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
콘텐츠로 바로가기

임대절차

  • 홈
  • >시설/임대
  • >오피스 시설/임대
  • >임대절차
  1. step
    01

    입주신청서류 작성 및 접수 (Fax 02-6000-1304)

    • 무역센터 사무실 입주신청서
    • 업체선정기준표 (트레이트타워, 아셈타워, 상사전시장)
    • 재무제표 (손익계산서, 대차대조표)
    • 사업자등록증
  2. step
    02

    입주업체 평가 및 대기업체 리스트에 등록

  3. step
    03

    공실 발생시 평가점수 상위업체 입주 결정

  4. step
    04

    계약체결 및 계약금 (임대보증금) 납부

    • 계약체결시 : 임대보증금의 10%
    • 계약개시 1일전 : 임대보증금의 90%
  5. step
    05

    인테리어 등 시설 공사

    • 공사개시 최소 5일 전 공사신청승인서 및 제반서류 제출
    • 기술지원팀의 공사신청승인 후 공사 시작
    • 공사 완료 후 준공계 제출
  6. step
    06

    이사 및 입주 완료

    • 이사 1주일 전 사명표지판 설치신청서 (TT, AT/TM) 제출
    • 이사 1일 전 물품반출입신청서 제출
    • 이사는 주말 (토, 일요일) 이용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