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
콘텐츠로 바로가기

입사지원

  • 홈
  • >코엑스소개
  • >채용
  • >입사지원
채용공고 상세 페이지
회의실 임대마케팅 업무(국내회의 세일즈) 채용
채용구분 신입 채용부문 회의실 임대마케팅 업무(국내회의 세일즈)
모집기간 2017-02-10 ~ 2017-02-16 현재상태 마감
첨부파일

양식-Coex-입사지원서.hwp

  1.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근무지역

베뉴세일즈팀

   1) 임대 상담

    – 회의실 임대 및 신규 문의 상담

    – 온라인 상담 및 계약 안내

    – 회의실 사이트 투어 및 현장 안내 상담 지원

   2) 운영 및 정산

    – 임대차 계약 체결 및 발주

    – 정산 및 실적 관리

   3) 홍보 및 마케팅

    – 신규 임차 고객 발굴 및 유치

   4) 기타

    – 고객 DB관리, 홍보물/인쇄물 기획 및 제작 등

[자격요건]

– 학력 : 4년제 대학 이상

– 경력 : 무관

–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

 

[우대사항]

– 공인어학성적 보유 시

– 유관업무 경험자

– 외국어 가능자

– 국가유공자, 장애인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1. 근무조건

– 근무형태 : 계약직

– 근무부서 : 마이스사업본부 / 베뉴세일즈팀

– 근무기간 : 채용일로부터 2017. 12. 31 까지

– 급여조건 : 2,200만원 ~ 2,400만원 (복리후생 별도)

 

  1.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실무,임원) – 최종합격

 

  1. 제출서류

– 자사양식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

 

  1. 접수기간

– 2017년 2월 10일 (금) ~ 2017년 2월 16일 (목) 24시 까지

– 채용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음

 

  1. 문의

– 코엑스 인사총무팀 김현정 (coexin@coex.co.kr)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