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
콘텐츠로 바로가기

입사지원

  • 홈
  • >코엑스소개
  • >채용
  • >입사지원
채용공고 상세 페이지
코엑스 회의실 임대마케팅 담당(국내회의 세일즈) 채용
채용구분 신입 채용부문 코엑스 회의실 임대마케팅
모집기간 2017-12-21 ~ 2018-01-07 현재상태 마감
첨부파일

양식-Coex-입사지원서.hwp

  1.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근무지역

회의실 임대마케팅 업무

(국내회의 세일즈)

1) 임대 상담

– 회의실 임대 및 신규문의 상담

– 중소회의실 온라인 상담 및 계약 안내

– 회의실 사이트투어 및 현장 안내 상담 지원

2) 운영 및 정산

– 임대차 계약 체결, 운영 안내 및 발주

– 정산 안내, 관리

3) 홍보 및 마케팅

– 신규 임차고객 발굴 및 유치

4) 기타 고객 DB관리, 인쇄홍보물 기획 및 제작 등

[자격요건]

– 학력 : 대졸 이상 (4년), 재학생가능

– 경력 : 신입

– 성별 : 무관

– 모집인원 : 0명

 

[우대사항]

– 국가유공자

– 장애인우대

– 영어가능자

– 컨벤션 관련 업계 근무경험 1년 이상

– 컴퓨터 활용능력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1. 근무조건

– 근무형태 : 계약직

– 근무부서 : 마이스사업본부 / 베뉴세일즈팀

– 근무기간 : 채용일로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 급여조건 : 2,600-2,800만원/년(세전,경력에 의해 면접 후 최종 결정)

 

  1.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실무,임원) – 최종합격

 

  1. 제출서류

– 자사양식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

 

  1. 접수기간

– 2017년 12월 21일 (목) ~ 2018년 1월 7일 (일) 24시 까지

 

  1. 문의

– 코엑스 인사총무팀 김현정 (coexin@coex.co.kr)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