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대관 기간 및 장소  
  
    
      
      
        
          | 대관기간 | 
	      대관장소 | 
	      면적(sqm) | 
         
        
          | 2009. 12. 17 ~ 2010. 1. 21 (32일간) | 
	      Hall D1, SS  
(구 컨벤션홀 12실, SS)  | 
	      3,636  | 
         
        
	      Hall D2   
(구 컨벤션홀 11실) | 
	      3,645 | 
         
       
      | 
   
   
O 대관 업무 일정  
 
     ▸대관공지 및 접수: 2009년 5월 29일 (금) ~ 6월 8일 (월) 
     ▸대관심의 절차:  
      - 1차 서류심사 결과 통보: 6월 10일 (수) 
      ☞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업체는 개별통보됩니다.  
      - 2차 프리젠테이션 실시: 6월 16일 (화) 
      ☞ 1차 심사를 통과한 업체대상으로 PT장소 및 구체적인 일정, 내용등은 추후 알려드립
       니다. 
     ▸대관심의 최종 통보: 2009년 6월 22일 (월) 
     ▸대관 계약: 2009년 6월 29일 (월) 까지 
      ☞ 일정 등 세부사항은 당사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O 대관신청 구비서류  
     ▸행사개요서 1부  
      ☞ 상단 첨부파일 행사개요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신 후, 우편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행사기획서 및 행사기획관련 자료 1부  
      ☞ 사업비 조달계획, 홍보영상물 등 이벤트 참고자료 등 포함 
     ▸회사소개서, 이벤트 주최사 실적, 이행(입찰)보증보험, 재무제표, 사업자등록증 1부   
      ☞ 신청서류 접수시, 전시장 임차금액의 10/100 이상의 보증금을 보증보험(주)발행 이행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관일정 신청은 준비, 행사, 철수기간을 모두 포함한 일정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O 신청서 교부 및 접수기간  
     ▸접수마감일: 2009. 5. 29 (금) ~ 6. 8 (월) 
                    
  (토/일/공휴일 제외, 09:00~17:00) 
      ☞ 우편접수는 반드시 등기로 송부하시기 바라며, 접수마감일 당일 도착분에 한합니다.
  
         
O 유의사항  
      ▸전화나 구두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공연계획서 등을 포함한 대관신청 구비서류가 미비할 경우 심사에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대관 결과는 대관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개별 통보됩니다.      
      ▸선정된 업체가 대관 계약 기한을 지키지 못하였을 경우 대관계약자격이 자동으로 취소되
       며, 당사는 차순위 업체와 대관 협상을 하게 됩니다. 
      ▸이벤트의 내용이나 수준이 센터가 수용하기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거나 대관계약 사례가 있는 단체(개인) 중, 대관료 미납 또는 대관규약 들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은 단체(개인)는  대관신청에 있어 제한이 있습니다. 
      ▸대관 일정은 당사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O 대관문의 및 접수  
      ▸대관문의: 전화번호 (02)6000-1128/ 팩스 (02)6000-1311/ E-mail: gabrielle@coex.co.kr 
      ▸우편접수: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코엑스 전시장마케팅팀 이벤트 대관담당 
      ▸방문접수: 코엑스 전시장마케팅팀 이벤트 대관담당 (코엑스 4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