확인을 받은 후 납품하 여야 한다. (미제출 또는 성능미달시는 납품불가 및 계약해지 됨)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4) 과거 낙찰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지 않음

5)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5.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등록

2022. 03. 24. () ~14:00

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

2022. 03. 25. () 14: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전자투찰

* 입찰현장설명회 없음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현장설명회가 없으니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문의처로 전화문의 하십시오

5)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8)

업무/납품 관련 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건축설비관리팀 (02-6000-1214)

입찰등록,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하십시오

 

2022년 3월 18일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청소방역을 위한 소독약 구매 및 납품 (단가계약)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청소방역을 위한 소독약 납품 단가계약

– 살균소독 클리너 단가 입찰자료, 공내역서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 전자입찰, 단가투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투찰액 낙찰(부가세/제세금/제비용 포함)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사항을 모두 구비한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단독수급만 가능)

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내 동일제품 판매실적이 1천만원(부가세별도) 이상인 업체

– 발주처 인감이 날인된 실적증명 제출필, 복수의 실적을 합산하여 제출 가능

나. 공고일 기준 과거 1년 이내 부도, 화의, 회생절차, 법정관리 대상이 아님

다.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음

라. 현장설명 참가필, 입찰대행사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 장 설 명

2022. 03. 22. (화) 11:00~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2층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앞 로비회의실

입 찰 등 록

2022. 03. 28. (월) ~15:00

(주)아이마켓코리아

입 찰 일 시

2022. 03. 29. (화) 15: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전자입찰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입장인원 제한할 수 있으 며 현설장입장시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 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한 후 공사현장으로 이동 할 것이므로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8)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안전관리팀 (02-6000-1181)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8209)로 문의하십시오

 

2022년 3월 16일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쓰레기 재활용봉투 구매 단가 계약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쓰레기재활용봉투 구매 단가 계약

– “기본사양 및 납품조건”, 공내역서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1년 총액(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최저투찰가 낙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사항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 (단독수급만 가능)

1) 2020~2021년 동안 비닐봉투 납품 매출실적 3천만원(부가세포함) 이상인 업체

– 발주처 인감이 날인된 실적증명 제출필, 복수의 실적을 합산하여 제출 가능

2) 공고일 기준 과거 1년 이내 부도, 화의, 회생절차, 법정관리 대상이 아님

3) 현장설명 참가필,입찰등록시까지 입찰대행사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 장 설 명

2022. 03. 21. (월) 11:00~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2층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앞 로비회의실

입 찰 등 록

2022. 03. 24. (목) ~15:00

(주)아이마켓코리아

입 찰 일 시

2022. 03. 25. (금) 15: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전자입찰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입장인원 제한할 수 있으 며 현설장입장시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 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한 후 공사현장으로 이동 할 것이므로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8)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안전관리팀 (02-6000-1181)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8209)로 문의하십시오

 

2022년 3월 15일

 

() 더블유티씨서울

(견적) 무역센터 미화 소모성 자재 구매 (2022년 1분기)

                                                      견적제출 안내문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건명 : 무역센터 미화 소모성 자재 구매 (2022년 1분기)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자산•시설관리회사)
 
3.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4. 납품 기간 : 발주후 4주이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모든 제세금(부가세 등)과 모든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투찰시간은 20분)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발주자의 판단에 의해 다시 재공고입찰 시행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 시킬 수 있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납부 없음

6.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가.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나.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다. 지정일시에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전자투찰 필
  라.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 또는 업무수행부실로 발주자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지 않음
 
7.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2. 03. 18. (금) ~15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개인사업자는) 대표자 인감증명서 (법인은) 대표이사 법인인감증명서
     4) (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5)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발생 여부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제출시간 경과 후 접수 불가)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참가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중 전달하므로 아이마켓 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2. 03. 21. (월) ~15시까지
  – 등록처 : (주)아이마켓코리아 (T) 02-3708-5756 목윤지 과장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아이디, 패스워드 등을 안내 받고
    입찰준비를 하는 과정임
  – 낙찰 직후 아이마켓 입찰싸이트에서 낙찰자와 낙찰액을 공개하므로 입찰등록시 낙찰결과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문의 요망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2. 03. 22. (화) 14시~ 14시 20분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투찰시간 20분
    – 20분 경과전이라도 참가업체가 모두 투찰완료하면 바로 절차를 종료하 고 낙찰 또는 유찰처리를 함. 단, 한 업체라도
      투찰을 못하고 있으면 20분 모두 부여함
   – 투찰시간 20분 경과시까지 투찰 못한 업체는 투찰 불가
 
