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
콘텐츠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 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입찰공고 게시판 상세 페이지
[입찰공고] 무역센터 UPS설비 유지보수 용역
작성자 전상휘 작성일 2018-08-09 조회수 1,058
첨부파일

UPS유지보수용역-1.zip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UPS설비 유지보수 용역

         – 용역범위 : 시방서, 공내역 등 참조

 

  1.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제

        – 부가세 등 제세금 및 제비용 포함 1년기준 금액으로 투찰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사항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에 한함

        1) 사업장(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UPS설비 유지보수업무 5년 이상 계속중

        3) 최근 3년내 UPS설비 유지보수용역 단일계약 년1천만원(부가세포함) 이상 실적 보유

       4) 당사 UPS의 제조사(슈나이더)제품의 UPS설비 유지보수 실적 보유

       5)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부도,화의,회생절차,법정관리 대상이 아님

       6) 현장설명회 참가필, 입찰등록일까지 입찰대행사인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 장 설 명

2018. 08. 17. (금) 16:0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로비회의실

입 찰 등 록

2018. 08. 21. (화) ~15:00

㈜아이마켓코리아

입 찰 일 시

2018. 08. 22. (수) 14: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인쇄물 배부가 없으니 참석시 출력지참 요망함

     5)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필요지참물(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 및 제출 요망

     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6000-1205)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자산관리팀 (6000-7026)으로 문의바랍니다.

 

                                         2018년 8월 9일

 

                                   () 더블유티씨서울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