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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자료] 코엑스 스토어 이용 매뉴얼
작성자 컨벤션마케팅팀 작성일 2022-03-23 조회수 197
첨부파일

코엑스 스토어 이용 매뉴얼

All-In-One 행사준비 플랫폼, 코엑스 스토어 이용 매뉴얼 입니다.

코엑스 스토어는 코엑스 회의실 임대 고객을 위해 제공되는 전용서비스로, 임대계약 체결 이전에는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입안내]

A. 회원가입

코엑스스토어의 신규 회원 가입 절차를 아래와 진행합니다.

B. 간편 회원가입

카카오톡, 네이버, 구글 등 기존에 가입되어 있는 계정을 통해보다 손쉬운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오프라인 계약체결 후 스토어 가입하는 경우]

1) 홈페이지 회원가입 접속 URL : https://www.coexstore.co.kr/member/join.html

2)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 메뉴 버튼 클릭

3) [개인 회원가입] 가입유형 선택> [회의실고객 회원가입]

4) 정보에 대한 상세정보 입력

4-1) “오프라인 계약인증”란에 계약안내 이메일 또는 임대계약서 하단에 기재된 코엑스스토어 계약인증코드 6자리 입력 [ (예) YQOPS8 ]

5)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수집 체크 ※미동의 시 가입 불가

5-1) 마케팅 활용동의 체크 ※특가 프로모션, 할인 이벤트 등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코엑스스토어 가입 후 오프라인 계약 체결하는 경우]

1) 홈페이지 회원 로그인 접속 URL : https://www.coexstore.co.kr/member/login.html

2) 로그인 후 코엑스스토어 사용

 

[코엑스스토어 이용 안내]

행사에 필요한 장비, 가구 및 기타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쉽게 주문해보세요.

*단 행사 규모 및 임대 장소에 따라 신청 가능한 상품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개최행사 선택 *행사 선택 시, 선택 가능한 상품만 노출

2) 카테고리 별 필요한 장비, 가구 등 상품 선택

3) 상품 선택 후 행사 날짜, 사용일, 회의실 선택 후 [장바구니 담기] 클릭

*[장바구니] 페이지에서는 선택하신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장바구니 내역 확인 후 [주문신청] 클릭

5) 주문 상품 승인 대기

⋇코엑스 계약담당자가 주문내용을 확인 후 승인 처리해드리며, 확정 시, 승인완료 메일이 발송됩니다. 

6) 구문 상품 승인 후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비용 결제

*[주문내역] 페이지에서는 승인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방법>

바로결제: 카드결제만 가능

후불결제: 회의실 임대료에 합산 정산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을 위해서는 사전에 사업자등록증을 등록해주셔야합니다.
사업자등록증 등록방법 : [나의 정보] > “사업자등록증/세금계산서” 클릭

7) 결제 후 상품 계약내역은 [나의 계약내역] 페이지에서 확인

*[나의 계약내역] 페이지에서는 행사별 세부 계약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이용 안내]

원활한 행사 개최를 위해 [마이페이지]에서 행사 주요 필수서류 제출부터 행사세팅, 세금계산서 발행요청, 행사관련 문의 접수까지 한번에 해결하세요.

<나의 계역내역> 주요 기능 및 구성

  • 계약상세내역 : 회의실 임대료 내역
  • 행사세팅 : 세팅관련 내용 기술
  • 제출서류 : 행사 프로그램, 세팅도면, 디지털 사이니지, 기술지원 신청서 및 작업 신고서, 기타 파일 제출

*원활한 행사 준비를 위해 행사 14일 전으로 모든 필수 제출서류를 업로드 후 승인 요청을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변경된 사항은 행사 7일 전까지만 접수 되며, 이후 계약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및 계산서 : 납입정보 확인, 카드결제 또는 계산서 발행 요청, 계산서 발행요청 이력 확인 등
  • 행사문의 : 행사 관련 요청사항 또는 문의 사항을 양식에 맞게 작성 후 제출

 

<행사 세팅 요청>

1) [나의 계약내역] >  (행사세팅) > [세팅입력] 클릭

2) 행사 세팅 관련 내용을 작성 후 [확인] 클릭

 

<행사 주요 서류 제출>

1) [나의 계약내역] >  (제출서류) 클릭

2) 각 항목별 제출사류 업로드 : [파일찾기] > [선택]

3) 하단에 있는 [업로드] 클릭

*행사 계약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 절차 진행

 

<결제 및 계산서>

1) [나의 계약내역] >  (결제 및 계산서) 클릭

2) 납입정보 확인 후 결제할 항목 클릭

3) [카드 결제하기] 또는 [계산서 발행요청] 클릭 후 결제 진행

 

<행사 문의>

1) [나의 계약내역] >  (행사 문의) 클릭

2) 양식에 맞게 내용 작성 후 [문의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