10. 대금 지급 사항
  – 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합격 후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하여 청구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 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당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씩을“도급인”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제한 후 지급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되어 지체상금이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10%에 달하게 되면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 한 할 수 있다. 이 경우 낙찰자에게 하등의 경비나 대가 지급은 없음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전에 발주자가 요구한 납품시한까지 납품이 가능할 지를 미리 사전에 충분히 시장조사하여
    납품이 가능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입찰참가 요망함
 
12. 유의사항
  – 금액투찰 후에는 취소•변경이나 참가포기가 불가하니 신중히 투찰 요망
  – 낙찰 후 낙찰자가 낙찰을 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입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금액과 참가여 부를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안전관리팀)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한 공내역서(구매내역서)상 품목의 규격과 브랜드를 준수해야 합니다. 이와 상이한 경우는 납품받지 않습니다

13. 문의처
  – 품목정보, 납품일정, 납품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안전관리팀 02-6000-1181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붙임 : 공내역서(구매내역서)
  
                                         2022년 03월 11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재공고) 무역센터 감시카메라(CCTV) 3단계 교체공사

()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재공고)무역센터 감시카메라(CCTV) 3단계 교체공사

– 금액내역서, 시방서 등 참조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 금액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에 한함

1) 사업장(본점 또는 지점)이 서울,경기,인천 중에 소재

2)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등록 업체

3) 2021년 정보통신공사 시공능력평가 50억원 이상인 업체

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단일계약건으로 감시카메라(CCTV) 설비공사 3억원 이상 실적 보유 업체

    ※ 단, VMS(영상통합 관리시스템)가 포함되어 있는 실적에 한함

5)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6)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음

7) 현장설명회 참가필,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2. 03. 07. () 11:0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

2022. 03. 10. () ~14:00

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

2022. 03. 11. () 14: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입장인원 제한할 수 있으며 현설장입장시 체온측정 (고열자는 참석 불가).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한 후 공사현장으로 이동 할 것이므로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8)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4)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8209)로 문의하십시오

 

 

2022년 02월 24일

 

() 더블유티씨서울

(견적) 무역센터 전기설비 유지보수자재 구매 (2022년 1분기)

                                             자재구매 견적투찰 안내문

1. 건명 : 무역센터 전기설비 유지보수자재 구매 (2022년 1분기)
 

2. 발주자 :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자산•시설관리회사)
 
3.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4. 납품 기간 : 발주후 1개월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모든 제세금(부가세 등)과 모든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당사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시행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함)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6.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에 한 함
   가.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나.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다. 지정일시에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전자투찰 필
   라.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 또는 업무수행부실로 당사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은 적 없음
 
7.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2. 03. 04. (금) ~15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개인회사는) 대표자인감증명서, (법인회사는) 대표이사법인인감증명서
      4) (법인회사는) 법인등기부등본
      5)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을 기준일로 하여 기준일로부터 과거 1년내 부도 발생 유무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접수받은 참가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중 전달하므로 아이마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2. 03. 07. (월) ~15시까지
   – 등록처 : (주)아이마켓코리아 (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낙찰결과 확인방법, 아이디,
     패스워드 등을 안내받고 준비하는 과정임
   – 투찰 직후 아이마켓 입찰싸이트 화면에서 낙찰/유찰여부, 낙찰자, 낙찰액을 검색할 수 있으므로 입찰등록시 낙찰결과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 히 문의 요망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2. 03. 08. (화) 14시~ 14시 20분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투찰시간 20분
      – 20분 경과전이라도 참가업체가 모두 투찰완료하면 바로 절차를 종료하 고 낙찰 또는 유찰처리를 함. 단, 한개
        업체라도 투찰을 못하고 있으면 20 분 모두 부여함
      – 투찰시간 20분 경과시까지 투찰 못한 업체는 투찰 불가

10. 대금 지급 사항
    – 전량 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합격시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하여 청구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당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 0.3%을 발주자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제 후 지급한다. 이 경우 낙찰자는 지체상금을 공제한 잔액을 발주자에게 청구 하여야 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되어 지체상금이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10%에 달하게 되면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 한 할 수 있다. 이 경우 낙찰자에게 하등의 경비나 대가 지급은 없음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전에 발주자가 요구한 납품시한까지 납품이 가능할 지를 미리 사전에 충분히 시장조사하여
     납품이 가능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입찰참가 요망함
 
12. 유의사항
   – 금액투찰 후에는 취소•변경•참가포기가 불가하니 신중히 투찰 요망
   – 낙찰 후 낙찰자가 낙찰이나 납품을 포기하는 경우엔 낙찰은 취소되고 향후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므로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와 투찰금액을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품목의 설명을 위한 별도의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품목에 대한 문의는 반드시 입 찰참가전에 아래 문의처
     (시설운영팀)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3. 문의처
   – 품목정보, 납품일정, 납품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5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2022년 02월 24일
 
                                            (주) 더블유티씨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