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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재공고) (견적) 무역센터 미화 소모성 자재 구매 (2021년 3분기)
작성자 전상휘 작성일 2021-08-25 조회수 415
첨부파일

재공고자료3분기미화자재구매.zip

                                                           (재공고) 견적제출 안내문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건명 : 무역센터 미화 소모성 자재 구매 (2021년 3분기)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3.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4. 납품 기간 : 발주후 4주이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모든 제세금(부가세 등)과 모든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발주자의 판단에 의해 다시 재공고입찰 시행 또는 필요시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 면 낙찰시킬 수 있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6.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가.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나.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다. 지정일시에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전자투찰 필
  라.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 또는 업무수행부실로 발주자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지 않음
 
7. (재공고)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유찰된 지난 견적투찰(2021.08.24)에 참가했던 업체도 아래 제출서류를 다시 제출해야 참가 자격이 부여됨.
    다시 제출하지 않으면 참가자격이 부여되지 않음
 가. 제출 일시 : 2021. 08. 31. (화) ~15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재공고)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개인사업자는) 대표자 인감증명서 (법인은) 대표이사 법인인감증명서
     4) (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5)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발생 여부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제출시간 경과 후 접수 불가)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water26@wtcseoul.com (T) 02-6000-7028 김수범 프로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참가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중 전달하므로 아이마켓 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1. 09. 01. (수) ~15시까지
  – 등록처 : (주)아이마켓코리아 (T) 02-3708-8209 목윤지 과장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아이디, 패스워드 등을 안내 받고 입찰준비를 하는 과정임
  – 낙찰 직후 아이마켓 입찰싸이트에서 낙찰자와 낙찰액을 공개하므로 입찰 등록시 낙찰결과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문의 요망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1. 09. 01. (수) 16시~ 16시 20분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10. 대금 지급 사항
  – 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합격 후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하여 청구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 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당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씩을“도급인”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제한 후 지급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될 때는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한 할 수 있다.
 
12. 유의사항
  – 금액투찰 후에는 취소•변경이나 참가포기가 불가하니 신중히 투찰 요망
  – 낙찰 후 낙찰자가 낙찰을 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입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금액과 참가여 부를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안전관리팀)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한 공내역서(구매내역서)상 품목의 규격과 브랜드를 준수해야 합니다. 이와 상이한 경우는 납품받지 않습니다

13. 문의처
  – 품목정보, 납품일정, 납품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안전관리팀 02-6000-1181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김수범 프로 02-6000-7028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8209
 
 붙임 : 공내역서(구매내역서)
  
                                                       2021년 08월 25일
 
                                                     (주) 더블유티씨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