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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견적) 무역센터 전기설비 유지보수자재 구매 (2021년 1분기)
작성자 전상휘 작성일 2021-02-16 조회수 313
첨부파일

공고자료전기자재1분기.zip

                                      견 적 투 찰 안 내 문

1. 건명 : 무역센터 전기설비 유지보수자재 구매 (2021년 1분기)
 
2. 발주자 :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시설관리회사)
 
3.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4. 납품 기간 : 발주후 1개월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모든 제세금(부가세 등)과 모든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당사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시행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6.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에 한 함
  가.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나.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다. 지정일시에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전자투찰 필
  라.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 또는 업무수행부실로 당사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은 적 없음
 
7.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1. 02. 24. (수) 14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개인회사는) 대표자인감증명서, (법인회사는) 대표이사법인인감증명서
    4) (법인회사는) 법인등기부등본
    5)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발생 유무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접수받은 참가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중 전달하므로 아이마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1. 02. 25. (목) 15시까지
   – 등록처 : (주)아이마켓코리아 (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낙찰결과 확인방법,
     아이디, 패스워드 등을 안내받고 준비하는 과정임
   – 투찰 직후 아이마켓 입찰싸이트 화면에서 낙찰/유찰여부, 낙찰자, 낙찰액을 검색할 수 있으므로 입찰등록시
     낙찰결과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문의 요망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1. 02. 26. (금) 11시~ 11시 20분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투찰시간 20분
      – 20분 경과전이라도 참가업체가 모두 투찰완료하면 바로 절차를 종료하 고 낙찰 또는 유찰처리를 함.
         단, 한 업체라도 투찰을 못하고 있으면 20 분 모두 부여함
      – 투찰시간 20분 경과시까지 투찰 못한 업체는 투찰 불가

10. 대금 지급 사항
   – 전량 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합격시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하여 청구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당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씩을 발주자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제 후 지급한다. 이 경우 낙찰자는 지체상금을 공제한 잔액을 발주자에게
    청구하여야 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되어 지체상금이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10%에 달하게 되면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 한 할 수 있다. 이 경우 낙찰자에게 하등의 경비나 대가 지급은 없음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전에 발주자가 요구한 납품시한까지 납품이 가능할 지를 미리 사전에 충분히 시장조사하여 납품
    이 가능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입찰참가 요망함
 
12. 유의사항
  – 금액투찰 후에는 취소변경이 불가하니 신중히 투찰 요망
  – 낙찰 후 낙찰자가 낙찰이나 납품을 포기하는 경우엔 낙찰은 취소되고 향후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므로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와 투찰금액을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품목의 설명을 위한 별도의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품목에 대한 문의는 반드시 입찰참가전에 아래 문의처
    (시설운영팀)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3. 문의처
   – 품목정보, 납품일정, 납품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12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2021년 2월 16일
 
                                             (주) 더블유티씨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