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입사지원

  • 홈
  • >코엑스소개
  • >채용
  • >입사지원
채용공고 상세 페이지
양재동 aT센터 회의실 임대 상담 및 정산 담당 모집
채용구분 신입 채용부문 양재동 aT센터 회의실 임대 상담 및 정산 담당 모집
모집기간 2019-07-17 ~ 2019-07-24 현재상태 마감
첨부파일

양식-Coex-입사지원서.hwp

1. 모집분야 : 양재동 aT센터 회의실 임대 상담 및 정산 담당 채용 2. 담당업무 (1) aT센터 회의실 임대 상담 및 방문 고객 응대 / aT센터 회의실 임대 계약 및 결제, 정산 (2) aT센터 회의실 임대료 납부 확인 및 결의서 작성 / 회의실 임대료 미수금 관리 (3) aT센터 회의실 고객 관리 및 마케팅 지원 3. 자격요건 – 학력 : 4년제 대학 졸업. 재, 휴학생 가능 – 경력 : 무관 (신입도 지원 가능) – 성별 : 무관 – 모집인원 : 0명 4. 우대사항 – 국가유공자 – 보훈대상자 – 장애인우대 – 컴퓨터활용능력 우수 – 해당직무 근무경험 – 관련분야 전공자 및 경력자 우대 (관련분야 : 전시컨벤션, 홍보마케팅, 영업, 세일즈 등) 5. 근무지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27 농수산물유통공사 내 6. 근무조건 – 근무형태 : 계약직. 계약체결일로부터 2020. 12. 31 까지 – 근무부서 : 사업2본부 / aT센터사업단 – 근무기간 : 약 17개월 – 급여조건 : 연봉 2,400 ~ 2,600만원 (세전. 퇴직금 및 복리후생 별도) 7.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 (7/29) – 입사확정 (입사예정 8/1 또는 8/5) 8. 제출서류 : (필수) 자사양식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 9. 접수기간 : 2019년 7월 17일 ~ 2019년 7월 24일 24시 10. 접수/문의 : 코엑스 경영지원실 (coexin@coex.co.kr) ※ 첨부 : 입사지원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