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
콘텐츠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 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입찰공고 게시판 상세 페이지
[입찰공고] 무역센터 시설관리회사 (주)더블유티씨서울 전자구매대행사 선정
작성자 전상휘 작성일 2017-05-08 조회수 2,107
첨부파일

공고자료전자구매-2.zip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시설관리회사  (주)더블유티씨서울 전자구매 대행업체 선정

          *본 입찰은 ㈜더블유티씨서울이 (사)한국무역협회로부터 무역센터 시설관리업무를 위임받아 입찰과 계약을 시행함,

            계약자명의는 ㈜더블유티씨서을임

 

  1.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년

 

  1. 입찰방법 : 공개경쟁 가격입찰, 우선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법인사업자

         (1) 2014년,2015년,2016년도 포함 입찰공고일까지 전자구매대행업무를 3년 이 상 계속 수행중이고

         (2) 2014년,2015년,2016년 3년 연평균 전자구매대행 매출액 500억원이상 (부가 세별도 기준)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대상이 아님

         (4) 입찰등록시한까지 입찰등록필

 

5.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등록 시한

2017. 05. 30. (화) ~15:00시

더블유티씨서울 자산관리팀

입찰 (견적개봉)

2017. 05. 30. (화) 16시

더블유티씨서울  감사실

우선협상

2017. 05. 31 (수) ~

더블유티씨서울  자산관리팀

         * 현장설명회 없음,  등록시한 경과 후 접수 불가

 

6. 기타 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업무요청서,품목별단가내역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자세한 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자산관리팀 (02-6000-7026)으로 문의 요망

 

                                             2017.  5. 8.

 

                                       () 더블유티씨서울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