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
콘텐츠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 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입찰공고 게시판 상세 페이지
[재공고입찰] 무역센터 경비용역 (안내 포함)
작성자 전상휘 작성일 2018-09-13 조회수 1,458
첨부파일

-3.zip

                                                            ()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경비용역 (안내 포함) 입찰

         1) 용역내용:입찰자유의서”,“과업지시서”,“인력수급관련 특기사항 등 참조

         2) 입찰대상 : 총 168명 (경비요원 152명 + 안내데스크요원 16명)

         3) 계약기간 : 평가계약기간 1년 (2019.01.01. ~ 2019.12.31.) + (평가합격시) 본계약기간 2년 (2020.01.01. ~ 2021.12.31.)

 

  1.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 전자입찰(가격투찰)

         – 예가상한액과 예가하한액(현장설명회시 공개 예정)내에서 10개 번호의 예비 가격 설정

         – 투찰일날 각업체가 가격투찰과 동시에 예비가격 3개번호 선택, 최다선택된 2 개 번호 예비가격의 평균을 예가로 함, 선택수가 동수인 경우는 낮은 번호 예비가격을 선택

         – 예가상한액 이하이며 예가하한액 이상 중 예가최근접(직상 또는 직하) 투찰 자 낙찰 (최근접 직상과 직하 투찰액이 동액인 경우는 직하투찰액 낙찰)

         – 전체용역범위에 대하여 부가세 등 제세금/제비용 포함 1년 총액으로 투찰  (내역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 낙찰후 낙찰액을 전체용역구성내용별로 분배하여 계약 체결

 

  1. 입찰참가자격 :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법인사업자에 한함 (공동수급 불가)

      1)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5년 이상 경비업 신고필

      2) 본점 소재지가 서울,경기,인천

      3) 자본금 10억원 이상

      4) 경비직원 상시고용 1,000명 이상

      5) 기존 경비용역업체 고용승계 없이도 본 용역계약 과업개시일(2019.1.1.)의 10일전까지 전체경비원 수급완료가 가능한 자

          – 입찰등록시 필히 인력수급계획서를 제출해야 함. 미제출시 입찰참가 불가

          – 별첨인력수급관련 특기사항참조

     6)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내 단일계약건으로 1년간 수행완료 경비계약실적 건물연면적 100,000㎡ 이상 (옥외관리면적 제외)

      * 한 계약서안에서 단일부지내에 여러 개의 건물이 하나의 계약형태로 되어 있으면 단일계약건으로 봄. (학교,주택,공동주택,공장,창고 등 실적은 제외)

     7) 입찰일 기준 유효기간내 기업신용평가등급 BB0, BB+이상 (신용평가기관의 평가에 한함, BB- 불가)

     8) 입찰등록일 기준 국민연금,건강보험료 완납

     9)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대상이 아니어야 함

   10) 현장설명회에 참가필하고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을 필함

   11) 2018년 4월 무역센터 미화용역 입찰의 낙찰업체는 본 경비용역입찰 참가 불가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18. 09. 20.() 15:0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코엑스 3층 회의실 327-A

입찰등록

2018. 10. 10.() ~ 10. 11.() 15시까지

아이마켓코리아

전자입찰

2018. 10. 12.() 15: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계약체결

2018. 10. 19.() 이내

 

업무개시

2019. 01. 01.() ~

 

 

5. 기타사항

  1) 유찰된 지난 1차 입찰에 참가했던 업체도 본 (재)입찰공고 현장설명회(2018. 09.20)에 참석해야 입찰참가자격이 부여됨 (단, 참가자격요건을 구비해야 함)

  2)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3)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유의서 등 공고자료)를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4)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5)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 요망

     현장설명회장은 다수 업체 참여로 혼잡이 예상되므로 입찰내용을 잘 이해하여 투찰과정에 정확히 전달할 수 있는 분만 참석 요망함

 7)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안전관리팀 (02-6000-1181)

     입찰등록 및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바랍니다.

    * 현장설명회 이전 또는 이후라도 문의사항이 있으면 전화문의하시고 현장답사도 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9월 13일

 

                                                                       () 더 블 유 티 씨 서 울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