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
콘텐츠로 바로가기

입사지원

  • 홈
  • >코엑스소개
  • >채용
  • >입사지원
채용공고 상세 페이지
코엑스 전시장 시설관리 및 운영 업무 계약직 채용
채용구분 경력 채용부문 코엑스 전시장 시설관리 및 운영 업무 계약직
모집기간 2017-07-05 ~ 2017-07-19 현재상태 마감
첨부파일

양식-Coex-입사지원서.hwp

  1.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근무지역

전시장 시설관리 및

운영 업무

– 주,야간 홀매니저 인력 보완 및

  공사현장 협력업체 관리감독 업무 지원
– 전시회 준비 철거, 반입 반출시 로딩덕 주차

  통제 등 취약지구 집중 관리
– 전시장내 부대시설 유지보수, 전시장 사용

  고객에 대한 신속한 현장 서비스 제공

[자격요건]

– 학력 : 2년제 대학 졸업 또는 동등 학력 이상

– 경력 : 전시장 또는 다중복합시설 현장관리감독 근무 경력자

–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

– 교대근무, 야간근무 가능자

[우대사항]

– A/V장비운영, 실내건축, 전기관련 면허증 소지자

– 국가유공자, 장애인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1. 근무조건

– 근무형태 : 계약직

– 근무부서 : 마이스사업본부 / 베뉴운영팀

– 근무기간 : 채용일로부터 1년(업무평가 후 1년 연장 가능)

– 급여조건 : 연 2,600만원-2,800만원(* 경력에 의해 임금협상 시 변동될 수 있음)

 

  1.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 (실무, 임원) – 최종합격

 

  1. 제출서류

– 자사양식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

 

  1. 접수기간

– 2017년 7월 5일 (수) ~ 2017년 7월 19일 (수) 24시

 

  1. 문의

– 코엑스 인사총무팀 (coexin@coex.co.kr)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