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입사지원

  • 홈
  • >코엑스소개
  • >채용
  • >입사지원
채용공고 상세 페이지
회의실 임대마케팅 담당자 채용 (국내회의 세일즈)
채용구분 신입 채용부문 회의실 임대마케팅 담당자 채용 (국내회의 세일즈)
모집기간 2019-03-05 ~ 2019-03-19 현재상태 마감
첨부파일

양식-Coex-입사지원서.hwp

1. 모집분야 : 회의실 임대마케팅 담당자 채용 (국내회의 세일즈)

 

2. 담당업무

  – 회의실 임대마케팅 업무(국내회의 세일즈) : 임대상담, 운영 및 정산, 홍보 및 마케팅 등

 

3. 자격요건

  – 학력 : 이상 (4년). 재, 휴학생 가능

  – 경력 : 신입

  – 성별 : 무관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

  – 모집인원 : 0명

 

4. 우대사항

  – 보훈대상자

  – 장애인우대

  – 외국어 가능자

  – 컴퓨터활용능력 중급 이상 (엑셀, 한글 프로그램)

  – 컨벤션 관련 업계 경력 1년 이상자 우대

  – 공인 영어 성적 증명서 보유 및 증빙 첨부시 우대

 

5. 근무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6. 근무조건

  – 근무형태 : 계약직 1년

  – 근무부서 : 회의실임대팀

  – 근무기간 : 채용일로부터 1년

  – 급여조건 : 연봉 2600 ~ 2800 만원 (세전. 기타 복리후생 및 퇴직금 별도)

 

7.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입사확정

 

8. 제출서류

  (1) (필수) 자사양식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

  (2) (선택) 어학성적 증빙

 

9. 접수기간 : 2019년 3월 5일 ~ 2019년 3월 19일 24시

 

10. 접수/문의 : 코엑스 경영지원실 (coexin@coex.co.kr)

 

※ 첨부 : 입사지원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