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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공고 상세 페이지
aT센터 회의실 예약관리 및 정산 담당 채용(계약직)
채용구분 신입 채용부문 aT센터 회의실 예약관리 및 정산 담당 채용(계약직)
모집기간 2017-04-24 ~ 2017-05-03 현재상태 마감
첨부파일

양식-Coex-입사지원서.hwp

  1.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근무지역

회의실 예약관리

및 정산

   1) 회의실 예약 응대

   2) 입금관리 및 정산

   3) 가예약 임대 건 세팅 및 운영 확인

   4) 각종 서류 작성 및 발송

   5) 미수금 확인

 

[자격요건]

– 학력 : 고졸 학력 이상

– 경력 : 기업체 1년 이상 유경험자

–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

[우대사항]

– 컴퓨터활용능력(한글, 파워포인트 등)

– 영업, 마케팅 분야

– 회계결의서 작성경험자

– 국가유공자, 장애인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

 

  1. 근무조건

– 근무형태 : 계약직

– 근무형태 : 계약직

– 근무부서 : 마이스사업본부 / aT센터사업단

– 근무기간 : 채용일로부터 2017. 12. 31 까지(평가 후 연장 가능)

– 급여조건 : 회사내규에 따름

 

  1.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실무,임원) – 최종합격

 

  1. 제출서류

– 자사양식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

 

  1. 접수기간

– 2017년 4월 24일 (월) ~ 2017년 5월 3일 (수) 24시 까지

– 채용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음

 

  1. 문의

– 코엑스 인사총무팀 김현정 (coexin@coex.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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