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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게시판 상세 페이지
[입찰공고] 무역센터 폐기물 처리 용역
작성자 김 수범 작성일 2022-11-15 조회수
첨부파일

-폐기물-처리-용역.zip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coex.co.kr www.kita.net www.wtcseoul.com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폐기물 처리 용역

– 일반 폐기물 처리 및 종량제 폐기물 처리

– 세부내용 내역서, 용역관리지침서 등 참조

 

2. 입찰개요

1)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 전자입찰, 부가세 및 제세금을 포함한 총액 투찰(투찰총액은 1년 단위 과업에 대한 금액임), 2개 용역에 대해 각각 전자투찰 시행

– 용역범위 및 비용 처리방법

No.

구분

용역 범위

비용 처리방법

1

일반 폐기물

처리 용역

무역센터내 폐기물하역장 7개소의 폐기물 수거 및 외부반출 등

전시장 폐기물처리량에 비례하여 도급인(WTCS)에서

비용 청구

2

종량제 폐기물

처리 용역

종량폐기물 수거봉투(100리터)

납품, 수거 및 외부반출 등

종량봉투 구매량에 대해

도급인(WTCS)에서

비용 지급

 

2) 낙찰업체 선정 : 당사의 비용항목 투찰액(종량제 폐기물 처리)에서 수입항목 투찰액(일반폐기물 처리)을 차감한 금액이 최저가인 업체를 낙찰자로 정함

    (단, 종량제 폐기물 처리 투찰가격의 경우, 당사 예가 이하로 투찰해야 함)

구분

일반 폐기물 처리

종량제 폐기물 처리

투찰금액

단가 (A)

·전시장폐기물 처리량에 비례하여 ㎥ 당 도급인(WTCS)이 납부할 단가

·100리터 종량봉투 1장당 도급인(WTCS)가 지급할 단가

연간 기준

수량 (B)

·연간 예상수량 8,000㎥

·연간 예상수 55,000장

투찰가격

(AxB)

·일반폐기물 처리 연간 수입 (D)

·일반폐기물 처리 연간 수입 (E)

업체선정방법

연간 비용에서 수입을 공제한 금액(E-D) 기준 최저가 업체를 선정

예가 여부

없음

있음

※ 일반 폐기물 처리량 8,000㎥, 종량 봉투량 55,000장은 최근 5개년 처리량을 감안하여 산출한 연간 기준수량으로

    당사는 계약업체에게 해당 수량을 담보하지 않음

※ 최저가 업체가 복수일 경우, 종량제 폐기물 처리 투찰가격이 낮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 (단독수급만 참여 가능)

1) 사업장(본점 또는 지점)이 서울, 경기, 인천 중에 소재한 업체

2)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폐기물 처리업무를 3년(36개월) 이상 시행한 업체

3) 자본금 1억원 이상인 업체

4) 폐기물관리법 25조 5항에서 정한 폐기물처리법 7개 분야중 수집운반업을 제외한 6개 분야중 1개 이상을 허가받은 업체

5) 1일 폐기물 처리용량이 20톤 이상인 업체

6)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폐기물 처리실적 합계가 5백톤 이상인 업체(단, 수집운반 실적은 제외)

7) 올바로시스템(www.allbaro.or.kr) 회원가입한 업체

8)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화의, 회생절차, 법적관리 발생이 없는 업체

9) 현행법 위반 사실로 최근 2년내 영업정지된 사실이 없는 업체

10)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음

11) 현장설명회 참석 등록필,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필

 

  1.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2. 11. 23. (수) 11:0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

2022. 11. 30. () ~14:00

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

2022. 12. 01. () 14: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 용역관리지침 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 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일환으로 각 참가업체별로 업무내용을 가장 잘 파악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장에 입장 요망. 입장인원 제한할 수 있음.

현설장 실내에서의 체류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용역관리지침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8)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안전관리팀 (02-6000-1181)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8209)로 문의하십시오

 

 

2022년 11월 15일

 

 

() 더블유티씨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