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 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입찰공고 게시판 상세 페이지
[입찰공고] (견적) 무역센터 정화조 수처리약품 구매
작성자 전상휘 작성일 2020-01-14 조회수 1,934
첨부파일

공고자료무역센터정화조수처리약품구매.zip

                                                                       견 적 제 출 안 내 문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건명 : 무역센터 정화조 수처리약품 구매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동 자재구매건은 발주자가 (사)한국무역협회로부터 무역센터 시설관리대행을 위 임받아 시행하는 것임

 

  1. 구매 내역 : 붙임 공내역서 참조

 

  1. 납품 기간 : 낙찰 후 발주자의 발주일로부터 15일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제세금(부가세 등)과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책정금액 미만 총액 최저가 (제세금포함) 낙찰

         – 투찰가가 책정금액 이상인 경우 재공고입찰 시행 또는 최저가투찰업체순으 로 협상하여 당사 책정금액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 사무실에서 시행)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1.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정화조수처리약품 납품실적 보유

         나.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대상이 아님

         다.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라. 지정일까지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사등록 필

         마.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로 발주자로부터 일정기간 참가제한을 받지 않은 자

 

    7. 견적제출참가신청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0. 01. 21. () 14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증명)

            4) 정화조수처리약품 납품실적증명서

                – 실적증명서(필히 제출) + 약품명확인을 위한 계약서/내역서 사본

            5)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 등 발생 여부 확인용)

                * 예금,대출 등 항목은 기재하지 마시고 1년내 부도 유무만 기재 확인요망합니다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접수받은 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 15시전에 전달하 므로 아이마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0. 01. 22. () 15시까지

       – 등록처 : ()아이마켓코리아(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낙찰자 및 낙찰액 확인방법, 아이디,패스워드 등 안내받고 준비하기 위한 과정임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0. 01. 22. () 16~ 1620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1회투찰시간 20분)

 

   10. 대금 지급 사항

  • 납품 완료 후 검수검사합격시 15일내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금으 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당 해당 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 를“도급인”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제한 후 지급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될 때는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한 할 수 있다.

 

    12. 하자보증기간

        – 발주금액(낙찰금액)의 5%, 보증기간은 1년, 하자보증증권으로 대금청구시 제 출 요망,

        – 보증기간중 발생하는 하자에 대해 발주자로부터 하자보수 요구가 있을 때 에는 낙찰자는 지체 없이 그 요구에 응하여야 함

        – 낙찰자가 하자보수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에 하자보수보증금은 발주자 에게 귀속된다

 

    13. 유의사항

        – 낙찰 후 낙찰자가 자신의 사정으로 낙찰을 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수년간 입 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금액은 신중히 결정 요망합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기술지원팀)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 문의처

       – 품목정보 및 납품 :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 02-6000-1214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2020년 1월 14일

 

                                                                                   () 더블유티씨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