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
콘텐츠로 바로가기

입사지원

  • 홈
  • >코엑스소개
  • >채용
  • >입사지원
채용공고 상세 페이지
Coex 홈페이지 운영 관리자 채용 (계약직)
채용구분 경력 채용부문 Coex 홈페이지 관리 담당
모집기간 2017-02-14 ~ 2017-02-27 현재상태 마감
첨부파일

양식-Coex-입사지원서.hwp

  1.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근무지역

경영지원본부
경영기획팀

 홈페이지 관리

(코엑스 홈페이지,

코엑스 전시회 홈페이지,

그룹웨어 운영 관리)

[자격요건]

– 학력 : 4년제 대학 이상

– 경력 : 1년 이상

– 포토샵, HTML, CSS, 자바스크립트 가능자

–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

 

[우대사항]

– 웹기획 및 홈페이지 운영 경험자

– 워드프레스 경험자

– 보훈대상자, 장애인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1. 근무조건

– 근무형태 : 계약직

– 근무부서 : 경영지원본부 / 경영기획팀

– 근무기간 : 채용일로부터 2017. 12. 31 까지(업무평가 후 1년 연장 가능)

– 급여조건 : 3,000만원 ~ 3,500만원 (연봉기준, 복리후생 별도)

                  ※ 급여는 경력에 따른 연봉 협상 후 최종 결정

 

  1.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실무, 임원) – 최종합격

 

  1. 제출서류

– 자사양식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

 

  1. 접수기간

– 2017년 2월 14일 (화) ~ 2017년 2월 27일 (월) 24시 까지

 

  1. 문의

– 코엑스 인사총무팀 김현정 (coexin@coex.co.kr)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