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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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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장 임대문의
베뉴세일즈팀 Tel. 02-6000-1124 / E-mail. baisz@coex.co.kr

  1. step
    01

    임대문의 이메일접수 (E-mail : baisz@coex.co.kr)

    • 행사 개요
    • 필요한 전시장 면적 (㎡)
    • 행사 일정 (준비 및 철거기간 포함)
    • 담당자 연락처
  2. step
    02

    임대일정 협의

  3. step
    03

    임대신청 서류 접수

    • 전시장 임대신청 공문
    • 전문전시장 임대신청서 (코엑스 양식)
    • 행사계획서
    • 임대계약자 사업자등록증 등
  4. step
    04

    계약 체결 및 계약금 납부

    • 계약절차
    • ① 코엑스로부터 계약서 2부 및 명세서 등기 수령
    • ② 코엑스로 계약서 2부 직인 날인, 간인 후 제출 및 계약금 입금
    • ③ 코엑스는 계약서 2부 수령 및 계약금 입금여부 확인 후 계약서 최종본 1부 전달
      (계약서 체결일 부분은 코엑스에서 입금일 확인 후 직접 기입합니다.)

    ※ 계약금은 임대료의 20%
    ※ 단, 임대 개시일로부터 180일 이내 계약 시 중도금과 일괄 납부

  5. step
    05

    중도금 납부 (임대 개시일 180일 전)

    ※ 중도금은 임대료의 30%

  6. step
    06

    기술지원신청 서류 방문접수 및 협의 (임대 개시일 14일 전)

    • 기술지원신청서
    • 행사배치도 (A3규격 3부, 독립/조립부스 구분, 부스 번호 기입)
    • 참가업체 리스트
    • 참관객 대상 책임배상보험증권 사본
    • 기타 행사개요 및 보도자료 외
  7. step
    07

    잔금/부가가치세/관리비예치금 납부 (임대 개시일 7일 전)

    ※ 잔금은 임대료의 50%
    ※ 부가가치세는 전체 임대료의 10%
    ※ 관리비 예치금은 등차율 적용 전 임대료 기준 전시회 20%, 기타 30%

  8. step
    08

    행사종료 후 전시장 임대료 최종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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