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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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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장 임대문의
전시장마케팅팀 Tel. 02-6000-1112 / E-mail. halls@coex.co.kr

  1. 신청

    접수기간: 공고 후 약 1개월

    Q. 대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Q. 대관신청 시기는 언제인가요.

    • A. 2년 후 개최할 전시회에 대해 접수를 받으며, 정확한 접수시기는 매년 하반기 코엑스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2. 배정작업

    배정기준에 따라 배정 (약 4개월 소요)

    Q. 대관 기준(배정기준)은 무엇인가요.

    • A.

      1순위: 규모가 큰 전시회 또는 국제회의(행사)입니다. 전시회 신청규모는 희망시기의 연면적(면적×임대일수)을 의미합니다.

      2순위: 1순위가 동격일 때 적용, 전시회 품질 개선 유도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전시회 평가점수가 높은 순입니다.

      3순위: 2순위가 동격일 때 적용, 코엑스에서 개최한 전시회 개최횟수가 많은 순입니다.

      4순위: 3순위가 동격일 때 적용, 전년도 전시회 기간 중 회의실 규모(면적)을 비교하여 실적이 우수한 전시회를 우선합니다.

      5순위: 행사 성격으로 이벤트행사(기업행사, 공연, 채용박람회 등) 보다 전시회를 우선으로 합니다.

  3. 배정심의정시대관
    운영위원회

    위원: 내․외부 인사 7명(학계, 관계기관 등)

    Q. 대관운영위원회 구성원과 개최 시기를 알 수 있나요

    • A.
      대관절차 페이지
      구성원 (7명)역할
      위 원 장 (1명)대표이사위원회 소집 및 의사 진행
      심의 의결권 없음
      외부위원 (4명)학계/관계기관 전문가상정안건의 검토 및 결의
      내부위원 (2명)관련 임원
      년1회 이상 개최
      대관 프로세스의 투명성 및 공정성 확립을 위해 외부 전문가 그룹 참여.
  4. 계약체결

    최종확정 후 1개월 이내 계약체결

    Q. 계약 취소 행사는 어떤 불이익이 있나요.

    • A. 계약체결 안내공문이 발송 된 전시회는 취소 시에 2년간 미배정에 해당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