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
콘텐츠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 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입찰공고 게시판 상세 페이지
[입찰공고] 무역센터 터보식냉동기 주요 부품 구매
작성자 전상휘 작성일 2018-10-02 조회수 917
첨부파일

-1.zip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터보식냉동기 주요 부품 구매

 

  1. 매내역 : 냉동기부품 (4-WAY Solenoid Valve 등 108 품목)

         – 세부내용은 시방서, 공내역서 등 참조

 

  1.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

 

  1.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 전자입찰, 당사 예정가격 이하 총액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과 제비용 포함 총액 투찰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1) 당사에 설치된 냉동기인 미국 MaQuay社 냉동기의 정식부품납품 가능

        2)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대상이 아니어야 함

        3) 현장설명회 참가필, 입찰등록일까지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 등록필

 

     6.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 장 설 명

2018. 10. 15 (월) 14:0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앞 로비회의실

입 찰 등 록

2018. 10. 17 (수) ~15:00

아이마켓코리아

입 찰 일 시

2018. 10. 18 (목) 14:00~

아이마켓 홈페이지 전자입찰

 

    7.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시방서,내역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 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인쇄물 배부가 없으니 참석시 출력지참 요망함

      5)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필요지참물(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 및 제출 요망

      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6000-7016)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6000-7026)

 

                                                        2018년 10월 2일

 

                                                     () 더블유티씨서울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