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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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장 임대문의
전시장마케팅팀 Tel. 02-6000-1112 / E-mail. halls@coex.co.kr
- 신청
접수기간: 공고 후 약 1개월
Q. 대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A. 대관신청은 코엑스 홈페이지에 게재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접수 가능합니다.
Q. 대관신청 시기는 언제인가요.
- A. 2년 후 개최할 전시회에 대해 접수를 받으며, 정확한 접수시기는 매년 하반기 코엑스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 A. 대관신청은 코엑스 홈페이지에 게재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접수 가능합니다.
- 배정작업
배정기준에 따라 배정 (약 4개월 소요)
Q. 대관 기준(배정기준)은 무엇인가요.
배정순위
1순위 전시회 전관사용 국제회의 전시장 2개홀 이상 사용 2순위 전시회 B2B 전시회 국제회의 전시장 2개홀 이상 사용 3순위 B2C 전시회 4순위 기타행사
- 배정심의정시대관
운영위원회위원: 내․외부 인사 7명(학계, 관계기관 등)
Q. 대관운영위원회 구성원과 개최 시기를 알 수 있나요
- A.
대관절차 페이지 구성원 (7명) 역할 위 원 장 (1명) 대표이사 위원회 소집 및 의사 진행
심의 의결권 없음외부위원 (4명) 학계/관계기관 전문가 상정안건의 검토 및 결의 내부위원 (2명) 관련 임원 년1회 개최
대관 프로세스의 투명성 및 공정성 확립을 위해 외부 전문가 그룹 참여.
- A.
- 계약체결
최종확정 후 1개월 이내 계약체결
Q. 계약 취소 행사는 어떤 불이익이 있나요.
- A. 계약체결 안내공문이 발송 된 전시회는 취소 시에 2년간 미배정에 해당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