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
콘텐츠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 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입찰공고 게시판 상세 페이지
[입찰공고] (견적투찰) 무역센터 봄맞이 옥외 환경개선 도장 공사
작성자 전상휘 작성일 2018-03-29 조회수 1,741
첨부파일

.zip

                                       견 적 제 출 안 내 문

 

 

  1. : 무역센터 봄맞이 옥외 환경개선 도장 공사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동 공사건은 (사)한국무역협회로부터 무역센터 시설관리대행의 위임을 받은

          발주자가 시행하는 것입니다.

 

  1. 공사 내역 : 붙임 시방서, 공내역서, 도면 참조
  2. 공사 기간 : 낙찰 후 발주자의 발주일로부터 30일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제세금(부가세 등)과 제비용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최저가투찰업체순으로 금액협상, 설계가 미만 으로 협상되면 낙찰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 사무실에서 시행)

 

  1.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

        가. 주사업장(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도장공사업 면허 소지

        다.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대상이 아님

        라. 지정일에 현장설명회 참가필

        마.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바. 지정일까지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사등록 필

 

     7. 현장설명회

       가. 일시 : 2018. 04. 05. () 16~

       나. 장소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2층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다. 특기사항

         –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인쇄물 배부가 없으니 참석시 출력지참 요망함

        –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필요지참물(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 및 제출 요망

 

     8.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18. 04. 09. () 15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도장공사업 면허 사본

          4) 인감증명서

          5)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 등 발생 여부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자산관리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접수 여부 확인)

          – 접수받은 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바로 전달하므로 아이 마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9. 입찰사 등록 : 2018. 04. 10. () 15시까지

         – 등록처 : ()아이마켓코리아(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아 이디, 패스워드 등 안내받고 준비하기 위한 과정임

 

   10.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18. 04. 11. () 14~ 1420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11. 대금 지급 사항

     – 납품 완료 후 검수검사합격시 15일내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 으로 해야 함

 

   12. 유의사항

        – 낙찰 후 낙찰자가 자신의 사정으로 낙찰을 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수년간 입 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금액은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1. 문의처

     – 공사내용 문의 :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06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자산관리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2018년 03월 30일

 

                                    () 더블유티씨서울

 

상단으로 이동하기