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
콘텐츠로 바로가기

입사지원

  • 홈
  • >코엑스소개
  • >채용
  • >입사지원
채용공고 상세 페이지
코엑스 온라인 홍보 및 홈페이지 기획 담당 채용
채용구분 경력 채용부문 온라인 홍보 및 홈페이지 기획 담당
모집기간 2017-12-18 ~ 2018-01-14 현재상태 마감
첨부파일

양식-Coex-입사지원서.hwp

  1.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근무지역

홍보CS팀

1) 코엑스 홈페이지 컨텐츠 기획 관리(www.coex.co.kr)

– 홈페이지 기획관리

– 홈페이지 디자인 개선 및 운영체제 관리

– 컨텐츠 구성 및 고객편의성의 제고 및 VOC관리

2) 미디어채널 운영

– 웹기획 및 컨텐츠, 사이트 운영
– 전시회 및 사업전반에 대한 온라인 활동 지원
– 온라인 마케팅,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트위터 홍보 및 VOC관리

3) 사무보조

– 기자실 취재지원 및 사무보조

– 언론기사 스크랩, 주간 및 월간 행사 일정 취합

[자격요건]

– 학력 : 대졸 이상 (4년)

– 경력 : 경력 3년 이상(웹/모바일 기획 경력)

– 웹기획 및 SNS/홈페이지 운영 경험
– 오피스툴 사용 우수자

– 성별 : 무관

– 모집인원 : 0명

 

[우대사항]

– 보훈대상자

– 장애인우대

– 해당직무 근무경험

– 대형포털 및 전시사이트 운영 경력자
– 전시회 및 국제회의 이해도 높은자
– 정보/화면 설계능력 고급 이상 (포트폴리오제출)
–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우대
– 컴퓨터활용능력, 워드프로세스 자격증 우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1. 근무조건

– 근무형태 : 계약직

– 근무부서 : 경영지원본부 / 홍보CS팀

– 근무기간 : 채용일로부터 1년

– 급여조건 : 3,000만원/년(세전,경력에 의해 면접 후 최종 결정)

 

  1.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실무,임원) – 최종합격

 

  1. 제출서류

– 자사양식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

 

  1. 접수기간

– 2017년 12월 18일 (월) ~ 2018년 1월 14일 (일) 24시 까지

 

  1. 문의

– 코엑스 인사총무팀 김현정 (coexin@coex.co.kr)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